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기저기 잘 사용해서 먹고 있어여 다만 빨리 먹어야 해요 ㅡ
싱싱하고 구워먹기 작은 사이즈로 너무 좋아요~~~~
가성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꼬마 양송이 버섯 싱싱하고 요즘 버섯이 제철이라 아주 좋아요.
양송이버섯 싱싱하고 좋아요
꼬마 양송이 작지만 좋아요
양송이버섯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작지만 양송이 특유의 맛과 향이 좋아요
양이 많고 뽀얀것이 신선래 보여요
신선합니다.
양송이 구이하려ㆍ그 구입했어요
올리브오일에 소금뿌려서 구워줬는데 아이들 더달라고해서 재구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꼬마양송이라 자르지 않고 사용할수 있어 편했어요.
물가 비싼 영국보다 한국에서 훨씬 많이 비싼 농산품이 있는데 제일 아쉬운게 양송이입니다 간만에 가격 착한 양송이가 나와서 구매했어요
아이 반찬해주려고 주문햄ㅅ어요
파스타했어요 넘 잘게 썰어서 양송이는 거의 소멸
작아도 신선하고, 양도 그리 적지 않습니다. 활용도가 너무 좋은 식재료입니다.
알이조금 작지만 싱싱합니닿ㅎ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항상 구입하는 품목이에요. 여름이라 금방 신선도가 떨어지네요.
파스타 할 때 넣으려고 주문했는데 신선하니 맛있어요
신선하고 깨끗한 양송이가 왔어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좋아요~~
소고기랑 갈아서 솥밥 고명으로 올려 먹으면 최고^^!
자주 구매하는 버섯인데 신선하고 좋아요.
정말 꼬마 양송이네요 싱싱합니다
감자스프 끓일때 넣으니 풍미가 확살아나네요
양송이 수프에 넣어 먹으려고 구입.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귀엽고 몸에 좋다니 종종 먹어요
항상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양송이버섯 싱싱하고 맛있네요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크림 파스타에 필수 ㅎㅎ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귀엽고 맛도 굿
예쁘고 맛있는 양송이 버섯이네요
자주 사먹는 재료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작지만 가성비 좋고 품질 좋아요ㅡ 잘 먹었습니다 ♡ 재구매 의사 있어요
깨끗하고 좋은 제품으로 왔네요.
꼬마양송이버섯인데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기저기 잘 사용해서 먹고 있어여 다만 빨리 먹어야 해요 ㅡ
싱싱하고 구워먹기 작은 사이즈로 너무 좋아요~~~~
가성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꼬마 양송이 버섯 싱싱하고 요즘 버섯이 제철이라 아주 좋아요.
양송이버섯 싱싱하고 좋아요
꼬마 양송이 작지만 좋아요
양송이버섯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작지만 양송이 특유의 맛과 향이 좋아요
양이 많고 뽀얀것이 신선래 보여요
신선합니다.
양송이 구이하려ㆍ그 구입했어요
올리브오일에 소금뿌려서 구워줬는데 아이들 더달라고해서 재구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
꼬마양송이라 자르지 않고 사용할수 있어 편했어요.
물가 비싼 영국보다 한국에서 훨씬 많이 비싼 농산품이 있는데 제일 아쉬운게 양송이입니다 간만에 가격 착한 양송이가 나와서 구매했어요
아이 반찬해주려고 주문햄ㅅ어요
파스타했어요 넘 잘게 썰어서 양송이는
거의 소멸
작아도
신선하고, 양도 그리 적지 않습니다.
활용도가
너무 좋은 식재료입니다.
알이조금 작지만 싱싱합니닿ㅎ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항상 구입하는 품목이에요. 여름이라 금방 신선도가 떨어지네요.
파스타 할 때 넣으려고 주문했는데 신선하니 맛있어요
신선하고 깨끗한 양송이가 왔어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좋아요~~
소고기랑 갈아서
솥밥 고명으로 올려 먹으면 최고^^!
자주 구매하는 버섯인데 신선하고 좋아요.
정말 꼬마 양송이네요
싱싱합니다
감자스프 끓일때 넣으니 풍미가 확살아나네요
양송이 수프에 넣어 먹으려고 구입.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귀엽고 몸에 좋다니 종종 먹어요
항상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양송이버섯 싱싱하고 맛있네요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크림 파스타에 필수 ㅎㅎ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귀엽고 맛도 굿
예쁘고 맛있는 양송이 버섯이네요
자주 사먹는 재료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자주 사먹는 재료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작지만 가성비 좋고 품질 좋아요ㅡ 잘 먹었습니다 ♡ 재구매 의사 있어요
깨끗하고 좋은 제품으로 왔네요.
꼬마양송이버섯인데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