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봉씩 쟁여뒀어요 다만 랜덤으로 찢어진게 있어서ㅠㅠ조금 아쉬워요 맛있고 좋아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비린네 나지 않고 맛있어요
김밥김 요새 눅져서 냉동실에 넣어야헤여
이른 출근길에 아침용으로 사용될예덩
김 저렴하고 좋아요~~ 굿굿
잘 터져요 김 더 두꺼웠으면ㅠ
지도표만 먹다가 다른거 주문해봤어요
김밥 말때도 광천김이죠. 더 맛있는김.
항상 쟁여두는 제품입니다...
김이 잘 안찢어져서 재구매해요
두번구워 맛있어요 김밥의 김은 중요합니다
광천 김밥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무난하게 김밥해먹기 좋아요 잘먹을게요
툰튼해서 밥 잘 싸져요 괜찮네요
잘 안찢어지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반찬 그리고 삼각김밥용으로 샀는데 맛납니당 :)
김밥용으로재구매입니다 유기산김이라믿고
김밥싸기용 저장용입니다 맛난김이예요
김밥 좋아하는 집 찢어지지 않고 잘 말아져서 좋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가격도 맛도 만족해요
유기김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김밥김 괜찮아요 ㅎㅎ 질기지 않고 딱이에요
김밥만들었어요 잘 안터지고 좋네요
김밥 싸려고 주문했어요 어떤지 아직 모름
재구매 했어요 가성비 좋아요
김밥 해 먹었어요 감사합니당
먹기전입니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김밥 싸먹을때 잘 안터지고 좋더라구요
떨러지면 불안해요 항상 구매하는것
가성비좋네요 김밥을 자주해먹어서 요긴하게 쓰여요
지난번에 사서 김밥 만들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재구매했어요
2번구워서 김밥싸도 잘 터지지 않아요. .
김밥 싸먹으려고 샀어요.
바삭해요...김밥 싸려고 샀어요
가격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
김밥을 많이싸 먹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수산이라 좋아요.
당근김밥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김밥을 자주 먹어서 주문했어요 저번에두 괜찮았는데 맛있겠죠
김밥 싸먹으려구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봉씩 쟁여뒀어요
다만 랜덤으로 찢어진게 있어서ㅠㅠ조금 아쉬워요
맛있고 좋아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비린네 나지 않고 맛있어요
김밥김 요새 눅져서 냉동실에 넣어야헤여
이른 출근길에 아침용으로 사용될예덩
김 저렴하고 좋아요~~
굿굿
잘 터져요 김 더 두꺼웠으면ㅠ
지도표만 먹다가 다른거 주문해봤어요
김밥 말때도 광천김이죠. 더 맛있는김.
항상 쟁여두는 제품입니다...
김이 잘 안찢어져서 재구매해요
두번구워 맛있어요 김밥의 김은 중요합니다
광천 김밥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무난하게 김밥해먹기 좋아요 잘먹을게요
툰튼해서 밥 잘 싸져요 괜찮네요
잘 안찢어지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반찬 그리고 삼각김밥용으로 샀는데 맛납니당 :)
김밥용으로재구매입니다
유기산김이라믿고
김밥싸기용 저장용입니다 맛난김이예요
김밥 좋아하는 집
찢어지지 않고 잘 말아져서 좋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가격도 맛도 만족해요
유기김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김밥김 괜찮아요 ㅎㅎ 질기지 않고 딱이에요
김밥만들었어요 잘 안터지고 좋네요
김밥 싸려고 주문했어요
어떤지 아직 모름
재구매 했어요 가성비 좋아요
김밥 해 먹었어요 감사합니당
먹기전입니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김밥 싸먹을때 잘 안터지고 좋더라구요
떨러지면 불안해요 항상 구매하는것
가성비좋네요
김밥을 자주해먹어서 요긴하게 쓰여요
지난번에 사서 김밥 만들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재구매했어요
2번구워서 김밥싸도 잘 터지지 않아요. .
김밥 싸먹으려고 샀어요.
바삭해요...김밥 싸려고 샀어요
가격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
김밥을 많이싸 먹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수산이라 좋아요.
당근김밥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김밥을 자주 먹어서 주문했어요 저번에두 괜찮았는데 맛있겠죠
김밥 싸먹으려구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