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la********** 2026.06.23

부모님 드시라고 보내드렷는데
계란물입혀서먹기 편하다고 하시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1***** 2026.06.23

오징어도 잘 씹히고 첨가물도 적어 너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21

신랑이 조오아해요
달걀물 입혀서 구우면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20

오징어맛이 많이느껴지고 탱글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l**** 2026.06.20

맛있어여.. 도톰하고 오징어도 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8

에어프라이기에 해도 괜찮아요 촉촉하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un***** 2026.06.18

각격 배송 상품 모두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un***** 2026.06.18

각격 배송 상품 모두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5***** 2026.06.18

좋습니다~ 자주 구매 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ver****** 2026.06.16

스팀에 익힌 후 냉동한 제품이라 조리하기 편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e******* 2026.06.16

국내산 오징어를 넣어 만들었다고 해서 믿고 구매했는데 오징어 씹히는 식감도 좋고 맛도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5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5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e****** 2026.06.14

동그랑땡 인데 알찬 땡이라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8***** 2026.06.13

담백한 해물완자 씹히는 식감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7****** 2026.06.12

쫀득쫑득 오징어가 씹혀서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12

아직 먹기전.. 맛있어보여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a***** 2026.06.11

양은 적지만 맛있어 보영ᆢㄷ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10

해물완자 맛있을것같아 시켜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8***** 2026.06.09

크기가 크고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zu**** 2026.06.09

간단한 밥반찬으로 최고에요.
오징어 씹히는 맛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09

아이 주려고 구매했는데
아이가 잘 안먹네요 ㅋ
내가 다 먹지 뭐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4
lsh*** 2026.06.08

조금 비릿한 듯한 느낌이 있네요 고기완자가 나은 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07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2r**** 2026.06.07

완자 실합니다. 반찬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i********* 2026.06.06

맛닜엉ㅅ 아이가 잘 먹네요:0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5***** 2026.06.06

자주구매하는 식품으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y****** 2026.06.06

요거진짜 맛있네요 애가 너무 잘먹어요 ㅎ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05

조미료가 안들어가서인지 남편은 맛이 없다고 했지만 건강에 좋은거라고 했더니 아무말없이 잘 먹는마법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g**** 2026.06.05

아침에 아이 반찬으로 주문해봤는데,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05

맛있어서 여러번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0***** 2026.06.05

식감이 쫄깃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79*** 2026.06.05

속이 꽤 튼실해서 먹으면 든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t****** 2026.06.04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반찬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ai****** 2026.06.04

반찬없을땨 밥반찬으로 무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m***** 2026.06.04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37***** 2026.06.03

깔끕하니 맛있어요. 냉동음식 느낌은 아니에요. 완성도가 높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i****** 2026.06.02

계란물입혀서 구웠더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