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무항생제인데 가격도 너무 착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맛도 있뎄죠?^^ 잘 먹고 또 주문하러 놀게요
짜지않고 맛있어서 밥반찬으로 좋아요~~
아기 먹일 닭곰탕도 끓이고 닭죽도 만들었어요!
닭볶음탕 해먹을려고 자주 시키는 제품입니다. 항상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닭곰탕 해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고 좋았어요 또 구매하겠습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배송이에요.
신선하고 냄새가 나지않아서 좋았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닭갈비 하기 좋아요
순살찜닭으로 자주 먹어요. 편하고 맛있어요.
간장닭조림 해먹었어요! 닭신선해요
닭갈비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고 냄새도 없어요
스테이크 만들었더니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닭다리살 구워서 카레도 만들어 먹고 오야코동도 만들어먹고 치킨도 만들어 먹고 활용도가 좋아요.
다양한 닭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집코바 해먹으려고요~맛있었음좋겠어요~
닭이 신선한데다 무항생제 상품이라 만족합니다.
닭다리 구워서 스테이크로 만들든가 닭갈비로 하든가 해보려고 샀는데 신선해보입니다.
껍질에서 기름기가 많이 나오지 않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기름이 너~~~무 많아요 지금까지 시킨것 중 제일 별로였어요. 큰덩어리로 2개 들어있고 손가락 두마디? 정도 되는 크기로 기름 덩어리에 살 조금 붙은 고기 들어있어요...
정말 괜찮았어요. 반절은 소금구이 반절은 간장구이해서 레드와인이랑 먹었어요.
닭다리살 알배추 넣고 아기 국 끓여주었어요. 야들야들 맛있습니다.
닭 포장도 잘되어있고 신선해요
비린내 안나고 싱싱한걸로 왔네요
구워서 카레위에 고명으로 올려 먹고 있어요..
아기 유아식으로 먹이는데 부드럽고 좋긴항데 비계가 좀 두꺼운듯해요
부드럽고 하림에 무항생제라 아이가 먹기에 딱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산 우유 부어주고 아기간장이랑 마늘 배도라지즙으로 만족스러운 닭다리구이 완성 가능해요^^강력 추천합니다^^
닭다리살로 닭곰탕 해 먹으면 몸보신 제대로에요
무항생제에 정육 닭다리살은 소금후추만 해서 구워도 맛잇어여
신선도가 매우 만족하는 축산입니다 가격 상품 모두 만족합니다
닭냄새 거의없고 싱싱해서 좋아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카레해먹으려고샀는데_무향생제라좋네요
350그램이라 양이 작네요. 500그램도 있으면 좋을듯. 닭고기 상태는 냄새없이 좋아요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ㅎㅎ 추천합니다
닭갈비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하게 잘 왔어요 찜닭 해먹었습니다
신선한 닭다리살입니다 그냥구워 소금 후추 뿌려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무항생제인데 가격도 너무 착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맛도 있뎄죠?^^ 잘 먹고 또 주문하러 놀게요
짜지않고 맛있어서 밥반찬으로 좋아요~~
아기 먹일 닭곰탕도 끓이고 닭죽도 만들었어요!
닭볶음탕 해먹을려고 자주 시키는 제품입니다. 항상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닭곰탕 해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고 좋았어요 또 구매하겠습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배송이에요.
신선하고 냄새가 나지않아서 좋았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닭갈비 하기 좋아요
순살찜닭으로 자주 먹어요. 편하고 맛있어요.
간장닭조림 해먹었어요! 닭신선해요
닭갈비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고 냄새도 없어요
스테이크 만들었더니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닭다리살 구워서 카레도 만들어 먹고 오야코동도 만들어먹고 치킨도 만들어 먹고 활용도가 좋아요.
다양한 닭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집코바 해먹으려고요~맛있었음좋겠어요~
닭이 신선한데다 무항생제 상품이라 만족합니다.
닭다리 구워서 스테이크로 만들든가 닭갈비로 하든가 해보려고 샀는데 신선해보입니다.
껍질에서 기름기가 많이 나오지 않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기름이 너~~~무 많아요 지금까지 시킨것 중 제일 별로였어요. 큰덩어리로 2개 들어있고 손가락 두마디? 정도 되는 크기로 기름 덩어리에 살 조금 붙은 고기 들어있어요...
정말 괜찮았어요. 반절은 소금구이 반절은 간장구이해서 레드와인이랑 먹었어요.
닭다리살 알배추 넣고 아기 국 끓여주었어요. 야들야들 맛있습니다.
닭 포장도 잘되어있고 신선해요
비린내 안나고 싱싱한걸로 왔네요
구워서 카레위에 고명으로 올려 먹고 있어요..
아기 유아식으로 먹이는데 부드럽고 좋긴항데 비계가 좀 두꺼운듯해요
부드럽고 하림에 무항생제라 아이가 먹기에 딱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산 우유 부어주고 아기간장이랑 마늘 배도라지즙으로 만족스러운 닭다리구이 완성 가능해요^^강력 추천합니다^^
닭다리살로 닭곰탕 해 먹으면
몸보신 제대로에요
무항생제에 정육 닭다리살은 소금후추만 해서 구워도 맛잇어여
신선도가 매우 만족하는 축산입니다
가격 상품 모두 만족합니다
닭냄새 거의없고 싱싱해서 좋아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카레해먹으려고샀는데_무향생제라좋네요
350그램이라 양이 작네요. 500그램도 있으면 좋을듯. 닭고기 상태는 냄새없이 좋아요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ㅎㅎ 추천합니다
닭갈비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하게 잘 왔어요 찜닭 해먹었습니다
신선한 닭다리살입니다 그냥구워 소금 후추 뿌려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