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2개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진 않네요 좀 더 후숙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많이 작은데 맛은 괜찮아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올해 첫 천도복숭아였어요. 상콤하니 맛있네요
아직 새콤 작아서 씻어서걍먹어요
이 맘때 먹는 천도복숭아 새콤달콤하고 싱싱합니다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상큼하고 적당히 딱딱해요 맛나요
새벽에 잘 도착해서 만족합니다 하하하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잘먹겠습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올해 첫 천도복숭아. 미니미니하지만 맛!
잘 받았어요 후숙해서먹어보게요
좋아요 맛나요!!!!!!!!
복숭아 좋아하는 울애들..젤 먼저 나오는 천도복숭아부터 주문해 봅니다. 작고 귀여운 빨간 천도복숭아네요.
올해 첫 천도복숭아에요 굉장히 작아서 썰어먹긴 힘들어요 아기가 몇개 익은거 먹더니 맛나다고 하네요
작지만 그래도 첫 복숭아라 맛있네요 굿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이친구도 점심에 먹어보께용ㅎㅎ
눌러진부분이 살짝 물러졌지만 달고 맛있어요
많이 싱싱하진 않네요 조금 겉껍질이 말라 있는것도 있고..사이즈도 아직은 좀 작은듯..그래도 이맘때만 먹을수있는 신비 복숭아니까 맛만 보려고 샀습니다 사진보다 작습니다 실제론 ㅋㅋ
기다렸던 천도복숭아예요 크기는 아주 작습니다.
올해 들어서 천도복숭아 처음 사보는데 자두같이 귀엽고 맛있어 보이네요
빨간색,초록색 적당히 섞여왔어요! 작은알이 14개 들어있었어요 임산부인데 새벽에 도착하자마 먹어봤는데 새콤하고 맛있습니다^^! 아직 시기가 이른 것같아 단 맛은 많이 기대하지않았는데적당히 맛있어요
배송이 빠르고 포장도 꼼꼼해요!
잘받았습니다 복숭아 나왔길래 구매해요
배송도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천도복숭아 출하시작하자 사먹는게 알은 작지만 엄청 딱딱하고 셔서 좋아요 일부러 빨리 사먹어요 좀 지나면 물렁한게 도착해요 올해 첫복숭아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
새콤달콤 단맛은 약간 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새콤달콤 맛있는데 곰팡이 핀 것도 있고 상태가 별로예요.
후숙시켜먹으니 새콤달콤 맛나요
배송이 빠르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새콤달콤한 건강한 천도 복숭아. 맛있는 맛이네요. 저 탄소라 더 맛있는건가요.. 재구매 합니다.
맛있어요 후숙되니 더 맛있어요
저탄소 천도복숭아 믿고 먹습니다 맛도 좋습니다
이번 천도복숭아는 당도가 꽤 높은 편이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2개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진 않네요 좀 더 후숙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많이 작은데 맛은 괜찮아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올해 첫 천도복숭아였어요. 상콤하니 맛있네요
아직 새콤 작아서 씻어서걍먹어요
이 맘때 먹는 천도복숭아 새콤달콤하고 싱싱합니다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상큼하고 적당히 딱딱해요 맛나요
새벽에 잘 도착해서 만족합니다 하하하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잘먹겠습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올해 첫 천도복숭아. 미니미니하지만 맛!
잘 받았어요 후숙해서먹어보게요
좋아요 맛나요!!!!!!!!
복숭아 좋아하는 울애들..젤 먼저 나오는 천도복숭아부터 주문해 봅니다. 작고 귀여운 빨간 천도복숭아네요.
올해 첫 천도복숭아에요 굉장히
작아서 썰어먹긴 힘들어요 아기가 몇개 익은거 먹더니 맛나다고 하네요
작지만 그래도 첫 복숭아라 맛있네요 굿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이친구도 점심에 먹어보께용ㅎㅎ
눌러진부분이 살짝 물러졌지만 달고 맛있어요
많이 싱싱하진 않네요 조금 겉껍질이 말라 있는것도 있고..사이즈도 아직은 좀 작은듯..그래도 이맘때만 먹을수있는 신비 복숭아니까 맛만 보려고 샀습니다 사진보다 작습니다 실제론 ㅋㅋ
기다렸던 천도복숭아예요 크기는 아주 작습니다.
올해 들어서 천도복숭아 처음 사보는데 자두같이 귀엽고 맛있어 보이네요
빨간색,초록색 적당히 섞여왔어요!
작은알이 14개 들어있었어요
임산부인데 새벽에 도착하자마 먹어봤는데
새콤하고 맛있습니다^^! 아직 시기가 이른 것같아 단 맛은 많이 기대하지않았는데적당히 맛있어요
배송이 빠르고 포장도 꼼꼼해요!
잘받았습니다 복숭아 나왔길래 구매해요
배송도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천도복숭아 출하시작하자 사먹는게 알은 작지만 엄청 딱딱하고 셔서 좋아요 일부러 빨리 사먹어요 좀 지나면 물렁한게 도착해요 올해 첫복숭아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
새콤달콤 단맛은 약간 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새콤달콤 맛있는데 곰팡이 핀 것도 있고 상태가 별로예요.
후숙시켜먹으니 새콤달콤 맛나요
배송이 빠르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새콤달콤한 건강한 천도 복숭아. 맛있는 맛이네요.
저 탄소라 더 맛있는건가요.. 재구매 합니다.
맛있어요 후숙되니 더 맛있어요
저탄소 천도복숭아 믿고 먹습니다
맛도 좋습니다
이번 천도복숭아는 당도가 꽤 높은 편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