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니 좋습니당~~~! 야채는 오아시스
초록초록하진 않아요.
요즘 애호박 저렴한 것 같아요
싱싱하고 할인해서 좋아요~~~
떨어지지않게 구입해두는 채소예요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 신선하니 좋아요.
상처없고 신선해 보여서 믿음이 가요 애호박은 처음 사봤는데 괜찮네요
애호박을 너무나 좋아하는데.. 맛있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단단하니 맛도 좋아요.
신선합니다~~~ 오아시스채소 좋아요
애호박은 볶아먹어도 부쳐먹어도 다 맛있어요 싱싱해요
새호박 단단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신선해서 자주시켜요.
큼직큼직 애호박썰어 청국장 만들기~
행사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냉동밀키트했어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국내산 애호박 (1개, 300g 내외).신선하고 좋아요.
호박 부침개해서 먹으려고요. 맛있겠다
애호박 저렴하게 질 샀어요 신선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상품들 감사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시켜봤는데 속이 노랗게 정말 좋은 호박이왔어요
된장찌개에도 넣고 남은건 호박전 하려고요
가격 괜찮을때 열심히 먹네요~ 호박 좋아요
크고 신선하고 좋아요~!!!
애호박 반찬 좋아해서 자주 사요.
요즘호박 싸네요 잘먹겠습니다
아이들이 참 잘먹어서 망족해요
호박 신선하고 맛도 조흐네요~ 단단해요~^^
가격할인해서 잘샀어요 상태굿
국수만드려고 구매햇어용 굿!!
요즘 애호박 가격 낮아져서 너무 좋아요 ㅎㅎ
싱싱한 호박이에요 신선해요 단단해요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좀 작아요
저렴하게 팔아서 좋네요 . 매번 야채칸엔 애호박1개가 있어요
싱싱하고 크기도 괜찮아요.
애호박 신선하고 국내산 좋아요 제철이라 저렴하고 맛있네요
괜찮아 보이네요 애호박 맛이야 뭐 거기서 거기 아닐까요
호박이 단단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니 좋습니당~~~! 야채는 오아시스
초록초록하진 않아요.
요즘 애호박 저렴한 것 같아요
싱싱하고 할인해서 좋아요~~~
떨어지지않게 구입해두는 채소예요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
신선하니 좋아요.
상처없고 신선해 보여서 믿음이 가요
애호박은 처음 사봤는데 괜찮네요
애호박을 너무나 좋아하는데.. 맛있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단단하니 맛도 좋아요.
신선합니다~~~ 오아시스채소 좋아요
애호박은 볶아먹어도 부쳐먹어도 다 맛있어요 싱싱해요
새호박 단단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신선해서 자주시켜요.
큼직큼직 애호박썰어 청국장 만들기~
행사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냉동밀키트했어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국내산 애호박 (1개, 300g 내외).신선하고 좋아요.
호박 부침개해서 먹으려고요. 맛있겠다
애호박 저렴하게 질 샀어요 신선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상품들 감사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시켜봤는데 속이 노랗게 정말 좋은 호박이왔어요
된장찌개에도 넣고 남은건 호박전 하려고요
가격 괜찮을때 열심히 먹네요~ 호박 좋아요
크고 신선하고 좋아요~!!!
애호박 반찬 좋아해서 자주 사요.
요즘호박 싸네요 잘먹겠습니다
아이들이 참 잘먹어서 망족해요
호박
신선하고
맛도 조흐네요~
단단해요~^^
가격할인해서 잘샀어요 상태굿
국수만드려고 구매햇어용 굿!!
요즘 애호박 가격 낮아져서 너무 좋아요 ㅎㅎ
싱싱한 호박이에요 신선해요 단단해요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좀 작아요
저렴하게 팔아서 좋네요 . 매번 야채칸엔 애호박1개가 있어요
싱싱하고 크기도 괜찮아요.
애호박 신선하고 국내산 좋아요 제철이라 저렴하고 맛있네요
괜찮아 보이네요 애호박 맛이야 뭐 거기서 거기 아닐까요
호박이 단단하고 싱싱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