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는 잡내가 상당히 있었어요 비계가 정리가 많이 안된 오돌뼈라 그부분만 깨끗하게 잘 정리됐으면 한번씩 주문했을 것 같아요
이거 술안주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 제 입맛에만 맛있나봐요. ㅋ 저만 먹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봤어요~저렴하네요~~
오도독 너무 좋아하눈데 오아시스에 팔아서 아주 맛있게 잘먹어요
어떨까 했는데 맛있었어요 간간하니 촉촉하고 고소하고 좋더라구요 술안주로 딱~
조금 짭짤하긴 한데 고소하고 오도독 씹히네요~
간단하게 먹기는 편해요
신랑 사줬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닭 소금 후추 정제수 가 다인데 이 감칠맛은 뭔가요...? 양파랑 같이 볶아서 그런가? 치킨오돌뼈 싫어하는 초저아들도 몇번먹어보더니 맛있다고, 오돌뼈도 다 씹어 먹네요 띠용ㅋㅋ
오돌뼈 소금구이 처음으로 사봤는데 요리법 알아보고 가족들에게 해줘보고 재주문하겠습니다.
닭연골이 국내산이라 좋네요. 지퍼백 형태라서 조금씩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해요
양파 마늘 고추 파프리카 넣고 볶아먹었어요. 맛있어요
항상 만족하고 구매하도 잇는
첫 구매예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할 봅니다. 달가슴살만 먹기 질려서 ㅠ ㅠ
양파좀썰어넣고 꽈리고추 넣고 마늘 넉넉하게 페페론치노도 좀 넣어서 같이 볶아먹으면 포장마차 5만원짜리.안주 안부러워요.
닭오돌뼈 별다른 양념 안해도 오돌오돌 씹히는 맛이 좋아서 재주문했어요~ :+1:
가격이 저렴하니 좋네요 맘에들어요
다른분들 처럼 양파넣고 먹어보려고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볶았는데 너무 짜서 양파채와 마늘편을 많이 넣어 볶고 참나물과 함께 먹었어요
후기보고 샀어요 신랑 주려구요 ㅎㅎ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와 양도많고 맛있네요 술안주로 딱 !
한강식품 짱!!!! 주기적으로 사먹고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잇을거 같아서 주문했어오ㅡ
닭 오돌뼈 소금구이 맛잇어요
간단한 반찬으로 좋아요. 간 되어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는 잡내가 상당히 있었어요 비계가 정리가 많이 안된 오돌뼈라 그부분만 깨끗하게 잘 정리됐으면 한번씩 주문했을 것 같아요
이거 술안주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 제 입맛에만 맛있나봐요. ㅋ 저만 먹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봤어요~저렴하네요~~
오도독 너무 좋아하눈데 오아시스에 팔아서 아주 맛있게 잘먹어요
어떨까 했는데 맛있었어요 간간하니 촉촉하고 고소하고 좋더라구요 술안주로 딱~
조금 짭짤하긴 한데 고소하고 오도독 씹히네요~
간단하게 먹기는 편해요
신랑 사줬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닭 소금 후추 정제수
가 다인데 이 감칠맛은 뭔가요...?
양파랑 같이 볶아서 그런가?
치킨오돌뼈 싫어하는 초저아들도
몇번먹어보더니 맛있다고,
오돌뼈도 다 씹어 먹네요 띠용ㅋㅋ
오돌뼈 소금구이 처음으로 사봤는데 요리법 알아보고 가족들에게 해줘보고 재주문하겠습니다.
닭연골이 국내산이라 좋네요. 지퍼백 형태라서 조금씩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해요
양파 마늘 고추 파프리카 넣고 볶아먹었어요. 맛있어요
항상 만족하고 구매하도 잇는
첫 구매예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할 봅니다. 달가슴살만 먹기 질려서 ㅠ ㅠ
양파좀썰어넣고 꽈리고추 넣고 마늘 넉넉하게 페페론치노도 좀 넣어서 같이 볶아먹으면 포장마차 5만원짜리.안주 안부러워요.
닭오돌뼈 별다른 양념 안해도 오돌오돌 씹히는 맛이 좋아서 재주문했어요~ :+1:
가격이 저렴하니 좋네요 맘에들어요
다른분들 처럼 양파넣고 먹어보려고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볶았는데 너무 짜서 양파채와 마늘편을 많이 넣어 볶고 참나물과 함께 먹었어요
후기보고 샀어요 신랑 주려구요 ㅎㅎ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와 양도많고 맛있네요
술안주로 딱 !
한강식품 짱!!!! 주기적으로 사먹고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잇을거 같아서 주문했어오ㅡ
닭 오돌뼈 소금구이 맛잇어요
간단한 반찬으로 좋아요. 간 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