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찌~~~~인해요!!
고기잡내 안나고 찐하고 고소해서
국만 먹어도 보신이 되는 듯 합니다.
오아시스 떡국떡 사서 떡국 끓였더니
냄새가 훌륭한게 맛도 좋았네요!
별점5
hyk***2026.06.13
몇번을 재구매하는지 모르겠네요 아기가 잘 먹어요
별점5
win****2026.06.13
항상 사먹고 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요
별점5
woo*******2026.06.13
아직 맛보기 전 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용량도 크네요.
별점5
yan******2026.06.13
떡국 베이스 국물로 선택했는데
진하고 깊어요
별점5
lmh****2026.06.13
떡만두국좋아해서 해먹어요
별점3
247*******2026.06.13
생각보다는 너무 묽어서 미역 국에 넣어도 맛이 없고 그냥 우유에 물 탄 듯 파 송송 맑은 국도 그렇고 편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ㅠㅠ 많이 구매했는데
별점5
hyu******2026.06.12
아이 만두를 넣어도 좋아하고 그냥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아주 만족합니다. 항상 사요.
별점5
jlo*******2026.06.12
떡국 끓여서 먹어요.간편하게 먹기좋네요.
별점5
175******2026.06.12
지인한테 보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별점5
ood***2026.06.12
떡국 끓일려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별점5
woo***2026.06.12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잘먹길래 구입했어요 여러개 더 사야겠어요
별점5
278*******2026.06.12
아이 만두국 해주려고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별점5
jok*****2026.06.12
곰탕 진하고 맛있었어서 재주문
별점5
jul******2026.06.11
간단하게 국 으로 먹기 좋아요.
한우인데 가격이 좋네요~
별점5
567*****2026.06.11
대기업 제품 보다 맛이 진하고 맛이 좋아요
별점5
h56****2026.06.11
사골육수에 떡만두국, 너무 맛있어요.
진하고 고소해요.
별점5
sja****2026.06.10
오아시스 애용하고 있어요 잘받았습니다
별점5
zzx***2026.06.10
곰탕에 냉동만두만 넣어줘도 훌륭한 식사용 국이 만들어지죠 :)
별점4
l2s***2026.06.10
한끼 먹기에는 좋으나 곰탕의 맛이 진하지는 않은 듯합니다.
별점5
jmj****2026.06.10
김치찌게에 삼겹살 넣고 곰탕국물 넣으면 진한 국물로 더 맛있어요.
별점5
kmh****2026.06.10
국물진하고 맛있어요~ 자주사요
별점5
lem******2026.06.09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구매하는제품입니다 좋아요
매번 쟁이는 제품이에요 없으면 불안해요!!
아기 먹이려고 주문했오요 ㅎㅎ 국도 조금씩 먹야봐야 어린이집에 적응 잘할 거 같아수요
남편님 입맛없을때나 바쁠때 밥에 국말아먹고 출근시킬때
아주 애용합니다
진짜 찌~~~~인해요!!
고기잡내 안나고 찐하고 고소해서
국만 먹어도 보신이 되는 듯 합니다.
오아시스 떡국떡 사서 떡국 끓였더니
냄새가 훌륭한게 맛도 좋았네요!
몇번을 재구매하는지 모르겠네요 아기가 잘 먹어요
항상 사먹고 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요
아직 맛보기 전 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용량도 크네요.
떡국 베이스 국물로 선택했는데
진하고 깊어요
떡만두국좋아해서 해먹어요
생각보다는 너무 묽어서 미역 국에 넣어도 맛이 없고 그냥 우유에 물 탄 듯 파 송송 맑은 국도 그렇고 편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ㅠㅠ 많이 구매했는데
아이 만두를 넣어도 좋아하고 그냥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아주 만족합니다. 항상 사요.
떡국 끓여서 먹어요.간편하게 먹기좋네요.
지인한테 보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떡국 끓일려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잘먹길래 구입했어요 여러개 더 사야겠어요
아이 만두국 해주려고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곰탕 진하고 맛있었어서 재주문
간단하게 국 으로 먹기 좋아요.
한우인데 가격이 좋네요~
대기업 제품 보다 맛이 진하고 맛이 좋아요
사골육수에 떡만두국, 너무 맛있어요.
진하고 고소해요.
오아시스 애용하고 있어요 잘받았습니다
곰탕에 냉동만두만 넣어줘도 훌륭한 식사용 국이 만들어지죠 :)
한끼 먹기에는 좋으나 곰탕의 맛이 진하지는 않은 듯합니다.
김치찌게에 삼겹살 넣고 곰탕국물 넣으면 진한 국물로 더 맛있어요.
국물진하고 맛있어요~ 자주사요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 해요 추천함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원이상 무배라좋네요
아이 주려고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애들이잘먹어요
영양 생각하며 구매했어요! 아기 잘먹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잘 이용하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한번씩 혼자있을때 국먹고싶을때 먹으려샀어요.
항상 집에 쟁여놓는 제품중 하나예요 떡국끓이기도 좋고 편하고 맛은 진해서 좋아요
떡국이나 순대국 만두국할때 사용하기좋아요
냄새없고깨끗해요. 깔끔한맛입니다..기름기없음.원래이런건지 모르겠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매번
여러 국물
비상용으로
구비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