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동인지 모르고 유기농이라해서 구매했는데 상태는 아주 좋네요 뒷면을 보니 한번 쪄서 냉동한거네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밥에 섞어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밥지을때 넣었어요
맛있어서 자주구매합니다 좋아요
톡톡 씹히는게 심감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간편하고 좋아요! 생각보다 금방 익어요
이유식하려고 샀어요. 속껍질?도 벗겨진건줄알았는데 그건 따로 제거해야되네요ㅎ 알이 크고 신선해요. 제가 잘 못삶은건지 오래삶아서인지 풋내가 조큼 나는데 맛있어요
택배 수령 후 바로 오픈했는데 녹았다 다시 얼어서 왔는지 아주 단단하게 뭉쳐진 상태로 왔네요.
냉동 유기농 완두콩 오아시스에서 보니 반갑네요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완두콩 너무 좋아요. 알도 큼직 유기농
먹기 좋아여 그래서 자주 사 먹어요
삶았는데 풋내가 너무 나서 어떡하지 고민이에요
완두콩 다 떨어져서 하나 샀는데 요즘완두콩 철이라 다들 직접 까서 해먹던데 저는 자신없어요... 냉동실에 처막아놓고 이걸로 완두콩 스프 해먹어보려구요....그래서 아직 음식사진이없어요.... 애기는 그냥 데쳐만줘도 환장함
처음 시켜봤어요 괜찮으면 또살게요
유기농이라 마음에 들고 조리할 필요없어서 편하고 좋아요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간편하고 잘묵는중
밥할때 넣으니 좋앗니 재구매합니다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냉동 유기농 완두콩이라 보관이 유용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같은 브랜드 냉동채소믹스 속 완두콩 맛있길래 완구콩만도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완전 좋아요. . 굿 굿. .
요즘 밥에 넣어 먹는데 넘 밋니요~!
요즘 완두콩 엄청 비싸던데 ...잘 산거 같아요
잘못구입한듯 해요 딱딱하고..껍질이. 질겨 안 넘어감, 그냥.둠.
완두콩 밥에넣으면 아이가 더 잘먹어요
스프 스큐 만들기 용으로 삽니다 좋아요
아직.안먹어봤지만 세일하길래 미리쟁겨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좋고 상태좋네요!
스프해먹으려고삿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밥에 넣어먹으려고 건조된거말고 냉동으로
살짝 익히기만해도 되서 넘 편한데 달달하니 넘 맛나네요.그냥 익혀서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요.
완두콩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냉동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완두콩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밥이든 여기저기에 넣으려고요
아이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쪄서 먹어보니 아주 달콤해요! 만족만족:)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완두콩 간편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 완두콩 냉동실에 있으면 여러 요리에 조금씩 넣어 먹기 좋아요.
맛나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동인지 모르고 유기농이라해서 구매했는데
상태는 아주 좋네요 뒷면을 보니 한번 쪄서 냉동한거네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밥에 섞어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밥지을때 넣었어요
맛있어서 자주구매합니다 좋아요
톡톡 씹히는게 심감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간편하고 좋아요! 생각보다 금방 익어요
이유식하려고 샀어요. 속껍질?도 벗겨진건줄알았는데 그건 따로 제거해야되네요ㅎ 알이 크고 신선해요. 제가 잘 못삶은건지 오래삶아서인지 풋내가 조큼 나는데 맛있어요
택배 수령 후 바로 오픈했는데 녹았다 다시 얼어서 왔는지 아주 단단하게 뭉쳐진 상태로 왔네요.
냉동 유기농 완두콩 오아시스에서 보니 반갑네요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완두콩 너무 좋아요. 알도 큼직 유기농
먹기
좋아여 그래서 자주 사 먹어요
삶았는데 풋내가 너무 나서 어떡하지 고민이에요
완두콩 다 떨어져서 하나 샀는데 요즘완두콩 철이라 다들 직접 까서 해먹던데 저는 자신없어요... 냉동실에 처막아놓고 이걸로 완두콩 스프 해먹어보려구요....그래서 아직 음식사진이없어요.... 애기는 그냥 데쳐만줘도 환장함
처음 시켜봤어요 괜찮으면 또살게요
유기농이라 마음에 들고 조리할 필요없어서 편하고 좋아요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간편하고 잘묵는중
밥할때 넣으니 좋앗니 재구매합니다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냉동 유기농 완두콩이라 보관이 유용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같은 브랜드 냉동채소믹스 속 완두콩 맛있길래 완구콩만도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완전 좋아요. . 굿 굿. .
요즘 밥에 넣어 먹는데 넘 밋니요~!
요즘 완두콩 엄청 비싸던데 ...잘 산거 같아요
잘못구입한듯 해요
딱딱하고..껍질이. 질겨 안 넘어감,
그냥.둠.
완두콩 밥에넣으면 아이가 더 잘먹어요
스프 스큐 만들기 용으로 삽니다 좋아요
아직.안먹어봤지만 세일하길래 미리쟁겨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좋고 상태좋네요!
스프해먹으려고삿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밥에 넣어먹으려고 건조된거말고 냉동으로
살짝 익히기만해도 되서 넘 편한데 달달하니 넘 맛나네요.그냥 익혀서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요.
완두콩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냉동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완두콩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밥이든 여기저기에 넣으려고요
아이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쪄서 먹어보니 아주 달콤해요!
만족만족:)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완두콩 간편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 완두콩 냉동실에 있으면 여러 요리에 조금씩 넣어 먹기 좋아요.
맛나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