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17

국산콩 콩자반 구하기 어렵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0******* 2026.06.17

짭짤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라 아이 반찬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96****** 2026.06.16

반찬통에 담았어요
애들이 반찬을 많이 안먹어서 조금이지만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3****** 2026.06.16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l*** 2026.06.16

오아시스에서 늘 시켜먹는 반찬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1******* 2026.06.15

떨어지면 바로 주문하는 최애 반찬
잘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3******* 2026.06.15

달짝지근하고 맛있어요 애들이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m***** 2026.06.15

반찬 만들기 귀찮아서 구매해봣어요
그냥 먹을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2***** 2026.06.15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집밥 필수 반찬, 만족스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tk****** 2026.06.15

콩자반 맛 괜찮
양은 적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l**** 2026.06.13

남편이 좋아하는대 매번 실패해서 이젠 그냥 구매해요
맛있다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2

너무 짜지 않고 딱딱하지도 않고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12

오아시스 반찬 다 너무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2***** 2026.06.12

제가 하번.. 실패해서 사서 아이 반찬으로 줬는데 아기가 잘먹어요~~~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2

아이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많이짜지않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u**** 2026.06.12

콩자반 먹이고싶은데 만들자신옶어서 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6.11

콩자반 오아시스 반찬 기본템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ma**** 2026.06.11

N번째구매에요
적당히잘삶겨 부드럽고
너무짜지 않아서 아이랑 먹기도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rh********* 2026.06.11

후기 좋아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짜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1

반찬으로 제일많이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3****** 2026.06.11

많이 딱딱하지않고 짭쪼름하니 구수해서 건강한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4***** 2026.06.11

양념맛은 넘맛있어요 저희집은 조금딱딱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좀물컹하네요 양념은 넘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g**** 2026.06.11

두개사서 밑반찬으로 먹고 있어요. 적당한 식감에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9***** 2026.06.10

콩자반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y**** 2026.06.10

콩자반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0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멋있나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1***** 2026.06.10

콩자반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n***** 2026.06.09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p*** 2026.06.09

국산콩이고 적당히 잘 삶고 조려서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a**** 2026.06.09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2***** 2026.06.09

콩자반 간도 적당하고 콩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재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m**** 2026.06.09

역시 믿고 먹는 오아시스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2****** 2026.06.09

오아시스 반찬 중에 콩자반은 처음인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6.08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9***** 2026.06.08

달달하니 맛 괜찮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3******* 2026.06.08

아이가 좋아한다고 해서 구입해봤는데 성공적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3******* 2026.06.08

아이가 맛나게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e******** 2026.06.08

남편이 너무좋아해서 한번씩 주문합니다 오늘은 도시락반찬으로 이용했어요 너무 짜거나 달지않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07

5세 아들 최애반찬입니다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0******* 2026.06.07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