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간식으로 먹기 아주 좋네요.
양은 적지만 큼직하니 맛도 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서 재 구매했어요
미니오이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아주 맛있지는 않아요. 아삭하고 식감은 좋은데 오이 본연의 진한맛이 부족해서 아쉬워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싱싱한거랑 아닌거랑 섞여있어요.
처음사봤어뇨 그런데 좀 쓴거같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겉엔 싱싱해 보였는데 안에는 상태가 별로네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미니 오이는 처음 사봤는데 아삭하니 맛있네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오이 겉 껍질에 살짝 씁쓸한 맛이 나는데 아삭하긴해요
양이 딱좋네요 비싸긴하지만 잘먹을께오ㅡ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아삭아삭 스낵오이 맛있게 먹어요
사이즈가 딱 좋아서 간식이에요
아삭아삭 미니오이 맛있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아삭아삭 미니오이 감사합니다
미니오이는 처음사보는데 유아식만들려고 샀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온가족이 좋아해요!!
아직 어린 딸은 김치대신 오이를 썰어 자주 줘요
미니 오이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속도 꽉 차 있지 않고 정말 아무런 맛이 안났어요
세일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많이 작네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음 전 그냥 오이가 더 맛나네요. 미니오이는 왜 오이향이 안날까요
이 오이 넘 맛있어요.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요
시들시들한 애들이 왔네요 ㅠㅠ
생각보다 아삭하거나 싱싱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달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물이엄청 많지는 않네요 애들은 잘먹어요
큰 오이는 잘 안 먹게 되는데 스낵 오이는 잘 먹게 되네요. 왜 다를까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간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괜찮았어요 하지만 생각보다는 덜 아삭했어요
미니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이번엔 못난이가 왔네요 항상 예쁜거 다섯개더니
작고 귀여워요 피클해보려고 샀는데 아삭아삭 맛잇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간식으로 먹기 아주 좋네요.
양은 적지만 큼직하니 맛도 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서 재 구매했어요
미니오이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아주 맛있지는 않아요. 아삭하고 식감은 좋은데 오이 본연의 진한맛이 부족해서 아쉬워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싱싱한거랑 아닌거랑 섞여있어요.
처음사봤어뇨 그런데 좀 쓴거같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겉엔 싱싱해 보였는데 안에는 상태가 별로네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미니 오이는 처음 사봤는데 아삭하니 맛있네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오이 겉 껍질에 살짝 씁쓸한 맛이 나는데
아삭하긴해요
양이 딱좋네요 비싸긴하지만 잘먹을께오ㅡ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아삭아삭 스낵오이 맛있게 먹어요
사이즈가 딱 좋아서 간식이에요
아삭아삭 미니오이 맛있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아삭아삭 미니오이 감사합니다
미니오이는 처음사보는데 유아식만들려고 샀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온가족이 좋아해요!!
아직 어린 딸은 김치대신 오이를 썰어 자주 줘요
미니 오이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속도 꽉 차 있지 않고 정말 아무런 맛이 안났어요
세일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많이 작네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음 전 그냥 오이가 더 맛나네요.
미니오이는 왜 오이향이 안날까요
이 오이 넘 맛있어요.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요
시들시들한 애들이 왔네요 ㅠㅠ
생각보다 아삭하거나 싱싱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달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물이엄청 많지는 않네요 애들은 잘먹어요
큰 오이는 잘 안 먹게 되는데 스낵 오이는 잘 먹게 되네요. 왜 다를까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간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괜찮았어요
하지만 생각보다는 덜 아삭했어요
미니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이번엔 못난이가 왔네요 항상 예쁜거 다섯개더니
작고 귀여워요
피클해보려고 샀는데 아삭아삭 맛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