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8***** 2026.06.15

좋아요 아주 좋아요 자주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6******* 2026.06.15

돈까스 종종 해주다가 생선까스도 해주니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s******* 2026.06.14

빠른 배송 신선한 식재료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14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너무 좋으네요~ 에프에 15분정도 돌리면 끝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5*** 2026.06.14

바삭바삭 에프돌리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d******* 2026.06.14

8~9개들어있어요
바삭하니 맛있는데 아이는 싫어함..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4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제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7******* 2026.06.14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m******** 2026.06.14

지난번 한번 먹었는데 바삭바삭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8***** 2026.06.13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애기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13

생선까스는 가끔씩 시켜 먹는데 아직은 냉동 보관 중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k**** 2026.06.13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3***** 2026.06.12

넘 맛있어요~ 아기도 잘 먹엉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5***** 2026.06.12

생선까스 맛잇어요. 먹을만 합니다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gi**** 2026.06.12

후기가 좋아서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r******** 2026.06.12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s****** 2026.06.12

생선까스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z*** 2026.06.12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o***** 2026.06.12

밥반찬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2

처음구매합니다. 아직먹지는않았지만, 맛있을듯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2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성공적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24**** 2026.06.12

이거 찐 맛있어요!!!! 바삭해서 재규매완료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8******* 2026.06.12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는 음식 도착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i**** 2026.06.11

아이가 생선을 안좋아해서 이거라도 먹여볼까 후기믿고 구매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01**** 2026.06.11

아직 안 먹어보ㅓㅆ는데
기대돠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4
the****** 2026.06.11

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에어프라이는 별로고 기름에 튀겨야 제맛이 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pp****** 2026.06.11

소스랑 같이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mr*** 2026.06.10

처음 샀는데 바삭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64***** 2026.06.10

바삭바삭하고 생선살도 많이 들어있어서 생선 잘 안먹는 아이 반찬용으로 아주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s**** 2026.06.10

바삭바삭해서 일반 생선까스보다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8*** 2026.06.10

저렴하게 샀는데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6.10

첨주문해봤는데 맛있었음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4******* 2026.06.10

애가잘먹고 괜찮네요 꽤두툼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ny**** 2026.06.10

생선까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0

바삭하니 맛있어서 다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8***** 2026.06.10

에어추라이에 조리하면 바삭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x*** 2026.06.10

급할때 이용하려고 쟁여둔 냉동식품이라 아직 안먹여봤지만 쌀가루라 바삭할거 같아 기대되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ke***** 2026.06.10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맛있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o*** 2026.06.10

생선까스는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o*** 2026.06.10

겉바속촉 에어프라이어에서 맛있게 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