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깨끗한 상태로 잘 왔습니다 잘 먹었어요
초록 바나나로 와서 빨리 먹지 않아도 좋고 취향대로 후숙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숙되면 달고 맛있어요
많이 달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바나나 먹고 싶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곤란할때 있는데 딱 좋은거 같아요!
상태 괜찮은걸로 왔어요 후숙해 먹으니 맛나요^^
배송받았을때는 초록색이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나요 껍질이 두꺼운 편이에여
바나나가 초록하게 와서 좋아요 금방 익는.날씨지만
아침 해독주스 만들어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푸른빛이 많아 오늘은 못 썼네요.
딱 바로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익어왔어요~! 사이즈는 다른 바나나에 비해 큽니다
이 바나나를 먹고 다른 바나나는 못먹어요 ㅋ
후숙 덜 되서 왔어요. 연두색. 큼직하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풍미왕 넘 맛나고 풍부한 맛!
싱싱한게 와서 촣습니다~~~
좋아요.
후숙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바나나 마싯어용 ㅎㅎ 풍미왕~~
일반바나나보다 가격이 더 비싸기는한데 맛잇어요
큼직한 초록빛 바나나 3개 받았습니다. 후숙 잘 해서 먹을께요.
바나나 맛있어요 금방 익네요
후숙 중이에요. 좋아보여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을만해서 자주 구매해요
화채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 많이는 필요없었는데 3개씩 판매해서 소량으로 구매하기 좋네요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오아시스 바나나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요즘은 바나나가 잘 익어서 와요. 달고 맛납니다.
적게 포장되어있어 오히려 더 좋고 맛있어요
아직 몇이류더 후숙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이름 그대로 풍미도 좋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과육이 단단하고 맛도 뛰어납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바나나 3개고 싱싱해요^^ 맛나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살짝덜익어서 그냥막어도 좋고 하루 후숙후ㅈ먹어도 맛있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재 구매 의사 있어요..
바나나 좋아요:heartbeat: 싱싱하고 달고 단단합니다
자주 먹는 간식입니다~~ 가성비 굳
후숙이 필요하지만 소용량으로 필요할 때 자주 삽니다
싱싱한 초록색 바나나 3개 ,
다르긴하네요 맛에서부터 크기도크고 좋아요
오아시스제품 배송빨라서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깨끗한 상태로 잘 왔습니다
잘 먹었어요
초록 바나나로 와서 빨리 먹지 않아도 좋고 취향대로 후숙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숙되면 달고 맛있어요
많이 달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바나나 먹고 싶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곤란할때 있는데 딱 좋은거 같아요!
상태 괜찮은걸로 왔어요 후숙해 먹으니 맛나요^^
배송받았을때는 초록색이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나요 껍질이 두꺼운 편이에여
바나나가 초록하게 와서 좋아요 금방 익는.날씨지만
아침 해독주스 만들어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푸른빛이 많아 오늘은 못 썼네요.
딱 바로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익어왔어요~!
사이즈는 다른 바나나에 비해 큽니다
이 바나나를 먹고 다른 바나나는 못먹어요 ㅋ
후숙 덜 되서 왔어요. 연두색. 큼직하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풍미왕 넘 맛나고 풍부한 맛!
싱싱한게 와서 촣습니다~~~
좋아요.
후숙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바나나 마싯어용 ㅎㅎ 풍미왕~~
일반바나나보다 가격이 더 비싸기는한데 맛잇어요
큼직한 초록빛 바나나 3개 받았습니다. 후숙 잘 해서 먹을께요.
바나나
맛있어요 금방 익네요
후숙 중이에요. 좋아보여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을만해서 자주 구매해요
화채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 많이는 필요없었는데 3개씩 판매해서 소량으로 구매하기 좋네요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오아시스 바나나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요즘은 바나나가 잘 익어서 와요. 달고 맛납니다.
적게 포장되어있어 오히려 더 좋고 맛있어요
아직 몇이류더 후숙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이름 그대로 풍미도 좋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과육이 단단하고 맛도 뛰어납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바나나 3개고 싱싱해요^^ 맛나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살짝덜익어서 그냥막어도 좋고 하루 후숙후ㅈ먹어도 맛있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재 구매 의사 있어요..
바나나 좋아요:heartbeat:
싱싱하고 달고 단단합니다
자주 먹는 간식입니다~~ 가성비 굳
후숙이 필요하지만 소용량으로 필요할 때 자주 삽니다
싱싱한 초록색 바나나 3개 ,
다르긴하네요 맛에서부터 크기도크고 좋아요
오아시스제품 배송빨라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