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 구워서 버터 올려먹으니 짱맛이에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우리밀이라 그나마 안심이 좀 됩니다 또 구매예정이예요ㅎ
별점5
nay*****2026.06.13
아침에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어요
별점3
ysl****2026.06.13
부드럽고 성분 좋은데 약간 퍽퍽해요
별점5
rud******2026.06.13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구매해요
별점5
rud******2026.06.13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별점5
159*******2026.06.13
우유 맛이 많이 나고 말랑말랑 맛있어요
별점5
spo***2026.06.13
샌드위치로 먹으려했는데 신랑이 다 먹어버림
별점5
239*******2026.06.13
우리밀 우유 모닝빵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조아요
별점5
lik*****2026.06.13
모닝빵으로 샌드치자주 만들어줘요
별점5
alf*****2026.06.13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별점5
yok****2026.06.13
맛있어서 모닝빵은 이것만 구매해요
별점4
217*******2026.06.13
날이 더우니 냉장고보관 필수
별점5
whi******2026.06.12
모닝빵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별점5
inf*********2026.06.12
장볼때 자주 구매해요! 시중빵보다 더 고소해요!
별점5
dud****2026.06.12
모닝빵으로 수제 미니버거를 만들어 봤어요~!!ㅎ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모닝빵에 집에 있는 재료들로 조합해서 만들어 봤는데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 줬는데 너~무 잘 먹더라구요ㅎ 남편도 맛있다고 엄지척 :+1: 해줬습니다ㅎ
빵이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 맛있었어요 ^^
별점5
akr***2026.06.12
유기농 먹거리라 늘 믿고 구입합니다
가끔 쿠폰까지 받으면 좀 더 저렴히
살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집 근처 마트가 없어서 새벽배송이 너무 유용합니다
별점5
lyy***2026.06.12
부드럽고, 달지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감자계란샐러드 넣러 샌드위치 하면 건강식 간식으로 최고 입니다~
별점5
kmg****2026.06.12
ㅎㅎ5살도 돌전아기도 잘 먹었오요
별점5
268*******2026.06.12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별점5
wkd****2026.06.12
빵 부드러워서 아이가 좋아해요^^
별점5
182*******2026.06.12
우리밀이고 성분좋은데 맛도 좋아요
별점5
jok*****2026.06.12
아이간식으로 주문했어여 양도 많네요
별점5
nad***2026.06.12
주말에 먹으려고 넉넉히 샀어요
별점5
nok***2026.06.12
버거 만들어먹었어요 맛있어요
별점5
tnq***2026.06.12
크기는 좀 작아요! 에그마요 샌디치 해먹었네융!
별점5
890******2026.06.12
아이들은이부드러운 우유 모닝빵을 좋아해요ㅎㅎ잼발라주는거보다 그냥 빵만 먹는게 맛있대요
별점5
izz****2026.06.11
모닝빵이 부드럽고 고소하고 향과 맛이 좋습니다.
별점5
shi*****2026.06.11
처음주문했는데 에프에 살짝 돌리면 부드럽고 맛있을거 같아요~~
별점5
ise****2026.06.11
사이즈도 좋고 양도 적당하고 여러 번 구매 중사이즈도 좋고 양도 적당하고 여러 번 구매해줘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에프에 구워서 버터 올려먹으니 짱맛이에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우리밀이라 그나마 안심이 좀 됩니다 또 구매예정이예요ㅎ
아침에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어요
부드럽고 성분 좋은데 약간 퍽퍽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구매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우유 맛이 많이 나고 말랑말랑 맛있어요
샌드위치로 먹으려했는데 신랑이 다 먹어버림
우리밀 우유 모닝빵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조아요
모닝빵으로 샌드치자주 만들어줘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맛있어서 모닝빵은 이것만 구매해요
날이 더우니 냉장고보관 필수
모닝빵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장볼때 자주 구매해요! 시중빵보다 더 고소해요!
모닝빵으로 수제 미니버거를 만들어 봤어요~!!ㅎ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모닝빵에 집에 있는 재료들로 조합해서 만들어 봤는데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 줬는데 너~무 잘 먹더라구요ㅎ 남편도 맛있다고 엄지척 :+1: 해줬습니다ㅎ
빵이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 맛있었어요 ^^
유기농 먹거리라 늘 믿고 구입합니다
가끔 쿠폰까지 받으면 좀 더 저렴히
살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집 근처 마트가 없어서 새벽배송이 너무 유용합니다
부드럽고, 달지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감자계란샐러드 넣러 샌드위치 하면 건강식 간식으로 최고 입니다~
ㅎㅎ5살도 돌전아기도 잘 먹었오요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빵 부드러워서 아이가 좋아해요^^
우리밀이고 성분좋은데 맛도 좋아요
아이간식으로 주문했어여 양도 많네요
주말에 먹으려고 넉넉히 샀어요
버거 만들어먹었어요 맛있어요
크기는 좀 작아요! 에그마요 샌디치 해먹었네융!
아이들은이부드러운 우유 모닝빵을 좋아해요ㅎㅎ잼발라주는거보다 그냥 빵만 먹는게 맛있대요
모닝빵이 부드럽고 고소하고 향과 맛이 좋습니다.
처음주문했는데 에프에 살짝 돌리면 부드럽고 맛있을거 같아요~~
사이즈도 좋고 양도 적당하고 여러 번 구매 중사이즈도 좋고 양도 적당하고 여러 번 구매해줘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좋아요
계란감자 샐러드랑 같이 먹었는데 빵 맛있네요~~! 추천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저번에 품절이라 구매 못하고 이번에 구매해 먹어보니 빵 부드럽고 맛있네요
우유모닝빵으로 아침식사에 잘먹었습니다
우리밀 우유 모닝빵으로 에그샌드위치 만들어 먹었는데 맛있네요.
늘 구매하는 우리밀 모닝빵 맛있습니다. 맛 있습니
이 제품은 젠짜 쟁겨놓는 제픔입니다 무조건 사셔야해옹
세번째 재구매!
가격 젤루 저렴하고
부드럽고 맛나요
계속 주문할거에요
우리밀로 만들어서 좋아요
우유 모닝빵은 부드러워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닝빵이에오
폭신폭신 부드럽지는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