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확실히 그냥 파프리카보다 달고 맛있어요.
어찌나 단지 샐러드에 설탕 같은 거 안넣어도 돼요
고당도맞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싱싱하고 달고 맛있러요 돌쟁이 아가가 잘먹네뇨
오이크기예요
여태 일반파프리카만 샀었는데 트리벨리가 더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아주 달고 아삭한 파프리카로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강추합니다 또 사려구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상태 싱싱하고 크기도 크네요
이거 왜이렇게 큰가요? 부담스럽네요..
파프리카 생으로 먹어도 달고 맛있어요.
파프리카 계속 먹는데 고당도 아삭한 신품종으로 세일가에 떠서 주문해 봄 엄청 길고 크네요
크기가 생각보다 크긴한데 신선하고 달콤해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미니 파프리카가 없길래 대채품
생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크기가 생각보다 커요~~~~~~~~~
빨강색 3개 노랑색 1개가 있네요 간식으로 맛있게 먹을께요
너무 길고 크긴한데 신선하고 달아요 달아!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습니자
트리벨리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노량이 1개라 아쉬워요
샐러드에도 요거트랑도 찰떡이네요
트리벨리 파프리카 계속 구매중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당도는 좋은데 수분감이 없어서 그냥 그렇네요
일반 파프리카에 비해 달아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너무커서 놀랐어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고당도 트리밸리 파프리카 맛있고 좋아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신선해서 좋아요~
고당도 트리밸리 파프리카 달고 아삭하고 신선해서 넘나 맛나네요. 지난번에 이어 요번에도 맛나게 먹엇요..
긴 파프리카 너무 달고 맛있어서 과일처럼 먹어요^^
아삭하고 달고 맛있어서 파프리카 대신 자꾸 사게돼요
아이에게 생식으로 주어도 너무너무 잘먹어요
달고 맛있어요 만족해요 좋아요
싱싱하고 사이즈 크고 달달합니다
고당도라 맛이 아누 좋아요.
트리벨리 파프리카 단맛이 맛있어요
제 다욧 야채입니다. 달고 싱싱해서 이틀만에 먹어치웠어요
트리벨리 파프리카는 길쭉하고 큰데 당도도 높고 수분도 많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확실히 그냥 파프리카보다 달고 맛있어요.
어찌나 단지 샐러드에 설탕 같은 거 안넣어도 돼요
고당도맞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싱싱하고 달고 맛있러요
돌쟁이 아가가 잘먹네뇨
오이크기예요
여태 일반파프리카만 샀었는데 트리벨리가 더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아주 달고 아삭한 파프리카로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강추합니다
또 사려구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상태 싱싱하고 크기도 크네요
이거 왜이렇게 큰가요? 부담스럽네요..
파프리카 생으로 먹어도 달고 맛있어요.
파프리카 계속 먹는데 고당도 아삭한
신품종으로 세일가에 떠서 주문해 봄
엄청 길고 크네요
크기가 생각보다 크긴한데 신선하고 달콤해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미니 파프리카가 없길래 대채품
생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크기가 생각보다 커요~~~~~~~~~
빨강색 3개 노랑색 1개가 있네요
간식으로 맛있게 먹을께요
너무 길고 크긴한데 신선하고 달아요 달아!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습니자
트리벨리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노량이 1개라 아쉬워요
샐러드에도 요거트랑도 찰떡이네요
트리벨리 파프리카 계속 구매중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당도는 좋은데 수분감이 없어서 그냥 그렇네요
일반 파프리카에 비해 달아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너무커서 놀랐어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고당도 트리밸리 파프리카 맛있고 좋아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신선해서 좋아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신선해서 좋아요~
고당도 트리밸리 파프리카 달고 아삭하고 신선해서 넘나 맛나네요.
지난번에 이어 요번에도 맛나게 먹엇요..
긴 파프리카 너무 달고 맛있어서 과일처럼 먹어요^^
아삭하고 달고 맛있어서 파프리카 대신 자꾸 사게돼요
아이에게 생식으로 주어도 너무너무 잘먹어요
달고 맛있어요 만족해요 좋아요
싱싱하고 사이즈 크고 달달합니다
고당도라 맛이 아누 좋아요.
트리벨리 파프리카 단맛이 맛있어요
제 다욧 야채입니다.
달고 싱싱해서 이틀만에 먹어치웠어요
트리벨리 파프리카는 길쭉하고 큰데 당도도 높고 수분도 많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