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거북한 맛일까봐 걱정했는데 초딩입맛에도 괜찮아요! 입자가 고와서 찬물에도 잘 녹고 ㅋ 화장실도 잘 가는 것 같고 건강해질 것 같아요 성분도 좋네요
별점5
272*******2026.06.13
좋아요 채서 챙겨먹기 힘들때 마셔요
별점5
cd0****2026.06.12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별점5
esj*****2026.06.12
요기농이라해서 몇번채구매인지몰라요
별점5
514*****2026.06.11
먹어보고 재구매 했어요~오렌지 주스에 타서 먹으니 너무 좋아요~^^
별점5
coo******2026.06.09
입자가 너무 고와서 물과 함께 마시기 편해요. 양이 적으니 주로 아침이나 바쁠때 먹고 이것만으로 채소를 대신할순 없을것 같아요. 그래도 급할때 간편히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별점5
syb*****2026.06.05
가루가 무척 고운 가루라서 물에 타 먹기도 좋라요
별점5
cho****2026.05.27
아침에 하나씩 먹으니 건강해지는 것 같아 좋아요~
별점5
cd0****2026.05.23
오아시스 항상신선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101*****2026.05.19
친구한테 소개받아서 처음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아침에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별점5
cja****2026.05.14
아침마다 건강하게 한 잔씩 너무 좋아요
별점5
say*****2026.05.14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 합니다.
별점5
133*******2026.05.13
두번째구입이에요 처음엔 너무 이상하더니 이젠 적응해서 마실만해요 ㅎ
별점5
cd0****2026.05.08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신선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cd0****2026.05.05
오아시스 항상 신선히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486*******2026.05.04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오아시스 이 점에서 간단히 살 수 있어 좋았어요. 마녀 스프 먹을 때 마지막에 뿌려 먹는데 건강한 채소 향이 강하게 올라오고
향이나 맛이 야채가 루 라서 좀 그런데 알 룰루스를 먹거나 과일 스무디랑 같이 섞어 먹으면 티가 안 나서 종종 그렇게 먹습니다. 단백질 파우더를 섞어서 먹어도 맛이 잡혀요. 한 끼 대용식 할 때 식이섬유를 고려한 최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에 물에 타서 먹으니 가벼운 기분이에요 장 건강에도 좋아요
부족한 야채 보충에 넘 좋아요. 건강에 좋을거같아요
간편하게 야채섭취할 수 있어 좋아요.
먹기 거북한 맛일까봐 걱정했는데 초딩입맛에도 괜찮아요! 입자가 고와서 찬물에도 잘 녹고 ㅋ 화장실도 잘 가는 것 같고 건강해질 것 같아요 성분도 좋네요
좋아요 채서 챙겨먹기 힘들때 마셔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요기농이라해서 몇번채구매인지몰라요
먹어보고 재구매 했어요~오렌지 주스에 타서 먹으니 너무 좋아요~^^
입자가 너무 고와서 물과 함께 마시기 편해요. 양이 적으니 주로 아침이나 바쁠때 먹고 이것만으로 채소를 대신할순 없을것 같아요. 그래도 급할때 간편히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가루가 무척 고운 가루라서 물에 타 먹기도 좋라요
아침에 하나씩 먹으니 건강해지는 것 같아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신선합니다
감사합니다
친구한테 소개받아서 처음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아침에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아침마다 건강하게 한 잔씩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 합니다.
두번째구입이에요 처음엔 너무 이상하더니 이젠 적응해서 마실만해요 ㅎ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신선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신선히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오아시스 이 점에서 간단히 살 수 있어 좋았어요. 마녀 스프 먹을 때 마지막에 뿌려 먹는데 건강한 채소 향이 강하게 올라오고
향이나 맛이 야채가 루 라서 좀 그런데 알 룰루스를 먹거나 과일 스무디랑 같이 섞어 먹으면 티가 안 나서 종종 그렇게 먹습니다. 단백질 파우더를 섞어서 먹어도 맛이 잡혀요. 한 끼 대용식 할 때 식이섬유를 고려한 최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
건강을 위해 야채톡을 아침마다 먹고 있어요~ 요거트에 뿌려서 먹으니 좋으네요~
유기농 동결건조라 위생적이고 몸에도 좋으리라 믿고 먹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추가 주문해서 잘 먹구 있어여!
두유+생크림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건강에 좋을듯합니다
좋은 가격으로 유기농 야채가루를 구매했어오
오아시스항상신선합니다
좋아요
예전부터 드시던거에요.
당을 생각해서 감귤이 없고 채소로만 구성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랫동안 먹던거예요.
감귤없이 딱 야채만 들어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