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운 맛없이 달달하니 아주 맛있어요
단단하고 껍질얇고 상한거 없이 신선해요
양파 싱싱하고 상태 좋습니다!
양파 너무 신선해요 달달하니 맛있을듯해여
양파가 엄청 단단하고 좋네요.
양파가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크기가 다양해서 필요에 따라 쓰기 좋고 단단하니 싱싱해요
양파 싱싱하고 좋아요 ㅎㅎㅎ
살짝 무른게 하나 들어있긴 했는데 대부분 크기도 크고 괜찮았어요~
양파 커요~ 햇양파 상태좋아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요
썩은거없이 싱싱하니 맘에듭니다 재구매하녀궁ᆢ
6개들어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한듯요
된찌 끓이려고 주문하는 싱싱합니다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양파 양도 적당해요 냉장고 안에 있네요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제품이어서 구매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종이박스에 참숯 하나 넣어서 보관하면 무르지않고한참먹어요. 햇양파라 물기가많아요. 달고 아삭하네요.
양파 무르지않고 잘 배송되었습니다
단단하고 큰 알들이 와서 좋아요
양파 대체로 크기가 고르고 단단한 것 같아요.
싱싱하고 깨끗해요. 햇양파라 안 매워서 생으로 먹기 좋아요.
상태는 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양파 단단하고 좋아요 아삭하네요
썩은것과 멀쩡한것이 섞여있어요
두어개 썯어서 환불했습니다!
양파는 온라인에서 사면 도착했을 때 복불복이 많지만 그나마 오아시스가 가장 평균적으로 품질이 좋더라구요!!
크기가 다양하고 썩은게 있어 아쉬운 구매
배송도 빠르고 잘 도착 했어요 무르지 않았어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게요 ㅎㅎ
양파ㅜ단단하고 너무 좋아요.
크기는 다양 하지만 신선한편인듯
품질이 생각보다 아쉽습니다 ㅜㅜ 이번에만 그런거길
싱싱하고 좋아요~ 껍질제거하서 냉동해서 먹어용
양파가 알도크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좋아요. 두 번이나 양파 실패해서 망설이다 시켰는데 이번엔 굿굿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딴딴하니 무른거없이 싱상한게 잘 왔어요
겉보기는 괜찮았는데 다른 거는 안이 썩었더라구요. 이건 괜찮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운 맛없이 달달하니 아주 맛있어요
단단하고 껍질얇고 상한거 없이 신선해요
양파 싱싱하고 상태 좋습니다!
양파 너무 신선해요 달달하니 맛있을듯해여
양파가 엄청 단단하고 좋네요.
양파가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크기가 다양해서 필요에 따라 쓰기 좋고 단단하니 싱싱해요
양파 싱싱하고 좋아요 ㅎㅎㅎ
살짝 무른게 하나 들어있긴 했는데 대부분 크기도 크고 괜찮았어요~
양파 커요~ 햇양파 상태좋아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요
썩은거없이 싱싱하니 맘에듭니다
재구매하녀궁ᆢ
6개들어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한듯요
된찌 끓이려고
주문하는
싱싱합니다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양파 양도 적당해요 냉장고 안에 있네요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제품이어서 구매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종이박스에 참숯 하나 넣어서 보관하면 무르지않고한참먹어요. 햇양파라 물기가많아요. 달고 아삭하네요.
양파 무르지않고 잘 배송되었습니다
단단하고 큰 알들이 와서 좋아요
양파 대체로 크기가 고르고 단단한 것 같아요.
싱싱하고 깨끗해요. 햇양파라 안 매워서 생으로 먹기 좋아요.
상태는 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양파 단단하고 좋아요 아삭하네요
썩은것과 멀쩡한것이 섞여있어요
두어개 썯어서 환불했습니다!
양파는 온라인에서 사면 도착했을 때 복불복이 많지만 그나마 오아시스가 가장 평균적으로 품질이 좋더라구요!!
크기가 다양하고 썩은게 있어 아쉬운 구매
배송도 빠르고 잘 도착 했어요 무르지 않았어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게요 ㅎㅎ
양파ㅜ단단하고 너무 좋아요.
크기는 다양 하지만
신선한편인듯
품질이 생각보다 아쉽습니다 ㅜㅜ 이번에만 그런거길
싱싱하고 좋아요~ 껍질제거하서 냉동해서 먹어용
양파가 알도크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좋아요. 두 번이나 양파 실패해서 망설이다 시켰는데 이번엔 굿굿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딴딴하니 무른거없이 싱상한게 잘 왔어요
겉보기는 괜찮았는데
다른 거는 안이 썩었더라구요.
이건 괜찮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