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정란 20구 만족합니다 계속 판매하면 좋겠어요
난각번호 1번 계란을 이가격에 구매를 하니 아주 좋습니다
늘 장바구니에 무조건 담아놓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한동안 품절이 오래되서 못샀는데 품절 풀리자마자 구매했습니다!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꼭 사드셔보세요
좋습니다!!!!!!!!!!!!!!!
매일 챙겨먹는 계란 건강하고 맛난걸로 ~~~~~~~
완전방사라서 깨끗한 계란을 기대했는데 깨보니 흑반점같은 덩어리가 있고 노른자도 흐물거린게 3개 있었네요
계란 깨쟈왓어용 ㅠ ㅠ 알이 좀 작아요
아주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무 항생제 제품이라 안심하고 재구매합니다.
김밥에는 계란 지단...비린내도 나지 않고..싱싱해서 자주 애용하는 오아시스....유정란~
오아시스 믿고 하는 달걀구매 좋아요
10구가 품절이라 20구 했어요~
가격은 올리고 사이즈는 왜 이리 작은지요
이번엔 알도 크고 상태가 괜찮아요 오염은 된것들이 있어서 1등급이고 세척기준을 갖고계셔서 그려러니 합니다 요리하기 전에 흐르는물에 간단히 씻어 사용하는데 큰 이상은 없어요 간혹 알이 작은게 오긴해서 아쉽긴 합니다
이런 좋은 계란은 처음 사보는데요. 좋은 소비라고 생각하고 시도해봤어요. 포장이 아주 깔끔해서 좋았고 품질도 확실히 더 좋은 것 같아요.
오아시스 계란 맛있어요 난각1번은 달라요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ㅎㅎㅎ
너무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계속 판매해주세요!
계란때문에 온라인 주문중인데. 계란값이 10알보다 20알가격이 더 비싸지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가 신선하고 좋아요
달걀을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떨어지면 안되는 품목이예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인데..한개가 깨져서왔어요ㅠ버림..
쪄서 식사 전에 한개씩 먹었습니다
20구라 넉넉해서 좋아요 굿굿
믿고 먹는 오아시스 대표 물품이죠
맛있어요 믿고 먹습니다~~~
싱싱한것과 안싱싱한것들이 섞여있어요
어떤건 싱싱하고 어떤건 그냥 그래요
신선한 계란 맛있는 계란 믿고 먹고 있는 계란요
난각번호1번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30개 짜리도 포장되서 나왔으면좋겠어요
계란구입이 요즘 힘들어지네요ㅜㅜ 싱싱하고좋아요
난각번호1번 맛있고 신선한 계란 감사합니다
구운계란 만들어서 챙겨먹어요.싱싱하고 비린내 없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늘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맛있어요
좀비싸도 믿고 먹어요 식구들 잘먹고 있어요
계란 사이즈는 아쉽지만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정란 20구 만족합니다 계속
판매하면 좋겠어요
난각번호 1번 계란을 이가격에 구매를 하니 아주 좋습니다
늘 장바구니에 무조건 담아놓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한동안 품절이 오래되서 못샀는데 품절 풀리자마자 구매했습니다!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꼭 사드셔보세요
좋습니다!!!!!!!!!!!!!!!
매일 챙겨먹는 계란 건강하고 맛난걸로 ~~~~~~~
완전방사라서 깨끗한 계란을 기대했는데 깨보니 흑반점같은 덩어리가 있고 노른자도 흐물거린게 3개 있었네요
계란 깨쟈왓어용 ㅠ ㅠ 알이 좀 작아요
아주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아주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무 항생제 제품이라 안심하고 재구매합니다.
김밥에는 계란 지단...비린내도 나지 않고..싱싱해서
자주 애용하는 오아시스....유정란~
오아시스 믿고 하는 달걀구매 좋아요
10구가 품절이라 20구 했어요~
가격은 올리고 사이즈는 왜 이리 작은지요
이번엔 알도 크고 상태가 괜찮아요
오염은 된것들이 있어서 1등급이고
세척기준을 갖고계셔서 그려러니 합니다
요리하기 전에 흐르는물에 간단히 씻어 사용하는데
큰 이상은 없어요
간혹 알이 작은게 오긴해서 아쉽긴 합니다
이런 좋은 계란은 처음 사보는데요. 좋은 소비라고 생각하고 시도해봤어요. 포장이 아주 깔끔해서 좋았고 품질도 확실히 더 좋은 것 같아요.
오아시스 계란 맛있어요
난각1번은 달라요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ㅎㅎㅎ
너무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계속 판매해주세요!
계란때문에 온라인 주문중인데. 계란값이 10알보다 20알가격이 더 비싸지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가 신선하고 좋아요
달걀을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떨어지면 안되는 품목이예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인데..한개가 깨져서왔어요ㅠ버림..
쪄서 식사 전에 한개씩 먹었습니다
20구라 넉넉해서 좋아요 굿굿
믿고 먹는 오아시스 대표 물품이죠
맛있어요 믿고 먹습니다~~~
싱싱한것과 안싱싱한것들이 섞여있어요
어떤건 싱싱하고 어떤건 그냥 그래요
신선한 계란 맛있는 계란 믿고 먹고 있는 계란요
난각번호1번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30개 짜리도 포장되서 나왔으면좋겠어요
계란구입이 요즘 힘들어지네요ㅜㅜ
싱싱하고좋아요
난각번호1번 맛있고 신선한 계란 감사합니다
구운계란 만들어서 챙겨먹어요.싱싱하고 비린내 없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늘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맛있어요
좀비싸도 믿고 먹어요 식구들 잘먹고 있어요
계란 사이즈는 아쉽지만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