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고소한 에쉬레~ 스무디로 스크램블로 더 진하고 맛나요
멸균맛이에요. 보관이 용이하고 패키지가 예쁘네요
에쉬레 우유 맛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단백질쉐이크에 타먹으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리치한 맛이 살아있는 저지방 우유입니다. 맛있어요
우유맛있어요. 고소해요. 자주 구매해요
우유 멸균이라 고소해요 보관기간이 길어요
에쉬레라 믿고 구입해봣어요 받자마자 라떼 만들었네요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우유 찾았네요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후기 좋아 구매해봤어요 ㅇ삿도 좋ㅈ길
고소하고 진한맛이예요ㆍ 좋아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저지방인데도 고소하네요. 팩에 간편하게 뚜껑이 달려있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입한듯요.
호불호 있는 맛이네요 ㅎㅎㅎ
싱겁고 고소한 맛은 없지만 살이 덜찔것 같은 느낌이라 라떼에 넣어 먹어요 ^^
저지방우유 비상용으로 쟁여둡니다
생크림맛나는 에쉬레~ 스무디로 요거트와 함께 먹으니 맛나요
생크림맛나는 에쉬레우유로 요거트와 함께 블루베리 스무디 해먹으니 맛나네요
멸균우유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고소함이 진한 에쉬레는 맛있어요
저번애 처음먹고 맛 조아서 재재구매 합니다
보관이 오래갈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맛도 괜찮습니다
그냥 멸균우유가 아니라 그냥 좀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딸기우유 만들어 먹었어요.
입점 특가로 놓릍 가격에 구매했어요
후기 보고 구입합니다 재구매 상품입니다
우유 고소하네요 멸균이라 보관길고
먹어보고 맛 괜찮아서 재주문 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매우 좋아요
약간 입에 안마치만 마실만해요 건강한 맛
라떼용으로 고소하고 풍미있어요!
냉장 보관이 아니라 쟁여놓기 좋습니다
우유 너무 맛잇는데 싸게 잘 삿어요
괜찮습니다 .. .. .. .. .
저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가루맛? 인위적인 맛이 강해서 커피랑은 안어울렸어요 밀크티랑 먹으니 그나마 괜찮네요
요리할때 자주 쓰는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보관도 편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좋아해요.
우유 고를 때 좀 까다로워지는데 어떨지.
우유가 특이하게 버터향같은 향이 나네요~ 우유푸딩 만들어먹으니 맛나요:heart: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고소한 에쉬레~ 스무디로 스크램블로 더 진하고 맛나요
멸균맛이에요. 보관이 용이하고 패키지가 예쁘네요
에쉬레 우유 맛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단백질쉐이크에 타먹으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리치한 맛이 살아있는 저지방 우유입니다. 맛있어요
우유맛있어요. 고소해요. 자주 구매해요
우유 멸균이라 고소해요 보관기간이 길어요
에쉬레라 믿고 구입해봣어요 받자마자 라떼 만들었네요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우유 찾았네요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후기 좋아 구매해봤어요
ㅇ삿도 좋ㅈ길
고소하고 진한맛이예요ㆍ 좋아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저지방인데도 고소하네요. 팩에 간편하게 뚜껑이 달려있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입한듯요.
호불호 있는 맛이네요 ㅎㅎㅎ
싱겁고 고소한 맛은 없지만 살이 덜찔것 같은 느낌이라 라떼에 넣어 먹어요 ^^
저지방우유 비상용으로 쟁여둡니다
생크림맛나는 에쉬레~ 스무디로 요거트와 함께 먹으니 맛나요
생크림맛나는 에쉬레우유로 요거트와 함께 블루베리 스무디 해먹으니 맛나네요
멸균우유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고소함이 진한 에쉬레는 맛있어요
저번애 처음먹고 맛 조아서 재재구매 합니다
보관이 오래갈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맛도 괜찮습니다
그냥 멸균우유가 아니라 그냥 좀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딸기우유 만들어 먹었어요.
입점 특가로 놓릍 가격에 구매했어요
후기 보고 구입합니다 재구매 상품입니다
우유 고소하네요 멸균이라 보관길고
먹어보고 맛 괜찮아서
재주문 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매우 좋아요
약간 입에 안마치만 마실만해요 건강한 맛
라떼용으로 고소하고 풍미있어요!
냉장 보관이 아니라 쟁여놓기 좋습니다
우유 너무 맛잇는데 싸게 잘 삿어요
괜찮습니다 .. .. ..
.. .
저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가루맛? 인위적인 맛이 강해서 커피랑은 안어울렸어요
밀크티랑 먹으니 그나마 괜찮네요
요리할때 자주 쓰는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보관도 편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좋아해요.
우유 고를 때 좀 까다로워지는데 어떨지.
우유가 특이하게
버터향같은
향이 나네요~
우유푸딩 만들어먹으니 맛나요: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