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닭다리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닭다리살 소금구이도 해 먹고 간장 양념도 해 먹고 활용도 너무 좋네요. 대용량 최고에요.
간장양념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버터 넣고 양파랑 새송이버섯이랑 같이 구워주면 잘먹어요
맛도 좋고 활용도가좋내요 또 구매할게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니 이게 제가 생각하기엔 거의 최저가예요. 진짜 싱싱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용량이라 좋긴한데 크진않아서 껍질 빼고나면 얼마 안남아요.......ㅋㅋㅋ0ㅠㅠ
채소넣고 닭갈비하면 너무맛있어요
300그램짜리3개 사먹는거보다 1키로짜리 사서 소분해놨다 먹는게 더 가성비 좋은거같아서 지난번에 이어 또 주문완료! 진짜진짜 다양하게 요리해먹고있어요~ 솥밥, 카레 등등!!
털 제거가 늘 안 되는군요. 거참....
소금 후추 간만해서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니 닭껍질마저 바삭하게 부서지는 식감이 납니다 4인바족 한봉지 순삭이예요
닭도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아요~
닭다리살 자주먹어서 대용량구매해요
조금씩 사먹다가 용량 큰거 주문했어요~~신선하고 좋아요
닭다리살만 분리되어 있으니 편리하고 1k 면 4식구 먹기 좋아요, 크림소스에 닭구워서 넣러 조려먹어요,
받자마자 먹으니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네요
캠핑가면서 닭꼬치 만들어가느라 주문했어요. 1키로 사니 양이 딱 좋네요. 담에도 재구매하려구요~
기름이 너무 많아요 1kg 중 250g 이 누런 기름이었어요
간고기에메추리알더하니 더맛나더라고요 맛있게먹었습니다.
대용량 닭다리 살이라 지코바치킨 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깨끗하고 좋아요.
할인해서 구매했는데 맛있을것같아요
양도 많아 좋고 카레에 넣어먹고 구워먹고 잘먹었너ㆍ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신선하네요 소분해서 냉동했다 먹어도 맛있어요
가격 저렴하고 가성비 있어요
대용량이라 먹기좋아요 닭다리살만있어서 바쁠때 굽기만해서 먹어도 최고
양도 많고 뼈가 제거된거라 요리하기 좋아요..
닭다리살은 필수얘요 좋네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넉넉한 용량에 무항생제라 좋아요 간단하게 구워 먹기만해도 맛있어요
곰탕이 금방상하는 계절이네요. 구운건 얼려서 파스타용으로 뒀어요.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맛있어요
처음에 구입할때 괜찮았는데 이번엔 양도 고기신선도도별로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닭다리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닭다리살 소금구이도 해 먹고 간장 양념도 해 먹고 활용도 너무 좋네요. 대용량 최고에요.
간장양념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버터 넣고 양파랑 새송이버섯이랑 같이 구워주면 잘먹어요
맛도 좋고 활용도가좋내요 또 구매할게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니 이게 제가 생각하기엔 거의 최저가예요. 진짜 싱싱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용량이라 좋긴한데 크진않아서 껍질 빼고나면
얼마 안남아요.......ㅋㅋㅋ0ㅠㅠ
채소넣고 닭갈비하면 너무맛있어요
300그램짜리3개 사먹는거보다 1키로짜리 사서 소분해놨다 먹는게 더 가성비 좋은거같아서 지난번에 이어 또 주문완료! 진짜진짜 다양하게 요리해먹고있어요~ 솥밥, 카레 등등!!
털 제거가 늘 안 되는군요. 거참....
소금 후추 간만해서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니 닭껍질마저 바삭하게 부서지는 식감이 납니다
4인바족 한봉지 순삭이예요
닭도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아요~
닭다리살 자주먹어서 대용량구매해요
조금씩 사먹다가 용량 큰거 주문했어요~~신선하고 좋아요
닭다리살만 분리되어 있으니 편리하고 1k 면 4식구 먹기 좋아요, 크림소스에 닭구워서 넣러 조려먹어요,
받자마자 먹으니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네요
캠핑가면서 닭꼬치 만들어가느라 주문했어요.
1키로 사니 양이 딱 좋네요.
담에도 재구매하려구요~
기름이 너무 많아요
1kg 중 250g 이 누런 기름이었어요
간고기에메추리알더하니 더맛나더라고요
맛있게먹었습니다.
대용량 닭다리 살이라 지코바치킨 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깨끗하고 좋아요.
할인해서 구매했는데
맛있을것같아요
양도 많아 좋고 카레에 넣어먹고 구워먹고 잘먹었너ㆍ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신선하네요 소분해서 냉동했다 먹어도 맛있어요
가격 저렴하고 가성비 있어요
대용량이라 먹기좋아요 닭다리살만있어서 바쁠때 굽기만해서 먹어도 최고
양도 많고 뼈가 제거된거라 요리하기 좋아요..
닭다리살은 필수얘요
좋네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넉넉한 용량에 무항생제라 좋아요 간단하게 구워 먹기만해도 맛있어요
곰탕이 금방상하는 계절이네요. 구운건 얼려서 파스타용으로 뒀어요.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맛있어요
처음에 구입할때 괜찮았는데 이번엔 양도 고기신선도도별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