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 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오이 먹고싶어서 구매햣오요 내일 먹어야ㅣㅈ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샐러드 용으로 구매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오이 싱싱하고 단단한 상품 이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삭아삭 오이 맛있어요! 오이샌드위치 만들어먹었습니다 ㅎㅎ
무농약이라 더 좋은 오이에요!
오이 제철이라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습니다
오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이가 좀 작지만 친환경이라 봐줍니다.ㅎㅎ
오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해요. 요거트랑 먹으려고요. 오아시스 싱싱하게 빠르게 배달해줘서 감사해오
오이 2개가 싱싱하니 한번 먹기 좋아요
단단하고 싱싱한 상품으로 왔네요.토마토랑 샐러드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좋아요~~~~~~~~~!!!!
좀작지만먹을만해요..수분이좀부족한듯해요
무농약이라 더 뭔가 안심되는^^ 싱싱하고 너무 퉁퉁하지 않은, 날씬한 오이네요! 나물하려고 합니다.
오이 맛있어요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신선하고 아삭한 맛이 좋은 오이!! 오이탕탕이 해먹으니 넘 맛나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아침마다 생으로 먹고 있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무농약이어서 믿고 구매했어요.
오이 절여서 샐러드에 활용했어요. 아삭아삭해요
오이가 싱싱하니 좋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오이 끝쪽이 쓴맛이 나서 별하나 뺐어요ㅠㅜ 그래도 싱싱했네요
오이가 저번에는 크기가 너무 얇더니 이번에는 무농약 두가지 다사봤는데 둘다 괜찮네요. 가끔씩 차이가 나는게 있더라구요.
신선하게 먹었어요~ 수분이 많은 오이예요~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안심~~
무른 부분 없이 단단해서 좋았구요. 그냥 보통의 오이입니다.
오이 아삭하고 신선해요 재구매합니다
싱싱한 것 같아요. 잘 도착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여름에 아삭아삭 반찬으로 먹기 아주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 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오이 먹고싶어서 구매햣오요 내일 먹어야ㅣㅈ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샐러드 용으로 구매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오이 싱싱하고 단단한 상품 이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삭아삭 오이 맛있어요! 오이샌드위치 만들어먹었습니다 ㅎㅎ
무농약이라 더 좋은 오이에요!
오이 제철이라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습니다
오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이가 좀 작지만 친환경이라 봐줍니다.ㅎㅎ
오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해요.
요거트랑 먹으려고요.
오아시스 싱싱하게 빠르게 배달해줘서 감사해오
오이 2개가 싱싱하니 한번 먹기 좋아요
단단하고 싱싱한 상품으로 왔네요.토마토랑 샐러드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좋아요~~~~~~~~~!!!!
좀작지만먹을만해요..수분이좀부족한듯해요
무농약이라 더 뭔가 안심되는^^ 싱싱하고 너무 퉁퉁하지 않은, 날씬한 오이네요!
나물하려고 합니다.
오이 맛있어요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신선하고 아삭한 맛이 좋은 오이!!
오이탕탕이 해먹으니 넘 맛나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아침마다 생으로 먹고 있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무농약이어서 믿고 구매했어요.
오이 절여서 샐러드에 활용했어요. 아삭아삭해요
오이가 싱싱하니 좋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오이 끝쪽이 쓴맛이 나서 별하나 뺐어요ㅠㅜ 그래도 싱싱했네요
오이가 저번에는 크기가 너무 얇더니 이번에는 무농약 두가지 다사봤는데 둘다 괜찮네요. 가끔씩 차이가 나는게 있더라구요.
신선하게 먹었어요~ 수분이 많은 오이예요~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안심~~
무른 부분 없이 단단해서 좋았구요. 그냥 보통의 오이입니다.
오이 아삭하고 신선해요 재구매합니다
싱싱한 것 같아요. 잘 도착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여름에 아삭아삭 반찬으로 먹기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