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치킨 스테이크~ 평이 좋아 구매합니다.
간단하게 밥반찬으로 주기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는맛이에요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먹기 괜찮았어요. 맛도 그럭저럭.
간이 잘 되있어서 맛있고 반찬으로도 좋아요~~
양념과 손질이 다 되어 있어 조리하기 편합니다.
조리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 좋아요
굿 항상 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데리야끼 발라 구워주면 아이들이 잘 먹어요
아이 단백질 반찬으로 구매해요 간편하게 조리하기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마켓 너무 좋아요
아이가 이 제품을 너무 좋아해서 매번 시킵니다 ㅋㅋㅋ
짜지않고 아이들이 잘먹어요~~
굽기만 해서 먹을수 있어서 편하고 맛있어요
요거요거 물건이예요 맛도 가격도~
잡내 안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뇨
간단하고 냉장이라 신선해서 맛있어요
이거 넘 맛있어요!!! 반찬없을때 구워주기만 하면 굿
처음 구매해봤어요 부디 맛있었음 젛겠넹요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간편하게 구워먹기 편합니다.
우유에 재거나 소금 후추간 할 필요없이 그냥 굽기만 해도 맛있네요~
맛있어요. 이 상풍 자주 구매합니다
치킨 스테이크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구입했어요ㅠ만족스ㅋ
다이어트식단으로 에프에 구워먹으면 맛있어요
오아시스 구매목록 항상 정기적으로 장보고 있어요!
그냥 구워서만 먹어도 너무 막있어용
아이들이 좋아해서 매번 구입합니다
첨 시켜봤어요 :) 맛있네요!
최애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어요
간이 좀 있어서 양파와 양배추 넣고 같이 구웠더니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맛있어요
오븐에 구워서 먹었는데 약간 짭짤해요! 아이 주기엔 짜서 남편이랑 둘이 먹었어요ㅎ
가슴살 보다 부드러워요 올리브유 두르고 구워 먹어요
오아시스 회원가입이래 한 스므번은 주문한듯.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맛도좋고 영양도 좋고
올리브유에 구워서 먹기 딱 좋아요.
뷰드럽고 짜지 않고 담백해요 약간 느끼하기도 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치킨스테이크 쌈과밥과 쌈장 해서 먹으니 삼겹살만큼 맛나요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굿
치킨까스해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치킨 스테이크~ 평이 좋아 구매합니다.
간단하게 밥반찬으로 주기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는맛이에요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먹기 괜찮았어요. 맛도 그럭저럭.
간이 잘 되있어서 맛있고 반찬으로도 좋아요~~
양념과 손질이 다 되어 있어 조리하기 편합니다.
조리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 좋아요
굿 항상 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데리야끼 발라 구워주면 아이들이 잘 먹어요
아이 단백질 반찬으로 구매해요 간편하게 조리하기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마켓 너무 좋아요
아이가 이 제품을 너무 좋아해서 매번 시킵니다 ㅋㅋㅋ
짜지않고 아이들이 잘먹어요~~
굽기만 해서 먹을수 있어서 편하고 맛있어요
요거요거
물건이예요
맛도 가격도~
잡내 안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뇨
간단하고 냉장이라 신선해서 맛있어요
이거 넘 맛있어요!!! 반찬없을때 구워주기만 하면 굿
처음 구매해봤어요 부디 맛있었음 젛겠넹요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간편하게 구워먹기 편합니다.
우유에 재거나 소금 후추간 할 필요없이 그냥 굽기만 해도 맛있네요~
맛있어요. 이 상풍 자주 구매합니다
치킨 스테이크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구입했어요ㅠ만족스ㅋ
다이어트식단으로 에프에 구워먹으면 맛있어요
오아시스 구매목록 항상 정기적으로 장보고 있어요!
그냥 구워서만 먹어도 너무 막있어용
아이들이 좋아해서 매번 구입합니다
첨 시켜봤어요 :) 맛있네요!
최애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어요
간이 좀 있어서 양파와 양배추 넣고 같이 구웠더니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맛있어요
오븐에 구워서 먹었는데 약간 짭짤해요!
아이 주기엔 짜서 남편이랑 둘이 먹었어요ㅎ
가슴살 보다 부드러워요 올리브유 두르고 구워 먹어요
오아시스 회원가입이래 한 스므번은 주문한듯.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맛도좋고 영양도 좋고
올리브유에
구워서 먹기
딱
좋아요.
뷰드럽고 짜지 않고 담백해요 약간 느끼하기도 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치킨스테이크 쌈과밥과 쌈장 해서 먹으니 삼겹살만큼 맛나요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굿
치킨까스해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