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도토리묵국 하려고샀어요 한번먹기좋아요
오유이거 국산인데 너무맛잇어요! 냉면육수랑 묵사발 맛나게먹넛음당
판매했던 동치미육수넣고 묵사발만들었어요, 역시 묵이 쫀득하니 도토리열매의 구수하고 약간은 알싸한 맛이 진 ~해요, 이런 묵 먹다가 시중에 파는 묵 먹으면 싱겁고 흐믈거려 못먹죠!
통치미육수로 도토리묵사발 해먹었어요.
김가루 넣어 무치니 아이들 넘 잚ᆢㄱ어요
도토리묵국시원하게먹을생각에구입했네요
묵사발 먹고싶어서..양이 얼마안되네요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믿고 먹는 음식이라 자주 주문해요
도토리 묵이 탱글 탱글하니 맛이 좋아요
국내산이라 씁쓸하니 맛나요.
묵사발 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잘 애용하는 오아시스
국산인데 가격이랑 성분 좋아서 여러번 구매해서 먹고있어요ㅎㅎ 맛있어요!
여름이라 묵 구매해봅니다. 도토리향이 있는 제품입니다. 맛있습니다.
국산이라 믿고 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국산 도토리묵이라 좋아요.
도토리묵 무침해서 맛있게 먹엇어요
오아시스라 도토리묵도 믿고 구매했어요!
한끼 반찬으로 좋아요. 끓은 물에 2분정도 끓인후 찬물에 식혀서 쓰면 되네요.
묵사발 만들어 먹으니 맛있어요
묵사발 만들어 봤어요ㅎㅎ 더운데 시원하게 먹으니 너무 좋아요~^^
도토리묵 적당히 쌉싸름해어 좋아요
끓는물에 데쳐서 무쳐먹었어요
냉면육수로 도토리묵해먹어요.
벌써 여러번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야채 듬뿍 넣어 양념 잘 곁들여 맛있게 먹었어요. 떫지 않고 탱글탱글 식감도 맛도 좋네요.
늘 먹는 도토리묵이에요 데워서 간장양념 찍어먹으면 존득하고 맛있어여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더워지니까 시원한 묵사발이 땡겨서 구매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상추가 많아 도토리묵무침 해먹으려 샀어요
도토리묵이 먹고 싶어서 샀어요 국산이라 더 맛있을꺼 같아서 냉큼 골랐어요.
묵사발 만들어먹는데 좋아요 시원하게 동치미 육수에 맛있엉ᆢㄷ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들기름 김가루 깨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 합니다.
도토리묵밥 해먹으려구요 신랑이 먹고 싶다해서~
따뜻한물에 데쳐서 묵사발 만들어 먹었는데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좀더 큰 용량도 나오면 좋겠어요~
국산이라 믿고 재구매하는 묵이에요
초림단지 명인 도토리묵 너무 맛있습니다
도토리묵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오아시스에서 파는 도토리묵 중에 제일 맛있어요 쫀득해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도토리묵국 하려고샀어요 한번먹기좋아요
오유이거 국산인데 너무맛잇어요! 냉면육수랑 묵사발 맛나게먹넛음당
판매했던 동치미육수넣고 묵사발만들었어요, 역시 묵이 쫀득하니 도토리열매의 구수하고 약간은 알싸한 맛이 진 ~해요, 이런 묵 먹다가 시중에 파는 묵 먹으면 싱겁고 흐믈거려 못먹죠!
통치미육수로 도토리묵사발 해먹었어요.
김가루 넣어 무치니 아이들 넘 잚ᆢㄱ어요
도토리묵국시원하게먹을생각에구입했네요
묵사발 먹고싶어서..양이 얼마안되네요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믿고 먹는 음식이라 자주 주문해요
도토리 묵이 탱글 탱글하니 맛이 좋아요
국내산이라 씁쓸하니 맛나요.
묵사발 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잘 애용하는 오아시스
국산인데 가격이랑 성분 좋아서 여러번 구매해서 먹고있어요ㅎㅎ 맛있어요!
여름이라 묵 구매해봅니다.
도토리향이 있는 제품입니다.
맛있습니다.
국산이라 믿고 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국산 도토리묵이라 좋아요.
도토리묵 무침해서 맛있게
먹엇어요
오아시스라 도토리묵도 믿고 구매했어요!
한끼 반찬으로 좋아요. 끓은 물에 2분정도 끓인후 찬물에 식혀서 쓰면 되네요.
묵사발 만들어 먹으니 맛있어요
묵사발 만들어 봤어요ㅎㅎ
더운데 시원하게 먹으니 너무 좋아요~^^
도토리묵 적당히 쌉싸름해어 좋아요
끓는물에 데쳐서 무쳐먹었어요
냉면육수로 도토리묵해먹어요.
벌써 여러번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야채 듬뿍 넣어 양념 잘 곁들여 맛있게 먹었어요.
떫지 않고 탱글탱글 식감도 맛도 좋네요.
늘 먹는 도토리묵이에요 데워서 간장양념 찍어먹으면 존득하고 맛있어여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더워지니까 시원한 묵사발이 땡겨서 구매
믿고 사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상추가 많아 도토리묵무침 해먹으려 샀어요
도토리묵이 먹고 싶어서 샀어요
국산이라 더 맛있을꺼 같아서 냉큼 골랐어요.
묵사발 만들어먹는데 좋아요
시원하게 동치미 육수에 맛있엉ᆢㄷ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들기름 김가루 깨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 합니다.
도토리묵밥 해먹으려구요
신랑이 먹고 싶다해서~
따뜻한물에 데쳐서 묵사발 만들어 먹었는데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좀더 큰 용량도 나오면 좋겠어요~
국산이라 믿고 재구매하는 묵이에요
초림단지 명인 도토리묵 너무 맛있습니다
도토리묵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오아시스에서 파는 도토리묵 중에 제일 맛있어요 쫀득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