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주 사서 먹는 식빵 가격이 좋아요
가격도 착한데 성분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견과류가 씹혀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통밀식빵이라도 부드럽고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건강생각해서 통밀식빵 먹고있어요 부스러기는 좀 나오는 편이네요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기대중이요
통밀이라 건강에 조금이라도 덜 해로울 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식빵 씹을때마다 견과류도 같이 씹혀서 고소하니 맛있어요
부모님댁에 보내드리기도 편한 오아시스 새벽배송^.^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통밀식이라 조금 거칠지만 고소하고 가격도 괜찮네요.
샌드위치 해먹으려고 주문 합니다 ㅋㅋㅋ
아침식사용 건강한구수한맛 좋아요
살짝 구워서 샌드위치 만들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통밀이라 샌드위치 만들때 건강해지는 느낌이요~
이침에.땅콩쨈 발라 먹으니 좋네요
샌드위치 만들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부드러운 가운데 곡물 씹히는게 좋고 식빵이 살짝 두꺼운게 또 매럭적이네요.
ㅎㅎ빵이 맛있어 보이네요 블루베리쨈 발라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자주구매하는 재구템입니다 맛나요
통밀식빵 구수하고 버터에구우니 더 맛있네요
건강생각해서 통밀빵 샌드위치하기는 사각모양에 가까운걸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한두 장씩 쓰기 좋아요 주로 샌드위치나 토스트로 해먹는데 구수하고 건강한 맛입니다
통밀이고 맛있어서 자주 먹는데 소비기한이 2~3일 밖에 안되서 구매 시 빠르게 해치워야 합니다. 밥먹기 귀찮을때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요. (6월 8일구매 11일 소비기한)
맛 괜찮아요~~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받자마자 먹어보니 건강한 맛이네요. 잘 구매한거 같습니다.
통밀식빵 아침으로 먹어요 고소합니다
씹히는 곡물이 있어 더 맛있는것 같아요.
통밀빵이라 더 건강한 느낌이에요~맛있어요~
로만 밀이 좋기는 좋지만 워낙 함량이 높진 않아서 그냥 먹어요. 빵은 맛있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상품들 감사합니다
로만밀 통밀식빵 꼬소하니 좋아요
별기대 않했는데 고소하고 소화도 잘되는것같아요 샌드위치하니 딱이네
통밀식빵이라서 약간 거친 식빵인데 구수하니 맛있어요
카드할인으로 싸게 샀어요.통밀이라 좋아요
통밀식빵 먹다가 다른건 못먹겠어요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ㅎㅎ
식이섬유 함량도 정말 높아서 건강한 빵이에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통밀에 견과류까지 있어서 건강한 느낌이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주 사서 먹는 식빵 가격이 좋아요
가격도 착한데 성분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견과류가 씹혀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통밀식빵이라도 부드럽고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건강생각해서 통밀식빵 먹고있어요 부스러기는 좀 나오는 편이네요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기대중이요
통밀이라 건강에 조금이라도 덜 해로울 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식빵 씹을때마다 견과류도 같이 씹혀서 고소하니 맛있어요
부모님댁에 보내드리기도 편한 오아시스 새벽배송^.^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통밀식이라 조금 거칠지만 고소하고 가격도 괜찮네요.
샌드위치 해먹으려고 주문 합니다 ㅋㅋㅋ
아침식사용 건강한구수한맛 좋아요
살짝 구워서 샌드위치 만들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통밀이라 샌드위치 만들때 건강해지는 느낌이요~
이침에.땅콩쨈 발라 먹으니 좋네요
샌드위치 만들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부드러운 가운데 곡물 씹히는게 좋고 식빵이 살짝 두꺼운게 또 매럭적이네요.
ㅎㅎ빵이 맛있어 보이네요
블루베리쨈 발라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자주구매하는 재구템입니다 맛나요
통밀식빵 구수하고
버터에구우니 더 맛있네요
건강생각해서 통밀빵 샌드위치하기는 사각모양에 가까운걸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한두 장씩 쓰기 좋아요
주로 샌드위치나 토스트로 해먹는데 구수하고 건강한 맛입니다
통밀이고 맛있어서 자주 먹는데 소비기한이 2~3일 밖에 안되서 구매 시 빠르게 해치워야 합니다. 밥먹기 귀찮을때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요. (6월 8일구매 11일 소비기한)
맛 괜찮아요~~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받자마자 먹어보니 건강한 맛이네요. 잘 구매한거 같습니다.
통밀식빵 아침으로 먹어요 고소합니다
씹히는 곡물이 있어 더 맛있는것 같아요.
통밀빵이라 더 건강한 느낌이에요~맛있어요~
로만 밀이 좋기는 좋지만 워낙 함량이 높진 않아서 그냥 먹어요. 빵은 맛있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상품들 감사합니다
로만밀 통밀식빵
꼬소하니
좋아요
별기대 않했는데 고소하고
소화도 잘되는것같아요
샌드위치하니 딱이네
통밀식빵이라서 약간 거친 식빵인데 구수하니 맛있어요
카드할인으로 싸게 샀어요.통밀이라 좋아요
통밀식빵 먹다가 다른건 못먹겠어요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ㅎㅎ
식이섬유 함량도 정말 높아서 건강한 빵이에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통밀에 견과류까지 있어서 건강한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