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마다 빵에 넣어서 같이 먹어요 간편하고 맛있어서 아침대용으로 좋아요 여기 위에 치즈 뿌리고 방토 올려서도 먹으면 더 맛있어요
잘 받았어요 자주 구매하는 좋은 제품입니다
계란 샐러드보다 부담없이 먹어지더라구요. 아침 식사대용으로 종종 먹습니다
성분도 좋고 양도 빵에 발라먹기 좋구 가격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네요^^
아침에 빵만 있으면 뚝딱하고 샌드위치 완성이네요
맛이ㅛ네요 굿………..,,,,
빵에 넣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만들어먹기 귀찮은데 좋네요
참크래커에 샐러드 올려먹으면 꿀맛이에요.
모닝빵 같이 주문해서 넣어 먹으니 든든하네요
간식으로 먹어도 좋아요 재구매해야 겠어요
통밀식빵에 발라서 먹으니 한끼식사로 든든하네요~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양은 적지만 재료 좋고 맛도 좋네요! 1인분으로 딱!!^^
식빵에 발라서 우유랑 먹으면 슴슴하니 담백함
모닝빵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
좀 ..들큰하다고 해얄까요...제입엔 좀 달다싶은데 썩 그리 맛있는 단맛이 아니네요..그냥 토마토랑 모닝빵에 끼워 먹으니 그나마 ..재구매는 안할듯요
처음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 전이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샌드위치 만들기 좋아요.
아침으로 먹는데 간이 안쎄서 눌 먹는데 가격이 점점 오르네요 ㅎㅎ
크로와상에 넣어먹으니 제과점 샐러드빵 못지 않넹ᆢㄷ
간편하게 한끼 빵발라먹기 좋아요 간단한 아침이나 여행이나 캠핑 가서도 좋겠어요
계란과감자가 맛있게 들어있어 샌드위치 하기 넘 돟네쇼
생각보다 단백질함량이 낮아요!감자함량이 많어요오
감자계란샐러드 맛있어요 빵에 발라먹음 굿
요즘 아침에 아아랑 감자샐러드 발라 빵 먹는게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너무 달지 않고 짱입니다!!
식빵에 발라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맛있고 편해요.
부드럽고 샌드위치에 넣어 먹었어요~~
식빵에 발라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급 배고출때 막 퍼먹기 좋아요.빵에 넣어 먹어도 되고 그냥도 훌륭합니다
지난번에 맛있게 먹고 또 구매했어요!
양은작지만 자극적이지않고 맛있어요
계란감자샐러드 참 맛있어요 굿
식빵등에 넣어서 먹으면 좋아요!ㅎ
빵에 발라 먹으니 좋더라고요 살짝 달큰해요
모닝빵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맛있기를요
맛있어요~ 매번 재구매합니다 ^^ 굿굿 상품 좋아요~~
맛나요. 샌드위치에 넣을려고요
진짜 간편하게 빵에 얹어서 먹으면 한끼 뚝딱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마다 빵에 넣어서 같이 먹어요 간편하고 맛있어서 아침대용으로 좋아요 여기 위에 치즈 뿌리고 방토 올려서도 먹으면 더 맛있어요
잘 받았어요 자주 구매하는 좋은 제품입니다
계란 샐러드보다 부담없이 먹어지더라구요.
아침 식사대용으로 종종 먹습니다
성분도 좋고 양도 빵에 발라먹기 좋구 가격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네요^^
아침에 빵만 있으면 뚝딱하고 샌드위치 완성이네요
맛이ㅛ네요 굿………..,,,,
빵에 넣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만들어먹기 귀찮은데 좋네요
참크래커에 샐러드 올려먹으면 꿀맛이에요.
모닝빵 같이 주문해서 넣어 먹으니 든든하네요
간식으로 먹어도 좋아요
재구매해야 겠어요
통밀식빵에 발라서 먹으니 한끼식사로 든든하네요~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양은 적지만 재료 좋고 맛도 좋네요! 1인분으로 딱!!^^
식빵에 발라서
우유랑 먹으면 슴슴하니 담백함
모닝빵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
좀 ..들큰하다고 해얄까요...제입엔 좀 달다싶은데 썩 그리 맛있는 단맛이 아니네요..그냥 토마토랑 모닝빵에 끼워 먹으니 그나마 ..재구매는 안할듯요
처음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 전이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샌드위치 만들기 좋아요.
아침으로 먹는데 간이 안쎄서 눌 먹는데 가격이 점점 오르네요 ㅎㅎ
크로와상에 넣어먹으니 제과점 샐러드빵 못지 않넹ᆢㄷ
간편하게 한끼 빵발라먹기 좋아요 간단한 아침이나 여행이나 캠핑 가서도 좋겠어요
계란과감자가 맛있게 들어있어 샌드위치 하기 넘 돟네쇼
생각보다 단백질함량이 낮아요!감자함량이 많어요오
감자계란샐러드 맛있어요
빵에 발라먹음 굿
요즘 아침에 아아랑 감자샐러드 발라 빵 먹는게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너무 달지 않고 짱입니다!!
식빵에 발라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맛있고 편해요.
부드럽고 샌드위치에 넣어 먹었어요~~
식빵에 발라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급 배고출때 막 퍼먹기 좋아요.빵에 넣어 먹어도 되고 그냥도 훌륭합니다
지난번에 맛있게 먹고 또 구매했어요!
양은작지만 자극적이지않고 맛있어요
계란감자샐러드 참 맛있어요 굿
식빵등에 넣어서 먹으면 좋아요!ㅎ
빵에 발라 먹으니 좋더라고요 살짝 달큰해요
모닝빵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맛있기를요
맛있어요~ 매번 재구매합니다 ^^ 굿굿 상품 좋아요~~
맛나요. 샌드위치에 넣을려고요
진짜 간편하게 빵에 얹어서 먹으면 한끼 뚝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