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아이들, 남편이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다 먹으면 또 살거에요~~
바삭하게잘근워져요 또구매하려구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좋아요 아주 좋아요 자주 먹어요
돈까스 종종 해주다가 생선까스도 해주니 좋아하네요
빠른 배송 신선한 식재료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너무 좋으네요~ 에프에 15분정도 돌리면 끝입니다^^
바삭바삭 에프돌리니 맛있어요~
8~9개들어있어요 바삭하니 맛있는데 아이는 싫어함..ㅋㅋ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제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지난번 한번 먹었는데 바삭바삭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애기가 잘 먹어요
생선까스는 가끔씩 시켜 먹는데 아직은 냉동 보관 중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재구매합니다
넘 맛있어요~ 아기도 잘 먹엉ㅎ
생선까스 맛잇어요. 먹을만 합니다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맛있어요~~~~~~~~~~~
생선까스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
밥반찬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합니다. 아직먹지는않았지만, 맛있을듯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성공적
이거 찐 맛있어요!!!! 바삭해서 재규매완료했습니다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는 음식 도착했습니다
아이가 생선을 안좋아해서 이거라도 먹여볼까 후기믿고 구매해봅니다^^
아직 안 먹어보ㅓㅆ는데 기대돠네여
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에어프라이는 별로고 기름에 튀겨야 제맛이 납니다
소스랑 같이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처음 샀는데 바삭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바삭바삭하고 생선살도 많이 들어있어서 생선 잘 안먹는 아이 반찬용으로 아주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일반 생선까스보다 더 맛있어요
저렴하게 샀는데 맛나요~~
첨주문해봤는데 맛있었음좋겠네요
애가잘먹고 괜찮네요 꽤두툼해요
생선까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바삭하니 맛있어서 다 잘 먹네요
에어추라이에 조리하면 바삭하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아이들, 남편이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다 먹으면 또 살거에요~~
바삭하게잘근워져요
또구매하려구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좋아요 아주 좋아요 자주 먹어요
돈까스 종종 해주다가 생선까스도 해주니 좋아하네요
빠른 배송 신선한 식재료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너무 좋으네요~ 에프에 15분정도 돌리면 끝입니다^^
바삭바삭 에프돌리니 맛있어요~
8~9개들어있어요
바삭하니 맛있는데 아이는 싫어함..ㅋㅋ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제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지난번 한번 먹었는데 바삭바삭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애기가 잘 먹어요
생선까스는 가끔씩 시켜 먹는데 아직은 냉동 보관 중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재구매합니다
넘 맛있어요~ 아기도 잘 먹엉ㅎ
생선까스 맛잇어요. 먹을만 합니다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맛있어요~~~~~~~~~~~
생선까스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
밥반찬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합니다. 아직먹지는않았지만, 맛있을듯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성공적
이거 찐 맛있어요!!!! 바삭해서 재규매완료했습니다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는 음식 도착했습니다
아이가 생선을 안좋아해서 이거라도 먹여볼까 후기믿고 구매해봅니다^^
아직 안 먹어보ㅓㅆ는데
기대돠네여
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에어프라이는 별로고 기름에 튀겨야 제맛이 납니다
소스랑 같이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처음 샀는데 바삭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바삭바삭하고 생선살도 많이 들어있어서 생선 잘 안먹는 아이 반찬용으로 아주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일반 생선까스보다 더 맛있어요
저렴하게 샀는데 맛나요~~
첨주문해봤는데 맛있었음좋겠네요
애가잘먹고 괜찮네요 꽤두툼해요
생선까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바삭하니 맛있어서 다 잘 먹네요
에어추라이에 조리하면 바삭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