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해여
오아시스에서 아기밥 다먹여요
대파 넣고 볶아 먹으니 맛있어요
간단히 후다닥 먹기 좋습니다 ~~
고소하고 맛나요. 재주문할거 같아요.
오랜만에 대패삼겹살로 맛나게먹어볼라고오
휘리릭 볶듯이 구워주면 되니 편해요. 맛잇어요~
대패 삼겹살 맛있어요 ㅎㅎㅎ 볶아먹기 딱입니당
항상 애용하는 제품이랍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생각보다.맛잇음 냄새.없음 녹지 않고 배송:+1:
적당량씩 포장도ㅑ 있어서 좋아요. 비상식량ㅋㅋ
양배추랑 볶아먹으려고 샀어요
안녹고 잘 왔습니다 비상 식량으로 쟁이기 좋아요 냉장고에 식재료가 있어야 배달 충동이 안와요
이제 집에 밥먹는 식구가 줄어서 국내산 대패 삼겹살을 사봤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믿고 애용하는 오아시스^^
냉동실 쟁여템! 양배추넣고 휘리릭 볶으면 맛나요~
무항생제 한돈이라 구매했어요 대파만 넣어서 볶아도 맛있어요
냉동실 비상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조금 할인된.가격으로.구매하긴했는데.가성비는 별루여서 재구입은.안할듯 합니다
빨리익어서 간단히 구워먹기 조아요 재구매할까합니다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너무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냄새도 없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신선하고 가격착하고 맛도좋아요
무항생제 한돈 양은 적지만 좋습니다
잡내 없고 맛있어요. 양파,대파 듬뿍 넣고 볶아 먹었어요.
먹어본 대패삼겹살 중에 손꼽아요. 냉동실에 쟁여두려고 샀어요.
맛있게 구워서 먹었어요. 베이컨 느낌이네요
냉동실 쟁여탬 비상용으로 먹기위해 일단주문합니다
냉동에 보관해 두고 고기가 필요할 때 이용하기 좋아요. 재료도 신선합니다.
오아시스 한돈이니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 보입니다
고기는 좋은데 뼈가 너무 많아요 ㅜㅜ
가격저렴하고배송빠릅니다 감사합니다
빠르고 좋아요 고맙습니나 둣굿
맛나게 잘 먹었어용!! 아이들이 좋아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해여
오아시스에서 아기밥 다먹여요
대파 넣고 볶아 먹으니 맛있어요
간단히 후다닥 먹기 좋습니다 ~~
고소하고 맛나요. 재주문할거 같아요.
오랜만에 대패삼겹살로 맛나게먹어볼라고오
휘리릭 볶듯이 구워주면 되니 편해요. 맛잇어요~
대패 삼겹살 맛있어요 ㅎㅎㅎ 볶아먹기 딱입니당
항상 애용하는 제품이랍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생각보다.맛잇음 냄새.없음 녹지 않고 배송:+1:
적당량씩 포장도ㅑ 있어서 좋아요. 비상식량ㅋㅋ
양배추랑 볶아먹으려고 샀어요
안녹고 잘 왔습니다
비상 식량으로 쟁이기 좋아요
냉장고에 식재료가 있어야 배달 충동이 안와요
이제 집에 밥먹는 식구가 줄어서 국내산 대패 삼겹살을 사봤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믿고 애용하는 오아시스^^
냉동실 쟁여템! 양배추넣고 휘리릭 볶으면 맛나요~
무항생제 한돈이라 구매했어요 대파만 넣어서 볶아도 맛있어요
냉동실 비상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조금 할인된.가격으로.구매하긴했는데.가성비는 별루여서 재구입은.안할듯 합니다
빨리익어서 간단히 구워먹기 조아요
재구매할까합니다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너무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냄새도 없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신선하고 가격착하고 맛도좋아요
무항생제 한돈 양은 적지만 좋습니다
잡내 없고 맛있어요. 양파,대파 듬뿍 넣고 볶아 먹었어요.
먹어본 대패삼겹살 중에 손꼽아요. 냉동실에 쟁여두려고 샀어요.
맛있게 구워서 먹었어요.
베이컨 느낌이네요
냉동실 쟁여탬 비상용으로 먹기위해 일단주문합니다
냉동에 보관해 두고 고기가 필요할 때 이용하기 좋아요. 재료도 신선합니다.
오아시스 한돈이니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 보입니다
고기는 좋은데 뼈가 너무 많아요 ㅜㅜ
가격저렴하고배송빠릅니다 감사합니다
빠르고 좋아요 고맙습니나 둣굿
맛나게 잘 먹었어용!! 아이들이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