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적당히 있고 맛도 좋네용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
크기가 크지도작지도 않으면서 고소하니 맛있어요
냉동이라 너무 편해요ㅎㄹㄹㄹ
간편하고 그램 수 맞춰서 사용하기 좋게 조각으로 되어있어서 좋아요!
주문한 아보카도 다이스 받았습니다
상온에선 썩어버려서ㅠㅠ 냉동으로 시켜요! 편하고 좋습니당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냉동 아보카도 다이스(500g 금방 녹아서 조금씩 꺼내먹기 좋아요
간편하긴 합니다. 모양이 사각이라 샌드위치에 넣긴 어렵지만 샐러드에 넣어요
냉동 아보카도는 이 제품만 구입 합니다
스무디할때 쓰려고 주문했어요 잘라서 나오니 너무 편리하네요 ~~
처음 주문해서 먹어보고 편하고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재구매템입니다 자주 먹기좋아요
아보카도 다이스라 먹기 간편해서 넘 좋아요~여름이라 잠깐 해동하면 되요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스무디해먹을때 꼭넣어여 냉동아보카도 자주구입합니다
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좋아요
냉동이라 진짜 편해요! 후숙 리스크 없으니 늘 일관성 있는 맛!
우유랑 갈아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건강으로 먹는 아보카도 싱싱하고 좋아요~
생 아보카도 주로 먹다가 귀찮고 아쉬워서 냉동 시켜 봅니다
아보카도 손질도 되어있고 꺼내먹을수있어 편해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냉동이라 필요할때 편하게 좋으네요
맨날 후숙하기 어려워서 사봤는데 꼬소학ᆢㅅ좋아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냉동 아보카도는 처음인데 원래 쓴가요? 고소한 맛보다 쓴맛이 나서 생각보다 손이 잘 안갑니다. 바나나랑 갈아 마셔야겠어요.
아보카도 후숙이 귀찮아서 냉동으로 샀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한것도 없고 대체로 깨끗 깔끔 맛도 좋네요
냉동 아보카도 저렴하게 잘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베트남산 샀다가 맛이 너무 없어서 페루산으로 돌아왔습니다~
냉동은 처음 사봤는데 간편하고 맛있어요
스무디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작은 조각으로 간편하게 냉동이라 보관도 좋고 만족해요!
후숙 안해도 돼서 너무 편하고 맛도 좋네요
아보카도 올리고 아주 좋아요. 스무디만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과카몰리 만들어보려고 구입, 간편하네요
과카몰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맛 있으면 또 구매 할 거예요.
먹기편하게 잘려있어서 좋아요
너무 간편하고 좋고 가격도 착해서 재구매 했답니다 :)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적당히 있고 맛도 좋네용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
크기가 크지도작지도 않으면서 고소하니 맛있어요
냉동이라 너무 편해요ㅎㄹㄹㄹ
간편하고 그램 수 맞춰서 사용하기 좋게 조각으로 되어있어서 좋아요!
주문한 아보카도 다이스 받았습니다
상온에선 썩어버려서ㅠㅠ 냉동으로 시켜요!
편하고 좋습니당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냉동 아보카도 다이스(500g
금방 녹아서 조금씩 꺼내먹기 좋아요
간편하긴 합니다.
모양이 사각이라 샌드위치에 넣긴 어렵지만 샐러드에 넣어요
냉동 아보카도는 이 제품만 구입 합니다
스무디할때 쓰려고 주문했어요
잘라서 나오니 너무 편리하네요 ~~
처음 주문해서 먹어보고 편하고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재구매템입니다 자주 먹기좋아요
아보카도 다이스라 먹기 간편해서 넘 좋아요~여름이라 잠깐 해동하면 되요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스무디해먹을때 꼭넣어여
냉동아보카도 자주구입합니다
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좋아요
냉동이라 진짜 편해요! 후숙 리스크 없으니 늘 일관성 있는 맛!
우유랑 갈아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건강으로 먹는 아보카도
싱싱하고 좋아요~
생 아보카도 주로 먹다가 귀찮고 아쉬워서 냉동 시켜 봅니다
아보카도 손질도 되어있고 꺼내먹을수있어 편해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냉동이라 필요할때 편하게 좋으네요
맨날 후숙하기 어려워서 사봤는데 꼬소학ᆢㅅ좋아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냉동 아보카도는 처음인데 원래 쓴가요? 고소한 맛보다 쓴맛이 나서 생각보다 손이 잘 안갑니다. 바나나랑 갈아 마셔야겠어요.
아보카도 후숙이 귀찮아서 냉동으로 샀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한것도 없고 대체로 깨끗 깔끔 맛도 좋네요
냉동 아보카도 저렴하게 잘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베트남산 샀다가 맛이 너무 없어서 페루산으로 돌아왔습니다~
냉동은 처음 사봤는데 간편하고 맛있어요
스무디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작은 조각으로 간편하게 냉동이라 보관도 좋고 만족해요!
후숙 안해도 돼서 너무 편하고 맛도 좋네요
아보카도 올리고 아주 좋아요. 스무디만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과카몰리 만들어보려고 구입, 간편하네요
과카몰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맛 있으면 또 구매 할 거예요.
먹기편하게 잘려있어서 좋아요
너무 간편하고 좋고 가격도 착해서 재구매 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