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후르츠의 새콤한 맛이 여름에 좋네요. 생과로는 잘 못 먹는데 아이스크림 대용으로는 좋아요.
별점5
man***2026.06.20
새콤한 패션후르츠가 섞여 있어서 망고바보다 사각거리는 식감이 더 두드러집니다.
별점5
daw*****2026.06.20
샤베트같아요. 망고가 더 들어갔다는데 전 패션후르츠맛이 더 많이 나는거 같아요 새콤해요. 아들은 좋아하네요.
별점5
787****2026.06.20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서 후식으로 딱이네요
별점5
kim***2026.06.20
상큼하고 시윈해요.
첨가물이 느껴지지 않는 맛이라 좋네요.
다만 많이 녹아와서 아쉬워요.
별점5
app********2026.06.19
패션후르츠가 상큼해서 그냥 망고만 있는것보다 안질리게 먹을 것 같아요
별점4
lhs***2026.06.19
맛있어서 두개 주문했는데 서로 유통기한 차이가 많이 나네요.
별점5
vio*****2026.06.18
날이 더워서 아이들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별점4
dml***2026.06.17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네요
별점5
168******2026.06.17
망고가 더 담고 맛나요~~~
별점5
168******2026.06.17
망고가 더 나은것 같아요~~
별점5
993****2026.06.16
짱귀엽고 건강한 맛이에요
아이스크림.먹고플 때마다 한두개씩 먹음 좋습니다.
별점5
rai******2026.06.15
망고바만 먹다가 주문해봤는데 패션후르츠 씨 때문에 아이가 잘안먹네요. 이건 엄마아빠의 간식으로... 새콤달콤해서 맛있습니다.
별점5
660*****2026.06.12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별점5
ksr***2026.06.11
5살3살 아이가 잘 먹어요
별점5
ire******2026.06.11
살 덜 찌는 아이스크림 찾다가 사봤어요 ㅎㅎ 기대중
별점5
hah*******2026.06.11
낱개 포장이 좋고 날 더울 때 어른들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아이 아이스크림으로 좋아요:)
별점5
438*****2026.06.09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별점5
232*******2026.06.09
너무 서걱거리고 단맛이없다고
아들이 안먹네요
시큼합니다
별점5
jij*****2026.06.08
조아요.
별점5
eve*****2026.06.08
과일그대로의 맛이에요 딱 과일슬러시바! 맛있어요^^
별점5
75k***2026.06.07
새콤달콤 맛있어요 좋아요 굿굿
별점5
345*****2026.06.07
우선 저는 아토피고요. 놀랍게도 30년 인생 먹고 싶은거 안참고 다 먹었습니다. 속세의 맛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따옴 패션후르츠맛이랑 비교하자면 얘는 망고가 같이 들어있어서 망고 과육이 일부 느껴져서 식감이 더 재밌어요! 대신 따옴보다는 덜 새콤해요. 그래서 오히려 애기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너무 기대하고 먹으면 슴슴할 수 있지만 기대안하고 먹으면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별점5
byj***2026.06.07
첨가물 범벅 아이스크림보다는 이게 나을것 같아서 샀어요 애들도 잘 먹습니다 망고맛 싫어하는 애들인데 후르츠맛이 섞여서인지 거부감 없이 잘 먹어요
별점4
suj******2026.06.06
망고만 먹다가 이건 좀 색다른 맛이네요 아이스크림 줄이기 위해 먹어요
별점5
488*****2026.06.06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hih****2026.06.05
너무 맛있어요!
망고75프로 패션후르츠 25프로인데
황금비율입니다!
초 5,6 아이들이 너무 맛있대요!
건강한아이스크림 찾아 행복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망고바랑은 다른 색다른 맛.
맛나네요.셔~~~언하구요~~
요고 너무너무 괜찮네요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씨가 톡톡 씹히고 재밌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맛있길 기대합니다. 망고맛은 별로 후르츠가 이기네요
맛은 있는데 깔끔하게 먹긴 힘들어요.
처음 구매 해 봤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 성분이 좋아 좋아서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맛이 여름에 좋네요. 생과로는 잘 못 먹는데 아이스크림 대용으로는 좋아요.
새콤한 패션후르츠가 섞여 있어서 망고바보다 사각거리는 식감이 더 두드러집니다.
샤베트같아요. 망고가 더 들어갔다는데 전 패션후르츠맛이 더 많이 나는거 같아요 새콤해요. 아들은 좋아하네요.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서 후식으로 딱이네요
상큼하고 시윈해요.
첨가물이 느껴지지 않는 맛이라 좋네요.
다만 많이 녹아와서 아쉬워요.
패션후르츠가 상큼해서 그냥 망고만 있는것보다 안질리게 먹을 것 같아요
맛있어서 두개 주문했는데 서로 유통기한 차이가 많이 나네요.
날이 더워서 아이들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네요
망고가 더 담고 맛나요~~~
망고가 더 나은것 같아요~~
짱귀엽고 건강한 맛이에요
아이스크림.먹고플 때마다 한두개씩 먹음 좋습니다.
망고바만 먹다가 주문해봤는데 패션후르츠 씨 때문에 아이가 잘안먹네요. 이건 엄마아빠의 간식으로... 새콤달콤해서 맛있습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5살3살 아이가 잘 먹어요
살 덜 찌는 아이스크림 찾다가 사봤어요 ㅎㅎ 기대중
낱개 포장이 좋고 날 더울 때 어른들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아이 아이스크림으로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너무 서걱거리고 단맛이없다고
아들이 안먹네요
시큼합니다
조아요.
과일그대로의 맛이에요 딱 과일슬러시바! 맛있어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좋아요 굿굿
우선 저는 아토피고요. 놀랍게도 30년 인생 먹고 싶은거 안참고 다 먹었습니다. 속세의 맛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따옴 패션후르츠맛이랑 비교하자면 얘는 망고가 같이 들어있어서 망고 과육이 일부 느껴져서 식감이 더 재밌어요! 대신 따옴보다는 덜 새콤해요. 그래서 오히려 애기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너무 기대하고 먹으면 슴슴할 수 있지만 기대안하고 먹으면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첨가물 범벅 아이스크림보다는 이게 나을것 같아서 샀어요 애들도 잘 먹습니다 망고맛 싫어하는 애들인데 후르츠맛이 섞여서인지 거부감 없이 잘 먹어요
망고만 먹다가 이건 좀 색다른 맛이네요 아이스크림 줄이기 위해 먹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망고75프로 패션후르츠 25프로인데
황금비율입니다!
초 5,6 아이들이 너무 맛있대요!
건강한아이스크림 찾아 행복해요
너무 새콤해요ㅋㅋ 아이스크림보다 좋아서 아이들 주려구요
패션후르츠 땜 톡톡 튀는 상큼한 맛이 나네요. 시중 아이스크림 같은데 첨가물 없어서 굿
아직 먹어보진 않앗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되요
아이스크림 대신 더울때 먹으니 맛있어요 새콤해서 망고바보다 더 좋아요
오… 진짜 맛있어요. 아이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셔벳트 스타일이고 성분 좋아요.
첨가물 없고 너무 착한 아이 간식^^
상큼합니다 신선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