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나리가 아직 팔아서 후다닥 주문
너무너무 싱싱해서 좋아요 강추
싱싱하고 좋아요.
소라에 넣고 무쳐 먹었는데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굵기가 적당하고 아주 신선하네요~
도토리묵 무침에도 먹고 쌈밥에도 같이 먹으니 좋아요
국산미나리 신선하고 좋으네요
미나리전 해먹었는데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
미나리 자체는 좋았을거 같은데 택배로 부모님댁 보내느라 다른 냉동식품과 합포장 되어와서 잎사귀들은 금새 검게 변했어요. 줄기만 먹었네요
샤브에 넣어먹을 미나리에요 맛나요
신선하고 좋네요~ 요즘 미나리 맛나서 자주 먹어요
고기먹을때 미나리 필요해요
미나리 육회비빔밥 해먹으려구요~ 싱싱해요
깨끗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삼겹살 구울때 같이 구웠는데 향긋하거 맛나네요
양이 먹기에 딱좋아요 싱싱하고 벌레도없어요
좋아요 맛나요!!!!!!!!
깨끗하고 신선한걸로 배송되었어요
신선하고 향긋해서 좋았어요 굿
오리고기와 함께 구워막었어요. 신선해요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깨끗해서 좋네요
항상 먹는 거라 믿고 주문하는 품목이에요 오아시스는 편하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미나리 무침 해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싱싱하니 생으로 무쳐먹으니 맛있어요
할인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신선합니다
싱싱합니다 바로 살짝 씻어서 조리했습니다
샵샵에 미나리는 필수로 넣어줘야해요!
미나리우삼겹솥밥이 먹고싶어 미나리 삿어요. 시들지않고 무른데 없이 왔어요.
요새 미나리 가격이 좀 내렸나봐요~
신선한 상태로 잘 받았습니다
샤브샤브에 낳으니 향긋하고 맛있어요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네요. 재구매 하고 싶네요~
미나리무침을 하려 구입했는데 상태가 괜찮아요
미나리가.싱싱하고 향긋했어요
미나리 싱싱하네요 전골해먹으려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미나리로 전도부치고 김밥도 싸먹었어요^^
누런거 없이 색 진하고 신선합니다
아구찜에 넣어서 먹으려고 구입해야 합니다. 보기에는 연하고 좋은데 질기지 않았으면
샤브샤브용으로 구입해요 싱싱하고 양 적당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나리가 아직 팔아서 후다닥 주문
너무너무 싱싱해서 좋아요 강추
싱싱하고 좋아요.
소라에 넣고 무쳐 먹었는데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굵기가 적당하고 아주 신선하네요~
도토리묵 무침에도 먹고 쌈밥에도 같이 먹으니 좋아요
국산미나리 신선하고 좋으네요
미나리전 해먹었는데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
미나리 자체는 좋았을거 같은데
택배로 부모님댁 보내느라 다른 냉동식품과 합포장 되어와서 잎사귀들은 금새 검게 변했어요. 줄기만 먹었네요
샤브에 넣어먹을 미나리에요 맛나요
신선하고 좋네요~ 요즘 미나리 맛나서 자주 먹어요
고기먹을때 미나리 필요해요
미나리 육회비빔밥 해먹으려구요~ 싱싱해요
깨끗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삼겹살 구울때 같이 구웠는데 향긋하거 맛나네요
양이 먹기에 딱좋아요 싱싱하고 벌레도없어요
좋아요 맛나요!!!!!!!!
깨끗하고 신선한걸로 배송되었어요
신선하고 향긋해서 좋았어요 굿
오리고기와 함께 구워막었어요. 신선해요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깨끗해서 좋네요
항상 먹는 거라
믿고 주문하는 품목이에요
오아시스는 편하고 좋아요 또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미나리 무침 해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싱싱하니 생으로 무쳐먹으니 맛있어요
할인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신선합니다
싱싱합니다 바로 살짝 씻어서 조리했습니다
샵샵에 미나리는 필수로 넣어줘야해요!
미나리우삼겹솥밥이 먹고싶어 미나리 삿어요. 시들지않고 무른데 없이 왔어요.
요새
미나리 가격이
좀 내렸나봐요~
신선한 상태로 잘 받았습니다
샤브샤브에 낳으니 향긋하고 맛있어요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싱싱하고 맛있네요. 재구매 하고 싶네요~
미나리무침을 하려 구입했는데 상태가 괜찮아요
미나리가.싱싱하고 향긋했어요
미나리 싱싱하네요
전골해먹으려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미나리로 전도부치고 김밥도 싸먹었어요^^
누런거 없이 색 진하고 신선합니다
아구찜에 넣어서 먹으려고 구입해야 합니다. 보기에는 연하고 좋은데 질기지 않았으면
샤브샤브용으로 구입해요 싱싱하고 양 적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