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형마트에서 최근에 구할 수 없어서 오아시스에서 샀어요.
리뷰보고 한번구입해보았어요 버터좋아하는 아들 반응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맛있기는 한데 에쉬레나 다른 버터들도 맛있어서 다음에는 굳이 안살거 같아요 선물용으로 괜찮을듯
라꽁비에뜨 버터 일단 사두고 냉동해두면 좋아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하도 좋다길래ㅋㅋ
세일해서 오랜만에 구매했어요!! 바게트랑 먹으면 맛있어요
듣던대로 풍미가 너무 좋아요. 아무 빵에나 발라도 고급진 맛이나요. 맛있어서 아껴서 먹어야겠어요
냉동실에 보관하고 먹어야 됨.소비기한이 짧아요
고급버타라그런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비싼게 흠이지만 할인해서 살 수 있어 좋아요. 앞으로도 더 저렴히 구매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그냥 버터만 먹었는데 빵이나 과일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죠 하나씩 꺼내먹기 딱 좋아요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
유명해서 구매해봤는데 산뜻하고 느끼하고보다 고소한 버터네요. 빵 구우니 다른 버터에 비해 풍미는 덜한데 깔끔해요!
유통기한이 짧아 아쉽지만 저렴하게 사서 괜찮아요 냉동하면됨 ㅋ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굿 :+1:
가격이 너무 좋아서 샀어요. 저렴하게 판매하셨네요. 잘 먹겠습니다.
기한은 설명대로라면 7일 남은 것 받음. 먹고 싶었던 버터 구매해서 좋아요.
가염무염 모두좋아해서 구매함
6월5일 배송 4월26일제조 6월14일까지네요 9일남앗어요 30개인데..ㅠ 수입이라 짧다해도 1달은남은거 보내주던데..
오픈특가로 구입했어요..라콩비에트 말해모해 급!!ㅎㅎ
유통기한이 짧았지만 소포장 되어있고 간편하고 맛이 깊어서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공복에 버터에 소금 조금 뿌려 먹어요!!
우리집 냉장고에 늘 있는 상품입니다!
처음 구매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
아침에 삶은 달걀과 함께 먹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워낙 비싼 버터인데 가격을 좀 할인 하니 구매했습니다.
소금뿌려서 섭취하고있어여 포장이 이뻐서 왠지 더맛있는느낌
맛있어요 가염이었음 더 맛날듯요
여러가지에 잘 어울리는 최고의 제품.:+1:
계란에 소금이랑 버터 같이 먹으면 든든해요
기한이 너무 짧게 남았네요. 30개짜린데ㅠ 5/17받았는데 6/14까지네요.. 하루 한개이상 부지런히 써먹어야 하네요. 워낙 짧긴하지만 부여된 기간에서 반 이상 지난 제품을 보내주셔서 아쉽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버터이지요~ 오아시스에 팔기에 바로 구입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형마트에서 최근에 구할 수 없어서 오아시스에서 샀어요.
리뷰보고 한번구입해보았어요
버터좋아하는 아들 반응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맛있기는 한데 에쉬레나 다른 버터들도 맛있어서
다음에는 굳이 안살거 같아요 선물용으로 괜찮을듯
라꽁비에뜨 버터 일단 사두고 냉동해두면 좋아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하도 좋다길래ㅋㅋ
세일해서 오랜만에 구매했어요!! 바게트랑 먹으면 맛있어요
듣던대로 풍미가 너무 좋아요. 아무 빵에나 발라도 고급진 맛이나요. 맛있어서 아껴서 먹어야겠어요
냉동실에 보관하고 먹어야 됨.소비기한이 짧아요
고급버타라그런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비싼게 흠이지만 할인해서 살 수 있어 좋아요.
앞으로도 더 저렴히 구매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그냥 버터만 먹었는데 빵이나 과일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죠 하나씩 꺼내먹기 딱 좋아요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
유명해서 구매해봤는데 산뜻하고 느끼하고보다 고소한 버터네요. 빵 구우니 다른 버터에 비해 풍미는 덜한데 깔끔해요!
유통기한이 짧아 아쉽지만 저렴하게 사서 괜찮아요
냉동하면됨 ㅋ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굿 :+1:
가격이 너무 좋아서 샀어요. 저렴하게 판매하셨네요. 잘 먹겠습니다.
기한은 설명대로라면 7일 남은 것 받음. 먹고 싶었던 버터 구매해서 좋아요.
가염무염 모두좋아해서 구매함
6월5일 배송 4월26일제조 6월14일까지네요
9일남앗어요 30개인데..ㅠ 수입이라 짧다해도 1달은남은거
보내주던데..
오픈특가로 구입했어요..라콩비에트 말해모해 급!!ㅎㅎ
유통기한이 짧았지만 소포장 되어있고 간편하고 맛이 깊어서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공복에 버터에 소금 조금 뿌려 먹어요!!
우리집 냉장고에 늘 있는 상품입니다!
처음 구매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
아침에 삶은 달걀과 함께 먹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워낙 비싼 버터인데 가격을 좀 할인 하니 구매했습니다.
소금뿌려서 섭취하고있어여
포장이 이뻐서 왠지 더맛있는느낌
맛있어요
가염이었음 더 맛날듯요
여러가지에 잘 어울리는 최고의 제품.:+1:
계란에 소금이랑 버터 같이 먹으면 든든해요
기한이 너무 짧게 남았네요. 30개짜린데ㅠ 5/17받았는데 6/14까지네요.. 하루 한개이상 부지런히 써먹어야 하네요. 워낙 짧긴하지만 부여된 기간에서 반 이상 지난 제품을 보내주셔서 아쉽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버터이지요~
오아시스에 팔기에 바로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