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샵샵에 미나리는 필수로 넣어줘야해요!
미나리우삼겹솥밥이 먹고싶어 미나리 삿어요. 시들지않고 무른데 없이 왔어요.
요새 미나리 가격이 좀 내렸나봐요~
신선한 상태로 잘 받았습니다
샤브샤브에 낳으니 향긋하고 맛있어요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네요. 재구매 하고 싶네요~
미나리무침을 하려 구입했는데 상태가 괜찮아요
미나리가.싱싱하고 향긋했어요
미나리 싱싱하네요 전골해먹으려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미나리로 전도부치고 김밥도 싸먹었어요^^
누런거 없이 색 진하고 신선합니다
아구찜에 넣어서 먹으려고 구입해야 합니다. 보기에는 연하고 좋은데 질기지 않았으면
샤브샤브용으로 구입해요 싱싱하고 양 적당하네요
아귀탕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싱싱하고 깨끗해요 조금 질겼어요
미나리 데쳐서 국간장 게액젓 참기름 넣고 무쳤어요 아이가 미나리가 너무 맛있다고 잘 먹어요
상큼하니 향도 좋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싱싱해 보여요 오리랑 같이 먹으려구요
신선하고 좋아요 잘먹었어요 ㅎㅎ
필요했는데 편하게 구입했엉ᆢ. 미나리도 싱싱했어요
미나리는 싱싱한데 미나리 향과 맛이 풍부하진 않네요. 질김없이 아삭아삭한건 좋았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제품 잝받았고 오아시스 야채는 대체로 괜찮아요 미나리는 좀 덜 싱싱해요
부추랑 섞어서 부침개하려고 주문했어요 가격도 좋아요
국산 미나리 잘받았어요. 싱싱해요
아이들 학교 보내고 혼자 먹는 미나리전은 꿀맛이에요ㅎㅎ 작년에 미나리가 좀 질겨서 걱정했는데 이번엔 안 질기네요 미나리전을 부쳐 아점으로 먹었는데 막걸리 생각이 났어요ㅎㅎ 미나리가 굵은 편이라 혹시 질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줄기가 통통한데도 부드럽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향긋한 미나리 향이 입안 가득 퍼졌어요 기름 듬뿍 넣어서 바삭하게 부쳐진 가장자리가 젤로 맛있어요 밥없이 전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더라고요 혼자 먹는 아점이라 조금 허전할 줄 알았는데 미나리 한 판만 먹어도 든든했어요 내일은 미나리전에 비빔면곁들여서 먹어야겠어요ㅎㅎ 한 단으로 두 판 정도 나오구요 다들 미나리전에 한 잔 하세요 ㅎㅎ 후기 쓰고 또 주문하러 갑니다~ 다음에는 데처서 아이들 김밥 안에 넣을려고요~
미나리 아직 먹기전인데 싱싱해보여요
버릴것 없이 아주 싱싱하고 깨끗한 미나리로 삼겹구울때 곁들여 먹어요
미나리가 아주 싱싱합니다.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배추미나리 목살 찜 해먹었어요. 싱싱합니다.
오아시스제품 잘이용하고있습미다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미나리 삼겹해먹었는데 향도 좋고 싱싱해요
국내산 미나리 싱싱하고 좋아요
신선했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미나리무침 싱싱하고 향이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샵샵에 미나리는 필수로 넣어줘야해요!
미나리우삼겹솥밥이 먹고싶어 미나리 삿어요. 시들지않고 무른데 없이 왔어요.
요새
미나리 가격이
좀 내렸나봐요~
신선한 상태로 잘 받았습니다
샤브샤브에 낳으니 향긋하고 맛있어요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네요. 재구매 하고 싶네요~
미나리무침을 하려 구입했는데 상태가 괜찮아요
미나리가.싱싱하고 향긋했어요
미나리 싱싱하네요
전골해먹으려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미나리로 전도부치고 김밥도 싸먹었어요^^
누런거 없이 색 진하고 신선합니다
아구찜에 넣어서 먹으려고 구입해야 합니다. 보기에는 연하고 좋은데 질기지 않았으면
샤브샤브용으로 구입해요 싱싱하고 양 적당하네요
아귀탕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싱싱하고 깨끗해요 조금 질겼어요
미나리 데쳐서 국간장 게액젓 참기름 넣고 무쳤어요
아이가 미나리가 너무 맛있다고 잘 먹어요
상큼하니 향도 좋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싱싱해 보여요 오리랑 같이 먹으려구요
신선하고 좋아요 잘먹었어요 ㅎㅎ
필요했는데 편하게 구입했엉ᆢ.
미나리도 싱싱했어요
미나리는 싱싱한데
미나리 향과 맛이 풍부하진 않네요.
질김없이 아삭아삭한건 좋았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제품 잝받았고 오아시스 야채는 대체로 괜찮아요
미나리는 좀 덜 싱싱해요
부추랑 섞어서 부침개하려고 주문했어요
가격도 좋아요
제품 잝받았고 오아시스 야채는 대체로 괜찮아요
미나리는 좀 덜 싱싱해요
국산 미나리 잘받았어요. 싱싱해요
아이들 학교 보내고 혼자 먹는 미나리전은 꿀맛이에요ㅎㅎ
작년에 미나리가 좀 질겨서 걱정했는데 이번엔 안 질기네요
미나리전을 부쳐 아점으로 먹었는데 막걸리 생각이 났어요ㅎㅎ
미나리가 굵은 편이라 혹시 질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줄기가 통통한데도 부드럽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향긋한 미나리 향이 입안 가득 퍼졌어요
기름 듬뿍 넣어서 바삭하게 부쳐진 가장자리가 젤로 맛있어요
밥없이 전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더라고요
혼자 먹는 아점이라 조금 허전할 줄 알았는데
미나리 한 판만 먹어도 든든했어요
내일은 미나리전에 비빔면곁들여서 먹어야겠어요ㅎㅎ
한 단으로 두 판 정도 나오구요
다들 미나리전에 한 잔 하세요 ㅎㅎ
후기 쓰고 또 주문하러 갑니다~
다음에는 데처서 아이들 김밥 안에 넣을려고요~
미나리 아직 먹기전인데 싱싱해보여요
버릴것 없이 아주 싱싱하고 깨끗한 미나리로 삼겹구울때 곁들여 먹어요
미나리가 아주 싱싱합니다.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배추미나리 목살 찜 해먹었어요. 싱싱합니다.
오아시스제품 잘이용하고있습미다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미나리 삼겹해먹었는데 향도 좋고 싱싱해요
국내산 미나리 싱싱하고 좋아요
신선했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미나리무침 싱싱하고 향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