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카레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덥지만 찌개 할려고 주문합니다!
삼겹살과 섞어서 김치찌개 했어요
찌개 끓이려는데 비계가 좀 있어서 좋네요
김치찌개끓였는데 고기가 맛있어서 찌개가 맛있네요
오아시스 고기 신선합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찌개고기 잡내없고 맛있어요~~
도톰해서 볶아 먹거나 찌개하려고 샀어요.
찌개용 고기로 잘 사용했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항생제 제품을 저렴히 살수있어 좋아요
김치찌개 끓여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냄새도 안나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있어요.
애호박 찌개 김치찌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겉으로는 멀쩡해보였는데 냄새가 시큼해서 버렸어요; 요즘 날씨에 혹시 모르니까 버렸네요
애호박찌개에 넣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하고 맛이는 무항생제 돼지고기
지방 있고기름져서 찌개용으로 적합
고기가 누린내 없이 신선합니다.
상태가 많이 좋지 않아요 이전 배송건은 상태가 좋았는데 ㅠㅠ 색깔도 그렇고 흐느적거리는 비계가 너무 많더라구요.. 맛은 그냥 그랬어요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앞다리살 찌개용 냄새안나고 신선합니다~~
앞다리살 찌개용 냄새안나고 고기 신선합니다
처음 구매해봤어요 부디 맛있었음 젛겠넹요
찌개용이지만 부드러워서 볶아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 고기는 품질좋아서 찌개용 수육용 구이용 여러가지 주문했네여 낼은 돼지고기 김치찌개 해먹어야겠어여
고기가 쫄깃하고 비리지도 않고 비계도 적당하고..너무 맛있어요
비계가 좀 있지만 맛있어요 굿
기름이 좀 생각보다 많긴 했지만 찌게라 괜찮다고 봐요
남편이 찌개에 고기 넣는걸 좋아해서 매번 주문하는데 맛있구 양도 많아요!
김치찌개 하려고 주문했어요. 냉장이라 부드럽고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맛있어요!
김치찌개에 넣으니 식구들이 열광합니다
여러번 먹을 수 있는 많은 양이에요! 신선해요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무항생제 고기라서 좋습니다.
무항생제 돼지고기이고 비계가 별로 없어서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구매해요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김치찌개용으로 샀어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카레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덥지만 찌개 할려고 주문합니다!
삼겹살과 섞어서 김치찌개 했어요
찌개 끓이려는데
비계가 좀 있어서 좋네요
김치찌개끓였는데 고기가 맛있어서 찌개가 맛있네요
오아시스 고기 신선합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찌개고기 잡내없고 맛있어요~~
도톰해서 볶아 먹거나 찌개하려고 샀어요.
찌개용 고기로 잘 사용했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항생제 제품을 저렴히 살수있어 좋아요
김치찌개 끓여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냄새도 안나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있어요.
애호박 찌개 김치찌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겉으로는 멀쩡해보였는데 냄새가 시큼해서 버렸어요; 요즘 날씨에 혹시 모르니까 버렸네요
애호박찌개에 넣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하고 맛이는 무항생제 돼지고기
지방 있고기름져서 찌개용으로 적합
고기가 누린내 없이 신선합니다.
상태가 많이 좋지 않아요
이전 배송건은 상태가 좋았는데 ㅠㅠ
색깔도 그렇고 흐느적거리는 비계가 너무 많더라구요..
맛은 그냥 그랬어요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앞다리살 찌개용 냄새안나고 신선합니다~~
앞다리살 찌개용 냄새안나고 고기 신선합니다
처음 구매해봤어요 부디 맛있었음 젛겠넹요
찌개용이지만 부드러워서 볶아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 고기는 품질좋아서
찌개용 수육용 구이용 여러가지 주문했네여
낼은 돼지고기 김치찌개 해먹어야겠어여
고기가 쫄깃하고 비리지도 않고 비계도 적당하고..너무 맛있어요
비계가 좀 있지만 맛있어요 굿
기름이 좀 생각보다 많긴 했지만 찌게라 괜찮다고 봐요
남편이 찌개에 고기 넣는걸 좋아해서 매번 주문하는데 맛있구 양도 많아요!
김치찌개 하려고 주문했어요. 냉장이라 부드럽고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맛있어요!
김치찌개에 넣으니 식구들이 열광합니다
여러번 먹을 수 있는 많은 양이에요! 신선해요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무항생제 고기라서 좋습니다.
무항생제 돼지고기이고 비계가 별로 없어서 좋아요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구매해요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김치찌개용으로 샀어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