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4

아삭 오이에요 맛있습니다 착한 가격도 만족합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3******* 2026.06.14

오아시스 오이 여러개 사봤는데 좀 얇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7***** 2026.06.14

오이가 살짝 가늘다?! 싶긴 했는데 가격이 착하니 된걸로요ㅎㅎ 김밥재료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14

맛 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cy**** 2026.06.13

오이 먹고싶어서 구매햣오요 내일 먹어야ㅣ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r*** 2026.06.13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7***** 2026.06.13

샐러드 용으로 구매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k**** 2026.06.13

오이 싱싱하고 단단한 상품 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3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3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w** 2026.06.13

아삭아삭 오이 맛있어요! 오이샌드위치 만들어먹었습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u**** 2026.06.13

무농약이라 더 좋은 오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g***** 2026.06.13

오이 제철이라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2******* 2026.06.13

오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3***** 2026.06.13

오이가 좀 작지만 친환경이라 봐줍니다.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9******* 2026.06.12

오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a** 2026.06.12

싱싱해요.
요거트랑 먹으려고요.
오아시스 싱싱하게 빠르게 배달해줘서 감사해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a*** 2026.06.12

오이 2개가 싱싱하니 한번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2

단단하고 싱싱한 상품으로 왔네요.토마토랑 샐러드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8****** 2026.06.12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6.12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7******* 2026.06.12

좀작지만먹을만해요..수분이좀부족한듯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9******* 2026.06.12

무농약이라 더 뭔가 안심되는^^ 싱싱하고 너무 퉁퉁하지 않은, 날씬한 오이네요!
나물하려고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hj**** 2026.06.12

오이 맛있어요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24**** 2026.06.12

신선하고 아삭한 맛이 좋은 오이!!
오이탕탕이 해먹으니 넘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w**** 2026.06.11

오이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l***** 2026.06.11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k1*** 2026.06.11

싱싱하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1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10***** 2026.06.11

아침마다 생으로 먹고 있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56***** 2026.06.11

무농약이어서 믿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1

오이 절여서 샐러드에 활용했어요. 아삭아삭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ul**** 2026.06.10

오이가 싱싱하니 좋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z*** 2026.06.10

싱싱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7******* 2026.06.10

아삭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pwy*** 2026.06.10

오이 끝쪽이 쓴맛이 나서 별하나 뺐어요ㅠㅜ 그래도 싱싱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6**** 2026.06.10

오이가 저번에는 크기가 너무 얇더니 이번에는 무농약 두가지 다사봤는데 둘다 괜찮네요. 가끔씩 차이가 나는게 있더라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s****** 2026.06.10

신선하게 먹었어요~ 수분이 많은 오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3******* 2026.06.10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안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e**** 2026.06.10

무른 부분 없이 단단해서 좋았구요. 그냥 보통의 오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