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 여름철에는 초파리 있어서 잘 안먹게 되는데 이건 딱 소량만 들어서 너무 좋아여
깨끗한 상태로 잘 왔습니다 잘 먹었어요
초록 바나나로 와서 빨리 먹지 않아도 좋고 취향대로 후숙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숙되면 달고 맛있어요
많이 달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바나나 먹고 싶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곤란할때 있는데 딱 좋은거 같아요!
상태 괜찮은걸로 왔어요 후숙해 먹으니 맛나요^^
배송받았을때는 초록색이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나요 껍질이 두꺼운 편이에여
바나나가 초록하게 와서 좋아요 금방 익는.날씨지만
아침 해독주스 만들어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푸른빛이 많아 오늘은 못 썼네요.
딱 바로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익어왔어요~! 사이즈는 다른 바나나에 비해 큽니다
이 바나나를 먹고 다른 바나나는 못먹어요 ㅋ
후숙 덜 되서 왔어요. 연두색. 큼직하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풍미왕 넘 맛나고 풍부한 맛!
싱싱한게 와서 촣습니다~~~
좋아요.
후숙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바나나 마싯어용 ㅎㅎ 풍미왕~~
일반바나나보다 가격이 더 비싸기는한데 맛잇어요
큼직한 초록빛 바나나 3개 받았습니다. 후숙 잘 해서 먹을께요.
바나나 맛있어요 금방 익네요
후숙 중이에요. 좋아보여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을만해서 자주 구매해요
화채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 많이는 필요없었는데 3개씩 판매해서 소량으로 구매하기 좋네요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오아시스 바나나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요즘은 바나나가 잘 익어서 와요. 달고 맛납니다.
적게 포장되어있어 오히려 더 좋고 맛있어요
아직 몇이류더 후숙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이름 그대로 풍미도 좋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과육이 단단하고 맛도 뛰어납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바나나 3개고 싱싱해요^^ 맛나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살짝덜익어서 그냥막어도 좋고 하루 후숙후ㅈ먹어도 맛있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재 구매 의사 있어요..
바나나 좋아요:heartbeat: 싱싱하고 달고 단단합니다
자주 먹는 간식입니다~~ 가성비 굳
후숙이 필요하지만 소용량으로 필요할 때 자주 삽니다
싱싱한 초록색 바나나 3개 ,
다르긴하네요 맛에서부터 크기도크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 여름철에는 초파리 있어서 잘 안먹게 되는데
이건 딱 소량만 들어서 너무 좋아여
깨끗한 상태로 잘 왔습니다
잘 먹었어요
초록 바나나로 와서 빨리 먹지 않아도 좋고 취향대로 후숙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숙되면 달고 맛있어요
많이 달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바나나 먹고 싶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곤란할때 있는데 딱 좋은거 같아요!
상태 괜찮은걸로 왔어요 후숙해 먹으니 맛나요^^
배송받았을때는 초록색이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나요 껍질이 두꺼운 편이에여
바나나가 초록하게 와서 좋아요 금방 익는.날씨지만
아침 해독주스 만들어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푸른빛이 많아 오늘은 못 썼네요.
딱 바로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익어왔어요~!
사이즈는 다른 바나나에 비해 큽니다
이 바나나를 먹고 다른 바나나는 못먹어요 ㅋ
후숙 덜 되서 왔어요. 연두색. 큼직하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풍미왕 넘 맛나고 풍부한 맛!
싱싱한게 와서 촣습니다~~~
좋아요.
후숙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바나나 마싯어용 ㅎㅎ 풍미왕~~
일반바나나보다 가격이 더 비싸기는한데 맛잇어요
큼직한 초록빛 바나나 3개 받았습니다. 후숙 잘 해서 먹을께요.
바나나
맛있어요 금방 익네요
후숙 중이에요. 좋아보여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을만해서 자주 구매해요
화채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 많이는 필요없었는데 3개씩 판매해서 소량으로 구매하기 좋네요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오아시스 바나나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요즘은 바나나가 잘 익어서 와요. 달고 맛납니다.
적게 포장되어있어 오히려 더 좋고 맛있어요
아직 몇이류더 후숙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이름 그대로 풍미도 좋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과육이 단단하고 맛도 뛰어납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바나나 3개고 싱싱해요^^ 맛나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살짝덜익어서 그냥막어도 좋고 하루 후숙후ㅈ먹어도 맛있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재 구매 의사 있어요..
바나나 좋아요:heartbeat:
싱싱하고 달고 단단합니다
자주 먹는 간식입니다~~ 가성비 굳
후숙이 필요하지만 소용량으로 필요할 때 자주 삽니다
싱싱한 초록색 바나나 3개 ,
다르긴하네요 맛에서부터 크기도크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