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맛은 포기할 수 없고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좋습니다,,,, 두루두루 사용해요,,,
유기농 흙설탕 넘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입했는데 좋은성분 믿고 구입합니다
이제품 한번 쓴뒤로는 쭉 구매해서 씁니다
유기농 유기농 유기농 설탕 설탕 설탕
작은양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유기농에 갈색설탕이라 건강한 설탕 같아서 주문 했어요
요리할 때 가끔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제조일이 오래되긴 했습니다
집에 설탕 없이 대체품들로 요리하다가 하나 구매했어요
양이ㅜ적당해러 설탕필요할땨 써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처음 사봤는데 맛있네요 입자가 약간 굵고 단맛이 강하지 않습니다
집에 설탕이 다 떨어져서 오아시스장보는 김에 샀어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설탕안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설탕이 최고네요ㅠ
가격도 마트보다저렴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네요.
오아시스 상품 늘 믿고 구매해요
설탕이 많이 뭉쳐 있어세 제조일을 봤더니 2024년 8월 이네요. 유통기한은 2028년이니까 충분히 먹겠지만 눈으로 확인하고는 안샀을거 같아요
설탕 자주사용 안해서 양도 적당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설탕 다 떨어져서 사보았어요 ㅎㅎ 저렴하고 좋습니다
갈색 고운 설탕입니다. 좋아요
설탕 깔끔하고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요
설탕은 이걸로 정척해서 계속 쓰고있어요 많이 안달아 좋아요
유기농, 가성비 좋은 제품 줗아요.
설탕도 유기농이면 더 좋겠죠. 꿀이나 알룰로스,올리고당을 주로 사용하다보니 설탕이 많이 필요하진 않지만 설탕이 꼭 필요할때도 있어서 소량으로 구비해둡니다
1키로가 없어서 이거삿는데 적긴하네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용량도 적고 사탕수수 건강한 맛 오랜만에 사봤어요
유기농 설탕이라 구매합니다.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유기농 이라고 하니 믿고 구매해요 달기는 같고 그나마 작은 용량 판매해서 다행이네요
좋은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설탕은 항상이제품만 먹습니다
늘 구매하고 즐겨먹는 유기농 갈색설탕
유기농 갈색설탕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이라 백설탕이 아니라서 좋아하는 상품입니다
유기농이라 성분 믿고 구매합니다.
처음구매합니다 좋은상품이라 믿어요
유기농이라고 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브랜드는 믿고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맛은 포기할 수 없고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좋습니다,,,, 두루두루 사용해요,,,
유기농 흙설탕 넘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입했는데 좋은성분 믿고 구입합니다
이제품 한번 쓴뒤로는 쭉 구매해서 씁니다
유기농 유기농 유기농
설탕 설탕 설탕
작은양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유기농에 갈색설탕이라 건강한 설탕 같아서 주문 했어요
요리할 때 가끔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제조일이 오래되긴 했습니다
집에 설탕 없이
대체품들로 요리하다가
하나 구매했어요
양이ㅜ적당해러 설탕필요할땨 써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처음 사봤는데 맛있네요 입자가 약간 굵고 단맛이 강하지 않습니다
집에 설탕이 다 떨어져서 오아시스장보는 김에 샀어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설탕안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설탕이 최고네요ㅠ
가격도 마트보다저렴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네요.
오아시스 상품 늘 믿고 구매해요
설탕이 많이 뭉쳐 있어세 제조일을 봤더니 2024년 8월 이네요.
유통기한은 2028년이니까 충분히 먹겠지만 눈으로 확인하고는 안샀을거 같아요
설탕 자주사용 안해서 양도 적당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설탕 다 떨어져서 사보았어요 ㅎㅎ
저렴하고 좋습니다
갈색 고운 설탕입니다. 좋아요
설탕 깔끔하고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요
설탕은 이걸로 정척해서 계속 쓰고있어요 많이 안달아 좋아요
유기농, 가성비 좋은 제품 줗아요.
설탕도 유기농이면 더 좋겠죠. 꿀이나 알룰로스,올리고당을 주로 사용하다보니 설탕이 많이 필요하진 않지만 설탕이 꼭 필요할때도 있어서 소량으로 구비해둡니다
1키로가 없어서 이거삿는데 적긴하네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용량도 적고 사탕수수 건강한 맛 오랜만에 사봤어요
유기농 설탕이라 구매합니다.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유기농 이라고 하니 믿고 구매해요
달기는 같고
그나마 작은 용량 판매해서 다행이네요
좋은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설탕은
항상이제품만 먹습니다
늘 구매하고 즐겨먹는 유기농 갈색설탕
유기농 갈색설탕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이라 백설탕이 아니라서 좋아하는 상품입니다
유기농이라 성분 믿고 구매합니다.
처음구매합니다
좋은상품이라 믿어요
유기농이라고 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브랜드는 믿고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