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번 주문해서 먹어보니 입에 잘맞아서 아직 3개 남았는데 미리 주문해 놓습니다
좀 달지만 국수 생각날 때 먹으면 간편해요. 열무김치 국물 좀 넣으면 단 맛도 줄어요.
시원하게 냉면 만들어서 먹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여름엔 냉면이죠!!!! 시원하게 얼려서 물비빔해먹을거예요
다른 냉면육수보다는 성분이 좋은 거 같아서 구매해봄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여름에는 몇개 상비해놓고 국수나 도토리묵에 부어 자주먹기 좋습니다.
맛있어요. 묵사발, 물냉면 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냉동인줄 알았는데 냉장이에요.
냉면.열무국수등 해 먹으려고요. 간편하고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물냉면 육수에요
여름에 비빔국수 해서 먹으려고요.
동치미 육수로 냉면과 열무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육수 얼려서 묵사발 해먹었어요ㅎㅎ 맛있어요!
요즘 하루 한끼는 꼭 먹게되는 열무국수가 최애 음식입니다. 동치미 냉면육수가 있어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냉면육수 양도 많고 맛있어요.
비냉에도 넣어먹고 물냉으로도 먹었어요~ 엄청 맛난건 아니지만 평균은 하는 듯 해요
도토리묵밥 해 먹었어요 맛있어요
요즘 면만 삶아서 이 육수 시원하게 해서 초계국수도 해먹고 열무국수도 해먹고 있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구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어요~ 자주 주문할거 같아요
묵사발해ㅛ는데 넘 맛맀았어요ㅠㅠ굿굿
시원하게 동치미국수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냉동실 구비해두면 좋겠어요
좀 많이 달아서 재구매는.. 덜 달게 만들어 주세요
신선하구 성분도 괜찮아요 짱
지인추천으로 샀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요거 너무 맛있네요. 김치말이국수 대 먹고 열무김치 국수 대 먹고 이제 냉면도 해 먹을 거예요. 추가 구매했거든요.
묵사발 만들어 먹으니 맛있어요...
다른 제품도 많지만 오아시스는 믿을만하니까 꼭 여기서 구매하게돼요 맛도 좋아서 여름철 떨어지지않고 구비해놓으면 냉면은 물론이고 오이냉국에도 너무 좋아요
여름에 냉동실에 쟁여두면 좋아요~
오이냉국 할 때 사용하려고 주문했는데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좋았어요, 맛도 있고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열무김치랑 넣어서 동치미 소면국수 해먹으려고요.
맛있고 신선해서 자주구매해요
여름에 냉동실 핅수품입미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가끔 마트서 구매했었는데 오아시스제품이니 훨씬 믿음이 갑니다
여름에는 이만한거 없죠...우리집 필수품입니다.
오이냉국 했는데 맛이 좋아요 시원하게 얼음 동동
국물이 시원하고 괜찮네요. 간식으로 잘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번 주문해서 먹어보니 입에 잘맞아서 아직 3개 남았는데 미리 주문해 놓습니다
좀 달지만 국수 생각날 때 먹으면 간편해요. 열무김치 국물 좀 넣으면 단 맛도 줄어요.
시원하게 냉면 만들어서 먹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여름엔 냉면이죠!!!! 시원하게 얼려서 물비빔해먹을거예요
다른 냉면육수보다는 성분이 좋은 거 같아서 구매해봄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여름에는 몇개 상비해놓고 국수나 도토리묵에 부어 자주먹기 좋습니다.
맛있어요. 묵사발, 물냉면 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냉동인줄 알았는데 냉장이에요.
냉면.열무국수등 해 먹으려고요.
간편하고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물냉면 육수에요
여름에 비빔국수 해서 먹으려고요.
동치미 육수로 냉면과 열무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육수 얼려서 묵사발 해먹었어요ㅎㅎ 맛있어요!
요즘 하루 한끼는 꼭 먹게되는 열무국수가 최애 음식입니다. 동치미 냉면육수가 있어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냉면육수 양도 많고 맛있어요.
비냉에도 넣어먹고 물냉으로도 먹었어요~ 엄청 맛난건 아니지만 평균은 하는 듯 해요
도토리묵밥 해 먹었어요
맛있어요
요즘 면만 삶아서 이 육수 시원하게 해서
초계국수도 해먹고
열무국수도 해먹고 있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구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어요~ 자주 주문할거 같아요
묵사발해ㅛ는데 넘 맛맀았어요ㅠㅠ굿굿
시원하게 동치미국수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냉동실 구비해두면 좋겠어요
좀 많이 달아서 재구매는.. 덜 달게 만들어 주세요
신선하구 성분도 괜찮아요 짱
지인추천으로 샀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요거 너무 맛있네요. 김치말이국수 대 먹고 열무김치 국수 대 먹고 이제 냉면도 해 먹을 거예요. 추가 구매했거든요.
묵사발 만들어 먹으니 맛있어요...
다른 제품도 많지만 오아시스는 믿을만하니까 꼭 여기서 구매하게돼요 맛도 좋아서 여름철 떨어지지않고 구비해놓으면 냉면은 물론이고 오이냉국에도 너무 좋아요
여름에 냉동실에 쟁여두면 좋아요~
오이냉국 할 때 사용하려고 주문했는데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좋았어요, 맛도 있고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열무김치랑 넣어서 동치미 소면국수 해먹으려고요.
맛있고 신선해서 자주구매해요
여름에 냉동실 핅수품입미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가끔 마트서 구매했었는데 오아시스제품이니 훨씬 믿음이 갑니다
여름에는 이만한거 없죠...우리집 필수품입니다.
오이냉국 했는데 맛이 좋아요 시원하게 얼음 동동
국물이 시원하고 괜찮네요. 간식으로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