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번 김밥쌀 때 잘 사용해서 재구매해요.
밥 없이 최소 위주로 만든 샐러드 김밥이에요. 근데 사실 좀 망했는데 맛은 있음 모양은 망했지만 맛은 있었음.
5봉씩 쟁여뒀어요 다만 랜덤으로 찢어진게 있어서ㅠㅠ조금 아쉬워요 맛있고 좋아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비린네 나지 않고 맛있어요
김밥김 요새 눅져서 냉동실에 넣어야헤여
이른 출근길에 아침용으로 사용될예덩
김 저렴하고 좋아요~~ 굿굿
잘 터져요 김 더 두꺼웠으면ㅠ
지도표만 먹다가 다른거 주문해봤어요
김밥 말때도 광천김이죠. 더 맛있는김.
항상 쟁여두는 제품입니다...
김이 잘 안찢어져서 재구매해요
두번구워 맛있어요 김밥의 김은 중요합니다
광천 김밥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무난하게 김밥해먹기 좋아요 잘먹을게요
툰튼해서 밥 잘 싸져요 괜찮네요
잘 안찢어지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반찬 그리고 삼각김밥용으로 샀는데 맛납니당 :)
김밥용으로재구매입니다 유기산김이라믿고
김밥싸기용 저장용입니다 맛난김이예요
김밥 좋아하는 집 찢어지지 않고 잘 말아져서 좋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가격도 맛도 만족해요
유기김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김밥김 괜찮아요 ㅎㅎ 질기지 않고 딱이에요
김밥만들었어요 잘 안터지고 좋네요
김밥 싸려고 주문했어요 어떤지 아직 모름
재구매 했어요 가성비 좋아요
김밥 해 먹었어요 감사합니당
먹기전입니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김밥 싸먹을때 잘 안터지고 좋더라구요
떨러지면 불안해요 항상 구매하는것
가성비좋네요 김밥을 자주해먹어서 요긴하게 쓰여요
지난번에 사서 김밥 만들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재구매했어요
2번구워서 김밥싸도 잘 터지지 않아요. .
김밥 싸먹으려고 샀어요.
바삭해요...김밥 싸려고 샀어요
가격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
김밥을 많이싸 먹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수산이라 좋아요.
당근김밥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번 김밥쌀 때 잘 사용해서 재구매해요.
밥 없이 최소 위주로 만든 샐러드 김밥이에요. 근데 사실 좀 망했는데 맛은 있음 모양은 망했지만 맛은 있었음.
5봉씩 쟁여뒀어요
다만 랜덤으로 찢어진게 있어서ㅠㅠ조금 아쉬워요
맛있고 좋아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비린네 나지 않고 맛있어요
김밥김 요새 눅져서 냉동실에 넣어야헤여
이른 출근길에 아침용으로 사용될예덩
김 저렴하고 좋아요~~
굿굿
잘 터져요 김 더 두꺼웠으면ㅠ
지도표만 먹다가 다른거 주문해봤어요
김밥 말때도 광천김이죠. 더 맛있는김.
항상 쟁여두는 제품입니다...
김이 잘 안찢어져서 재구매해요
두번구워 맛있어요 김밥의 김은 중요합니다
광천 김밥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무난하게 김밥해먹기 좋아요 잘먹을게요
툰튼해서 밥 잘 싸져요 괜찮네요
잘 안찢어지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반찬 그리고 삼각김밥용으로 샀는데 맛납니당 :)
김밥용으로재구매입니다
유기산김이라믿고
김밥싸기용 저장용입니다 맛난김이예요
김밥 좋아하는 집
찢어지지 않고 잘 말아져서 좋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가격도 맛도 만족해요
유기김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김밥김 괜찮아요 ㅎㅎ 질기지 않고 딱이에요
김밥만들었어요 잘 안터지고 좋네요
김밥 싸려고 주문했어요
어떤지 아직 모름
재구매 했어요 가성비 좋아요
김밥 해 먹었어요 감사합니당
먹기전입니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김밥 싸먹을때 잘 안터지고 좋더라구요
떨러지면 불안해요 항상 구매하는것
가성비좋네요
김밥을 자주해먹어서 요긴하게 쓰여요
지난번에 사서 김밥 만들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재구매했어요
2번구워서 김밥싸도 잘 터지지 않아요. .
김밥 싸먹으려고 샀어요.
바삭해요...김밥 싸려고 샀어요
가격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
김밥을 많이싸 먹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수산이라 좋아요.
당근김밥 만들려고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