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신선해요~!
맛은 있는데 비계가 좀 많은 듯
내일 구워먹으려고요 칼집있어서 좋아요
삼겹살 덮밥 용으로 구매해봤어요. 벌집이 들어가있어 간이 잘 베어드네요.
너무 두껍고 거칠게 썰린 삼겹살 2주 들어있었는데 구워보니 질기고 맛없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재구매해요 강추합니다 신선해요
벌집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냄새안나고 신선했어요 구워서 잘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고추장 보단 기본으로 굽는게 낫겠어오
최고에요 칼집 되어 있어서 두툼해도 잘 익어요
요새 이 삼겹살이 젤 맛잇는 거 같아요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잡내도 없고 두툼하고 맛있어요 만족!!
고기 신선하고 넘 맛있어요 냉장으로 바로 사서 먹는게 젤 맛있네요
맛있어요. 근데 뼈가 많아서 좀 귀찮아요. 이번엔 기름이 적은 부위가 왔어요. 24센티 스텐팬 한판 나와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먹어보진않았는데 색상은 좋아보이진않는데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음 별로네요 포장도 고기도
맛있어요 두툼하니 비계양도 적당해요
비빔면 끓여서 같이 먹었는데 육즙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두번째 구매인데 기름이 많지 않은게 와서 좋아요 아이는 이 삼겹살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중..!
아주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좋아요
삼겹살 칼집이라 잘익을거같아서 사봤어요
고기가 도통해서 식감이 너무 좋네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벌집삼겹이 더 저렴하길래 구매해봤어요.
칼집삼겹살 대박이네요. 야들야들 너무 맛있어요.
칼집이 있어서 굽기도 편하고 좋아요.
비게가 좀 많긴한데 고기는 괜찮아요 비계적은거는 아닙니다
벌집삼겹살 입점특가라 구입합니다~ 맛있읐음^^~~~~
비계가 엄청 많긴한데 무항생제 삼겹이라서 사봤어요. 에프에 바싹 구워먹으려구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핏물이 많이 나와있어서 먹어봐야 알겠어요 펼쳐보니 이모양
입점할인해서 구입해봤는데..칼집있는 덩어리 고기가 왔습니다.이게 삼겹살인가 싶을정도네요.
잘받았습니다.가격이저렴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칼집이 나있어 더 부드럽고 쫄깃하고 고기맛도 신선하고 맛나요
신선하게 포장되어서 왔아요
삼겹살김치찜 했는데 고기가 도톰하고 맛있어요
지방이 조금 많은듯하나 고기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신선해요~!
맛은 있는데 비계가 좀 많은 듯
내일 구워먹으려고요
칼집있어서 좋아요
삼겹살 덮밥 용으로 구매해봤어요. 벌집이 들어가있어 간이 잘 베어드네요.
너무 두껍고 거칠게 썰린 삼겹살 2주 들어있었는데 구워보니 질기고 맛없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재구매해요 강추합니다
신선해요
벌집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냄새안나고 신선했어요
구워서 잘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고추장 보단 기본으로 굽는게 낫겠어오
최고에요 칼집 되어 있어서 두툼해도 잘 익어요
요새 이 삼겹살이 젤 맛잇는 거 같아요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잡내도 없고 두툼하고 맛있어요 만족!!
고기 신선하고 넘 맛있어요 냉장으로 바로 사서 먹는게 젤 맛있네요
맛있어요. 근데 뼈가 많아서 좀 귀찮아요. 이번엔 기름이 적은 부위가 왔어요. 24센티 스텐팬 한판 나와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먹어보진않았는데 색상은 좋아보이진않는데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음
별로네요
포장도
고기도
맛있어요 두툼하니 비계양도 적당해요
비빔면 끓여서 같이 먹었는데 육즙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두번째 구매인데 기름이 많지 않은게 와서 좋아요 아이는 이 삼겹살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중..!
아주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좋아요
삼겹살 칼집이라 잘익을거같아서 사봤어요
고기가 도통해서 식감이 너무 좋네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벌집삼겹이 더 저렴하길래 구매해봤어요.
칼집삼겹살 대박이네요. 야들야들 너무 맛있어요.
칼집이 있어서 굽기도 편하고 좋아요.
비게가 좀 많긴한데 고기는 괜찮아요 비계적은거는 아닙니다
벌집삼겹살 입점특가라 구입합니다~ 맛있읐음^^~~~~
비계가 엄청 많긴한데 무항생제 삼겹이라서 사봤어요. 에프에 바싹 구워먹으려구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핏물이 많이 나와있어서
먹어봐야 알겠어요
펼쳐보니 이모양
입점할인해서 구입해봤는데..칼집있는 덩어리 고기가 왔습니다.이게 삼겹살인가 싶을정도네요.
잘받았습니다.가격이저렴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칼집이 나있어 더 부드럽고 쫄깃하고 고기맛도 신선하고 맛나요
신선하게 포장되어서 왔아요
삼겹살김치찜 했는데 고기가 도톰하고 맛있어요
지방이 조금 많은듯하나 고기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