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통밀인데 빵이 맛있고 가끔 크림빵 먹고 싶을때 구입해요
크림빵이 먹고 싶을 때 종종 먹습니다.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크림빵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성긴 빵 식감에 담백한 크림 맛이 옛날 빵맛도 느껴지고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고소하고 많이 달지않은 크림이 좋네요
아이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버터크림이 맛있네요.
성분이 그리 나쁘지 않아보여요 통밀이라 빵질감은 확실히 거칠긴해요
이게 맛이있어요. 성분도 너무너무 좋구. 그런데 빵이 맛에 없어요 ㅠㅠㅠ 크림만 따로 팔면 좋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렌즈에 5초 데우면 더 맛나요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알달고 건강한 단맛의 크림빵입니다
시중보다 덜달고 맛있어요 새벽배송은 사랑입니다
달아요.
통밀빵이고 크림 좋아했어서 주문 했어요
매번구입하는데 질리지도 않고 꾸준히 너무 맛나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빵입니다 성분도 좋고 덜달고 포화지방도 좋네요 원래 크림빵안먹는데 이건 백개 넘게 산거같아요
통밀이라 좋고 크림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통밀 크림 빵 좋아하는데 세일 좀 자주 해 주세요
맛있어 새벽배송때마다 10개씩 구매 넘넘 맛나요.
통밀빵이 맛있는 그래밀 입니다. 만족
크림이 좀 더 많음 좋겠습니다
작아요. 세일도 하고 맛있다고해서 구매했는데 또 구매할거 같지는 않아요
오랫만에 구매했네요.. 좋습니다 항상 이용합니다
후기보고 구입했답니다 레시피대로 앞뒤 2분 구웠더니 살짝 바삭하며 크림이 녹아서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아 더 맛있네요 끄림빵 기대합니다 ㅎㅎㅎ
배송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림빵하면 부드러운 빵에 달콤한 크림인데, 통밀이라 확실히 거친느낌은 있네요~ 제기준엔 크림이 넘 달아서 재구매는 안할거같아요
빵이 조금 퍽퍽한 느낌.
단맛이 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통밀빵 굿
살짝 구워먹으니 더 맛있어요
요거 맛있어서 자꾸 시키게 돼요 ㅎㅎ 좋아용!!
통밀크림빵 고소하고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느끼하지 않고 먹을만 합니다
많이 달지않아서. 먹기 좋앙ᆢㄷ. 고소
통밀로 된 빵이라 건강하고 맛있네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크림을 좋아해서 보이길래 구매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통밀인데 빵이 맛있고 가끔 크림빵 먹고 싶을때 구입해요
크림빵이 먹고 싶을 때 종종 먹습니다.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크림빵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성긴 빵 식감에 담백한 크림 맛이 옛날 빵맛도 느껴지고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고소하고 많이 달지않은 크림이 좋네요
아이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버터크림이 맛있네요.
성분이 그리 나쁘지 않아보여요
통밀이라 빵질감은 확실히 거칠긴해요
이게 맛이있어요. 성분도 너무너무 좋구. 그런데 빵이 맛에 없어요 ㅠㅠㅠ 크림만 따로 팔면 좋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렌즈에 5초 데우면 더 맛나요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알달고 건강한 단맛의 크림빵입니다
시중보다 덜달고 맛있어요 새벽배송은 사랑입니다
달아요.
통밀빵이고 크림 좋아했어서 주문 했어요
매번구입하는데 질리지도 않고 꾸준히 너무 맛나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빵입니다
성분도 좋고 덜달고 포화지방도 좋네요
원래 크림빵안먹는데 이건 백개 넘게 산거같아요
통밀이라 좋고 크림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통밀 크림 빵 좋아하는데 세일 좀 자주 해 주세요
맛있어 새벽배송때마다 10개씩 구매 넘넘 맛나요.
통밀빵이 맛있는 그래밀 입니다. 만족
크림이 좀 더 많음 좋겠습니다
작아요. 세일도 하고 맛있다고해서 구매했는데 또 구매할거 같지는 않아요
오랫만에 구매했네요.. 좋습니다 항상 이용합니다
후기보고 구입했답니다
레시피대로 앞뒤 2분 구웠더니 살짝 바삭하며 크림이 녹아서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아 더 맛있네요
끄림빵 기대합니다 ㅎㅎㅎ
배송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림빵하면 부드러운 빵에 달콤한 크림인데, 통밀이라 확실히 거친느낌은 있네요~ 제기준엔 크림이 넘 달아서 재구매는 안할거같아요
빵이 조금 퍽퍽한 느낌.
단맛이 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통밀빵 굿
살짝 구워먹으니 더 맛있어요
요거 맛있어서 자꾸 시키게 돼요 ㅎㅎ 좋아용!!
통밀크림빵
고소하고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느끼하지 않고 먹을만 합니다
많이 달지않아서. 먹기 좋앙ᆢㄷ. 고소
통밀로 된 빵이라 건강하고 맛있네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크림을 좋아해서 보이길래 구매했는데 정말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