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확정눌러서 환불도 안 되네요. 1/3이 이러네요. 요몇달 오아시스에서 양파시키면 한개 이상은 항상 꼭 썩은 게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만지기만 해도 역겨운데 , 폐기도 자체폐기해야 합니다. 이런 걸 상품이라고 팔고 있네요.
매운 맛없이 달달하니 아주 맛있어요
단단하고 껍질얇고 상한거 없이 신선해요
양파 싱싱하고 상태 좋습니다!
양파 너무 신선해요 달달하니 맛있을듯해여
양파가 엄청 단단하고 좋네요.
양파가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크기가 다양해서 필요에 따라 쓰기 좋고 단단하니 싱싱해요
양파 싱싱하고 좋아요 ㅎㅎㅎ
살짝 무른게 하나 들어있긴 했는데 대부분 크기도 크고 괜찮았어요~
양파 커요~ 햇양파 상태좋아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요
썩은거없이 싱싱하니 맘에듭니다 재구매하녀궁ᆢ
6개들어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한듯요
된찌 끓이려고 주문하는 싱싱합니다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양파 양도 적당해요 냉장고 안에 있네요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제품이어서 구매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종이박스에 참숯 하나 넣어서 보관하면 무르지않고한참먹어요. 햇양파라 물기가많아요. 달고 아삭하네요.
양파 무르지않고 잘 배송되었습니다
단단하고 큰 알들이 와서 좋아요
양파 대체로 크기가 고르고 단단한 것 같아요.
싱싱하고 깨끗해요. 햇양파라 안 매워서 생으로 먹기 좋아요.
상태는 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양파 단단하고 좋아요 아삭하네요
썩은것과 멀쩡한것이 섞여있어요
두어개 썯어서 환불했습니다!
양파는 온라인에서 사면 도착했을 때 복불복이 많지만 그나마 오아시스가 가장 평균적으로 품질이 좋더라구요!!
크기가 다양하고 썩은게 있어 아쉬운 구매
배송도 빠르고 잘 도착 했어요 무르지 않았어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게요 ㅎㅎ
양파ㅜ단단하고 너무 좋아요.
크기는 다양 하지만 신선한편인듯
품질이 생각보다 아쉽습니다 ㅜㅜ 이번에만 그런거길
싱싱하고 좋아요~ 껍질제거하서 냉동해서 먹어용
양파가 알도크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좋아요. 두 번이나 양파 실패해서 망설이다 시켰는데 이번엔 굿굿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딴딴하니 무른거없이 싱상한게 잘 왔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확정눌러서 환불도 안 되네요.
1/3이 이러네요.
요몇달 오아시스에서 양파시키면 한개 이상은 항상 꼭 썩은 게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만지기만 해도 역겨운데 , 폐기도 자체폐기해야 합니다. 이런 걸 상품이라고 팔고 있네요.
매운 맛없이 달달하니 아주 맛있어요
단단하고 껍질얇고 상한거 없이 신선해요
양파 싱싱하고 상태 좋습니다!
양파 너무 신선해요 달달하니 맛있을듯해여
양파가 엄청 단단하고 좋네요.
양파가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크기가 다양해서 필요에 따라 쓰기 좋고 단단하니 싱싱해요
양파 싱싱하고 좋아요 ㅎㅎㅎ
살짝 무른게 하나 들어있긴 했는데 대부분 크기도 크고 괜찮았어요~
양파 커요~ 햇양파 상태좋아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요
썩은거없이 싱싱하니 맘에듭니다
재구매하녀궁ᆢ
6개들어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한듯요
된찌 끓이려고
주문하는
싱싱합니다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양파 양도 적당해요 냉장고 안에 있네요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제품이어서 구매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종이박스에 참숯 하나 넣어서 보관하면 무르지않고한참먹어요. 햇양파라 물기가많아요. 달고 아삭하네요.
양파 무르지않고 잘 배송되었습니다
단단하고 큰 알들이 와서 좋아요
양파 대체로 크기가 고르고 단단한 것 같아요.
싱싱하고 깨끗해요. 햇양파라 안 매워서 생으로 먹기 좋아요.
상태는 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양파 단단하고 좋아요 아삭하네요
썩은것과 멀쩡한것이 섞여있어요
두어개 썯어서 환불했습니다!
양파는 온라인에서 사면 도착했을 때 복불복이 많지만 그나마 오아시스가 가장 평균적으로 품질이 좋더라구요!!
크기가 다양하고 썩은게 있어 아쉬운 구매
배송도 빠르고 잘 도착 했어요 무르지 않았어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게요 ㅎㅎ
양파ㅜ단단하고 너무 좋아요.
크기는 다양 하지만
신선한편인듯
품질이 생각보다 아쉽습니다 ㅜㅜ 이번에만 그런거길
싱싱하고 좋아요~ 껍질제거하서 냉동해서 먹어용
양파가 알도크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좋아요. 두 번이나 양파 실패해서 망설이다 시켰는데 이번엔 굿굿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딴딴하니 무른거없이 싱상한게 잘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