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농약 미니 국산 단호박 200g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이유식 재료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받아보자마자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생각보다 정말 작다"였어요. 일반 단호박을 생각하고 주문했다면 크기에 조금 놀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크기는 작았지만 품질은 만족스러웠어요. 껍질 색이 진하고 단단했으며, 상처나 무른 부분 없이 상태가 깔끔했습니다. 무농약 제품이라 이유식 재료로 사용하기에도 안심이 되었어요.
쪄서 먹어보니 단맛이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작은 크기라 맛도 심심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달콤한 맛이 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수분감도 적당해서 포슬포슬하면서도 부드럽게 으깨졌습니다.
저는 이유식용으로 단호박 퓨레를 만들어 사용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쪄서 으깨기만 해도 부드럽고 달콤해서 별다른 재료를 추가하지 않아도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도 거부감 없이 잘 먹어줘서 이유식 재료로 활용하기 좋았어요. 쌀미음이나 닭고기, 소고기 이유식과 섞어주기에도 잘 어울렸습니다.
양은 많지 않아서 이유식 몇 번 만들면 금방 사용할 정도였지만, 오히려 소량으로 신선하게 소비할 수 있어 괜찮았습니다. 이유식 초기에는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다 보니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크기는 예상보다 작았지만,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 덕분에 만족스러웠던 제품입니다. 특히 단호박 퓨레 만들어 이유식 재료로 활용하기 좋았고, 아이 첫 단호박 이유식 재료로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완전 미니라 넘 귀엽네요 ㅎㅎ 진짜 맛있어요.
새벽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사이즈가 아주 작네요
국산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좋은 상품 믿고 살 수 있어 좋아요
너무 작아서 하나만 사서는 반찬보다는 간식이네요 신선하고 맛은 좋아요
국산 단호박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잘 먹었어요 ~~^^
쪄먹으려고 주문했는데 크기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작아요
무농약 미니 국산 단호박 200g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이유식 재료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받아보자마자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생각보다 정말 작다"였어요. 일반 단호박을 생각하고 주문했다면 크기에 조금 놀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크기는 작았지만 품질은 만족스러웠어요. 껍질 색이 진하고 단단했으며, 상처나 무른 부분 없이 상태가 깔끔했습니다. 무농약 제품이라 이유식 재료로 사용하기에도 안심이 되었어요.
쪄서 먹어보니 단맛이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작은 크기라 맛도 심심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달콤한 맛이 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수분감도 적당해서 포슬포슬하면서도 부드럽게 으깨졌습니다.
저는 이유식용으로 단호박 퓨레를 만들어 사용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쪄서 으깨기만 해도 부드럽고 달콤해서 별다른 재료를 추가하지 않아도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도 거부감 없이 잘 먹어줘서 이유식 재료로 활용하기 좋았어요. 쌀미음이나 닭고기, 소고기 이유식과 섞어주기에도 잘 어울렸습니다.
양은 많지 않아서 이유식 몇 번 만들면 금방 사용할 정도였지만, 오히려 소량으로 신선하게 소비할 수 있어 괜찮았습니다. 이유식 초기에는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다 보니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크기는 예상보다 작았지만,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 덕분에 만족스러웠던 제품입니다. 특히 단호박 퓨레 만들어 이유식 재료로 활용하기 좋았고, 아이 첫 단호박 이유식 재료로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었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넘 작긴하지만
넘 예뻐요ㅎ 단단하니 포실포실
맛날거같아요♡
진짜 작네요~
근데 받자마자 쪄먹었는데
달달하고 맛있어요
당도가 살짝 떨어졌지만 그래도 무농약이라 좋아요
아이들이 잘먹어서 놀랐어요!!
달달포근해서 맛있네요.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이유식하려고샀는데 크지않아 남지가 않아서 넘 좋네여
강아지 생일 케잌해주려고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쪼꼬미지만 맛있어요 강아지 간식으로 노란부분만 주고 있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햇 단호박이여서 그런가봐요..
단호박을 넣은 목초우 퓨레를 만들었는데 애기가 별로 안좋아하네요...ㅠㅠㅎㅎ
생각햇던것보다 훨씬 작네요! 딱 한번 먹을 크기에요.
미니 단호박이라 한번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합니가 만족해여
늘구매하는제품입니다 ㅎㅎㅎ맛나요
작지만 다른데서는 무농약 국산 단호박 구하기힘들더라구요 그래서오아시스에서만 사요 ㅎㅎ맛나요
사이즈 정말 작아요 맛있겠죠 1인분양
크기는 매우 작네요 조금 당황스러운 크기였지만 맛은 좋아요
너무너무 달고 맛있네요. 크기는 작아서 아쉽
세상 물정을 몰라서 이렇게 미니 사이즈인지 몰랐어요. ㅋㅋㅋ 진짜 귀여워요.
오 넘나 맛있어요. 재주문 할거에요.
덜 익은 느낌 이지만 신선하고. 맛은 괜찮아요 많이 달진 않아요
미니 국산 단호박 크기는
깜찍하게 작아요.
쪄서 먹어보니 맛있어요 ~~^^
호박이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작긴한데 맛은 좋아요:) 맛있음
주먹보다도 작은 사이즈에 깜놀했지만 신선하고 맛은 있습니다
단호박 사이즈가 좀 작아서 아쉬워요
작지만 맛있어서 좋아요. .
진짜 달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아도 맛이 굿
재구매합니다 신선도배송상태좋아요
가성비 좋은 신선한 상품들 만족합니다.
재구매합니다 신선도배송상태좋아요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스프 만들려고 샀어요 단단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