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싱싱하고 적당한 가격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 싱싱하니 좋아요 오아시스에만 주문하게되네요
신선해서 바로 쌈으로 먹으니 맛있어요
깻잎이 맛깔스런 형태는 아니지만 신선해요
좋아요~~~~~신선해요~~~~~~~~~~
오아시스 채소들은 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깻잎은 캣잎. 요즘 비빔밥꽂혀서 향긋한 내음. 용도로 넣어 먹어요
무농약이라 좋고 싱싱해요~~~~~~~~
날이 더워져서 상태가 좋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상태 좋네요
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소량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깻잎 향도 좋아요 맛있게 하루에 2~3장씩 잘먹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좀 시들시들합니다
무농약인데 싱싱해서 좋습니다~
깻잎 크기 적당하고 향도 진하고 맛나요
양은 적지만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싱싱하고 향이 너무 좋아요!
잘먹을게요 이중포장 좋아요
맛있어서 항상 주문 해요 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
깟잎의 향으로 요리 마무리에 넣으면 맛이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요.
,, 비빔국수에 추가할려고 샀어요.
무농약 제품이라 믿고 샀습니다. 벌써 몇 번째 구매인지 모르겠어용~ 상태좋고 맛있습니다
신선한 깻잎 잘 받았어요~ 쌈싸먹으려구요~
깻잎김치해서 먹었습니다 억세지 않고 좋아요
늘 주문해서 먹어요. 신선해요
깟잎김치 만들었는데 향도 좋고.,싱싱해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양도 많고 저렴해요
신선하고 좋네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향도 좋고 맛있게 쌈으로 먹었어요^^
싱싱한것으로 왔어요. 깻잎은 무농약으로 삽니다
깻잎무침하려고 일부러.무농약으로.삼. 추천
무농약이라 믿고 샀어요. 두 번 째 . 신선해요.
무농약 깻잎이라 더 믿고 구매합니다.
향긋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어디에나 어울리는 깻잎~~
깻잎김치 담그려고 주문했는데 깻잎김밥 해먹었어요 향긋해요
깻잎 무농약 싱싱해요 ㅎㅎ 재구매~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부침이 할때 여러야채와 깻잎도 썰어서 넣었더니 깻잎향이 좋아요
무농약이라 늘 구매해요 싱싱하고 먹기 좋아요
싱싱하고 양도 넉넉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싱싱하고 적당한 가격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 싱싱하니 좋아요 오아시스에만 주문하게되네요
신선해서 바로 쌈으로 먹으니 맛있어요
깻잎이 맛깔스런 형태는 아니지만 신선해요
좋아요~~~~~신선해요~~~~~~~~~~
오아시스 채소들은 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깻잎은 캣잎. 요즘 비빔밥꽂혀서 향긋한 내음. 용도로 넣어 먹어요
무농약이라 좋고 싱싱해요~~~~~~~~
날이 더워져서 상태가 좋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상태 좋네요
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소량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깻잎 향도 좋아요 맛있게 하루에 2~3장씩 잘먹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좀 시들시들합니다
무농약인데 싱싱해서 좋습니다~
깻잎 크기 적당하고
향도 진하고 맛나요
양은 적지만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싱싱하고 향이 너무 좋아요!
잘먹을게요 이중포장 좋아요
맛있어서 항상 주문 해요 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
깟잎의 향으로 요리 마무리에 넣으면 맛이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요.
,, 비빔국수에 추가할려고 샀어요.
무농약 제품이라 믿고 샀습니다. 벌써 몇 번째 구매인지 모르겠어용~ 상태좋고 맛있습니다
신선한 깻잎 잘 받았어요~ 쌈싸먹으려구요~
깻잎김치해서 먹었습니다
억세지 않고 좋아요
늘 주문해서 먹어요. 신선해요
깟잎김치 만들었는데 향도 좋고.,싱싱해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양도 많고 저렴해요
신선하고 좋네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향도 좋고 맛있게 쌈으로 먹었어요^^
싱싱한것으로 왔어요. 깻잎은 무농약으로 삽니다
깻잎무침하려고 일부러.무농약으로.삼. 추천
무농약이라 믿고 샀어요. 두 번 째 . 신선해요.
무농약 깻잎이라 더 믿고 구매합니다.
향긋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어디에나 어울리는 깻잎~~
깻잎김치 담그려고 주문했는데 깻잎김밥 해먹었어요
향긋해요
깻잎 무농약 싱싱해요 ㅎㅎ 재구매~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부침이 할때 여러야채와 깻잎도 썰어서 넣었더니
깻잎향이 좋아요
무농약이라 늘 구매해요 싱싱하고 먹기 좋아요
싱싱하고 양도 넉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