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5***** 2026.06.16

무항샌제 한돈 목심 역시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ca******* 2026.06.16

무항생제 목살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k**** 2026.06.16

오늘 먹어볼라고아ㅛ어요 맛있겠디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j**** 2026.06.15

포장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m******** 2026.06.15

놀러갈때 가져가면 부피차지 안해서 좋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d****** 2026.06.15

잘려있는 두께가 들쑥날쑥 하지만 잡내없이 깨끗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t****** 2026.06.14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ㅠ살코기 먹으려고 목살시키는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14

맛있어요 두께가 있어 식감도 좋고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j***** 2026.06.14

고기가 부드러운 편은 아니지만 잡내 없고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6.14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믿고 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3

너무 맛있어요! 김치찜 하려다가 그냥 구워먹었습니다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13

맛있게 구워먹았어요! 냄새도 안나고 고소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e****** 2026.06.13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6.12

목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w***** 2026.06.12

냄새 별로 안나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02****** 2026.06.12

냉장고기인데 핏물이 흥건했어요.
핏물제거 후 구워도 물? 같은게 많이 나와서
이상했어요.
맛도 질기고 퍽퍽 했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12

팩으로 나오니 쓰레기도 줄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d*** 2026.06.12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1

고기 좋네요 믿고사요 한돈이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hm**** 2026.06.11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으면 또 주문할게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d*** 2026.06.10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jin**** 2026.06.10

구울때 잡내가 너무 나네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ds***** 2026.06.10

고기가 조금 얇았지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u**** 2026.06.10

고기좋아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v***** 2026.06.10

포장이 팩이네요
가격좋아서 구입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21**** 2026.06.09

가격 진짜 좋게 잘 먹었어요. 신선해서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1******* 2026.06.09

냄새안나고 고기상태 좋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6******* 2026.06.09

비닐에 넣어져 있네요
익숙한 플라스틱통이 아니여서 낯설긴 합니다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맛나요
근래에 먹었던 고기중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3******* 2026.06.09

무항생제 한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e*** 2026.06.08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은 고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e*** 2026.06.08

다른고기들이 다 맛잇어서 시켰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s******* 2026.06.08

처음 구매해보는 고기에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n***** 2026.06.08

잡내없이맛잇게 먹엇어요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07

오 품질 기름 모두 다 적당하니 너무 좋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07

두께가 두툼하고 진공포장으로 유효기간도 넉넉하게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n**** 2026.06.07

무항생제라 좋아요 잘 먹겠습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hw**** 2026.06.06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네요.밥반찬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s******** 2026.06.06

고기가 신선하네요 비계도 땡땡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06

살짝 구워서 양파 대파깔고 살짝 쩠더니 부드럽네요.
냄새없고 비계도 많지않아 주말 메인으로 푸짐하게 먹었어요. 한팩은 냉동해둡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s***** 2026.06.05

색깔이 적갈색인데 포장뜯으면 색깔이 돌아온다니 개봉후 다시 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