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고 먹기 편리해서 만족해요
명란마요 하려고 구입했는데 투명파우치라 잔량확인 가능한점이 좋네요 ㅎ 냉동이라 필요할때마다 꺼내쓰면되겟어요
아직먹어보진 않았지만 어떡해 먹을지 고민
언제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
튜브형이라 편해요 여러용도로 쓰는데 맛잇어요
냉동제품이네요, 아보카도 덮밥해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국수에 넣어 먹으려고 구입~~~ 짜먹는거라 편할듯요
김밥말 때 짜서 쓰려고 샀어요. 편하네요.
아보카도 넣고 명란비빔밥 해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튜브라 편합니다 고소합니다
밥 위에 올려먹기 딱 좋고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
배송잘받았어요. 첫구매때 너무 만족해서 다시 재구매합니다
짜먹는 순(純)명란 (120g) 밥에 비벼 먹어요 옵션 1팩
냉동으로 큐브라 먹기 좋아요
담백하고 깔끔해서 맛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을만큼 사용할수 있어서 편리해요.
짜먹는거라 편안할꺼같아서 3팩 구매했어요 ~맛도좋으면 좋겠어요 ~ 남편이 명란을 좋아해서많이구매햇어요 양이적기도 하구요~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동 및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쓰기편해서 자주 구매합니다.하나도 안녹고 냉동상태로 배송 잘 왔어요
저염이라서 좋아요 또 재구매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간편하고 맛있어요 자주사먹습니다
계란말이나 찜할때 간편하게 짜서 쓸수있어 좋네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약간 원물상태가 아니여서 주문하면서 반신반의했는데 오 적당히 짭짤하고 진짜 명란 속이네요 파스타에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고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사진도 2인분 한수저?씩 먹은 상태에요
먹기전에 해동해서 냉장고에 넣고 한 일주일정도 먹는거 같아요. 계란찜에도 넣고 샐러드에도 넣어먹으니 금방 먹더라구요.
파스타해먹을때 편리해요!!!
튜브타입이어서 먹기 편해요 ㅎㅎ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포장때문인지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저염이라지만 큰차이는 모르겠구요. 짜먹긴좋아요
짜지않고 괜찮아요~ ^^
냉동인줄 모르고 구매 했는데 오히려 냉동이라서 보관하기에는 더 좋아요 껍질이 없어서 필요 할 때 별다른 손질 없이 짜기만 해서 좋습니다
아보카도명란밥 할때 간편하고 맛있어요
짜먹는거라 편리하네요‘ 맛있어요
냉동 상태로 상품 잘 받았고 아보카도 명란 덮밥 도시락 쌀 때 사용하니 제법 양이 많더라구요 비린맛 없이 맛있어요
편할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국도 끓이고 파스타도 해먹으려구요~
맛있고 간편하고 깔끔해서 재구매했어요!!
굿 간편해요 재구매합니다 굿
새우 파스타 해먹을때 명란으로 간하면 맛잇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고 먹기 편리해서 만족해요
명란마요 하려고 구입했는데 투명파우치라 잔량확인 가능한점이 좋네요 ㅎ 냉동이라 필요할때마다 꺼내쓰면되겟어요
아직먹어보진 않았지만 어떡해 먹을지 고민
언제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
튜브형이라 편해요 여러용도로 쓰는데 맛잇어요
냉동제품이네요, 아보카도 덮밥해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국수에 넣어 먹으려고 구입~~~
짜먹는거라 편할듯요
김밥말 때 짜서 쓰려고 샀어요. 편하네요.
아보카도 넣고 명란비빔밥 해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튜브라 편합니다
고소합니다
밥 위에 올려먹기 딱 좋고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
배송잘받았어요. 첫구매때 너무 만족해서 다시 재구매합니다
짜먹는 순(純)명란 (120g) 밥에 비벼 먹어요
옵션
1팩
냉동으로 큐브라 먹기 좋아요
담백하고 깔끔해서 맛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을만큼 사용할수 있어서 편리해요.
짜먹는거라 편안할꺼같아서 3팩 구매했어요 ~맛도좋으면 좋겠어요 ~ 남편이 명란을 좋아해서많이구매햇어요 양이적기도 하구요~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동 및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쓰기편해서 자주 구매합니다.하나도 안녹고 냉동상태로 배송 잘 왔어요
저염이라서 좋아요
또 재구매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간편하고 맛있어요 자주사먹습니다
계란말이나 찜할때 간편하게
짜서 쓸수있어 좋네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약간 원물상태가 아니여서 주문하면서 반신반의했는데 오 적당히 짭짤하고 진짜 명란 속이네요 파스타에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고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사진도 2인분 한수저?씩 먹은 상태에요
먹기전에 해동해서 냉장고에 넣고 한 일주일정도 먹는거 같아요. 계란찜에도 넣고 샐러드에도 넣어먹으니 금방 먹더라구요.
파스타해먹을때 편리해요!!!
튜브타입이어서 먹기 편해요 ㅎㅎ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포장때문인지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저염이라지만 큰차이는 모르겠구요. 짜먹긴좋아요
짜지않고 괜찮아요~ ^^
냉동인줄 모르고 구매 했는데 오히려 냉동이라서 보관하기에는 더 좋아요 껍질이 없어서 필요 할 때 별다른 손질 없이 짜기만 해서 좋습니다
아보카도명란밥 할때 간편하고 맛있어요
짜먹는거라 편리하네요‘ 맛있어요
냉동 상태로 상품 잘 받았고 아보카도 명란 덮밥 도시락 쌀 때 사용하니 제법 양이 많더라구요
비린맛 없이 맛있어요
편할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국도 끓이고 파스타도 해먹으려구요~
맛있고 간편하고 깔끔해서 재구매했어요!!
굿 간편해요 재구매합니다 굿
새우 파스타 해먹을때 명란으로 간하면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