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평이 좋아 구매해요:) 기대되어요
맛있어서 잘먹었어요 ㅎㅎㅎㅎ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보여서 구입합니다 반찬없을때 써먹어야지요
동그랑땡찾다 후기가 좋아 주문했어요 계란까지 입혀져서 그냥 구워먹으니 더 편하고 맛 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계란을 안묻혀도 되는데 저는 계란을 더 묻혀요 폭신하게 더 많이 묻혀서 부치면 더 맛있어요
넘 맛있어섯 아이 도시락으로 쌌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냉동식품 특유의 맛이 덜 나서 좋아요 재구매했습니다!
완전 집에서 만든 맛이네요 자주 구매할것 같으네요
야채가 듬뿍 들어가있네요. 맵지 않아서 아이랑 먹기 좋았어요.
반찬용으로 급할때 좋아요 ㅎㅎ
계란옷입혀져서 좋아요!! 맛은 쏘쏘입니다
자주구매 굿
자주구매합니다 오스라 재료 믿고먹는
기대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그냥 평범해요. 재주문은 없을듯해요^^
아이가 아주 잘먹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계란옷 고기완자 내용물은 12개? 들어있구요 먹어보니 야채가 많아서 둘째는 잘안먹지만 건강한맛이라 좋네요
맛있어서 한끼에 다 먹었네요. 재료도 국산이라 좋아요.
반찬으로 먹었어요 맛있었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동그랑땡이에요
맛이 좋인 재구매합니다.간편해요.
아이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간단하게 반찬 먹기 좋아요 깔끔해요
저번에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부드럽고.
사이즈도 좋고 간단하게 반찬으로 먹기에 너무 좋네요. 어쩌다보니 생일상처럼 상차림이됐는데 ㅎㅎ 생일 상에 차려줘도 좋을 만큼 맛있었어요~
간편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계란이 입혀져 있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비상반찬용으로 아주 좋아요. 정말 냉동고에 늘 사두는 것 중 하나에요.
양은 많지 않지만 들어간 재료가 안심이라 구입했어요
집에서 만든 것 같은 편안한 맛이라 좋아요 !
고기완자 맛있을지 모르겠어요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저는 맛있는데 애가 느끼하다고 안먹네요
처음구매해봤는데 간도 적당하고 맛있네요
처음 구매합니다. 남편 도시락용인데 맛있을거같아요!!
계란옷이 입혀져 있어서 그냥 전 부쳐 먹으니 편해요.
지방이 많은지 촉촉하고 기름기가 많고 군데 군데 지방 덩어리가 씹혀 뱉어냈지만 고기맛 두툼해서 맛은 좋아요
집에서 만든것 처럼 슴슴하고 담백해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평이 좋아 구매해요:) 기대되어요
맛있어서 잘먹었어요 ㅎㅎㅎㅎ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보여서 구입합니다 반찬없을때 써먹어야지요
동그랑땡찾다 후기가 좋아 주문했어요 계란까지 입혀져서 그냥 구워먹으니 더 편하고 맛 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계란을 안묻혀도 되는데 저는 계란을 더 묻혀요
폭신하게 더 많이 묻혀서 부치면 더 맛있어요
넘 맛있어섯 아이 도시락으로 쌌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냉동식품 특유의 맛이 덜 나서 좋아요
재구매했습니다!
완전 집에서 만든 맛이네요 자주 구매할것 같으네요
야채가 듬뿍 들어가있네요. 맵지 않아서 아이랑 먹기 좋았어요.
반찬용으로 급할때 좋아요 ㅎㅎ
계란옷입혀져서 좋아요!! 맛은 쏘쏘입니다
자주구매 굿
자주구매합니다 오스라 재료 믿고먹는
기대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그냥 평범해요. 재주문은 없을듯해요^^
아이가 아주 잘먹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계란옷 고기완자 내용물은 12개? 들어있구요
먹어보니 야채가 많아서 둘째는 잘안먹지만
건강한맛이라 좋네요
맛있어서 한끼에 다 먹었네요.
재료도 국산이라 좋아요.
반찬으로 먹었어요 맛있었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동그랑땡이에요
맛이 좋인 재구매합니다.간편해요.
아이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간단하게 반찬 먹기 좋아요 깔끔해요
저번에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부드럽고.
사이즈도 좋고 간단하게 반찬으로 먹기에 너무 좋네요.
어쩌다보니 생일상처럼 상차림이됐는데 ㅎㅎ
생일 상에 차려줘도 좋을 만큼 맛있었어요~
간편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계란이 입혀져 있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비상반찬용으로 아주 좋아요. 정말 냉동고에 늘 사두는 것 중 하나에요.
양은 많지 않지만 들어간 재료가 안심이라 구입했어요
집에서 만든 것 같은 편안한 맛이라 좋아요 !
고기완자 맛있을지 모르겠어요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저는 맛있는데 애가 느끼하다고 안먹네요
처음구매해봤는데 간도 적당하고 맛있네요
처음 구매합니다. 남편 도시락용인데 맛있을거같아요!!
계란옷이 입혀져 있어서 그냥 전 부쳐 먹으니 편해요.
지방이 많은지 촉촉하고 기름기가 많고 군데 군데 지방 덩어리가 씹혀 뱉어냈지만 고기맛 두툼해서 맛은 좋아요
집에서 만든것 처럼 슴슴하고 담백해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