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애호박이랑 대파넣고 먹었더니 괜찮네요^^ 고기는 생각보다 많았어요~ 나름 만족합니다^^
배송 가격 품질 모두 만족해요
재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한번에 딱 먹기 좋은 사이즈네요.
급할때. 떡국만. 넣어두. 맛있을거. 같아요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있네요 떡만두국 끓이니 맛있네요
고기가많고맛있어요만족합니다굳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고기도 많이들고 맛있었어요
저렴히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포장도 넘만족
한끼 딱 먹기 좋아요 전날 냉장고에서 해동시켜먹어요
설렁탕 한끼 해서 애들 주면 편해요
지난번에 먹고 또 재구매 합니다~
설렁탕 첫구매 입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기대합니다.
내용물이 실해서 비상용으로 괜찮아요
잘먹었어요 정말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급할 때 헛 끓여서 먹으면은 좋아요
품질만족 가격만족입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허연하게 느끼한국물 아니라 좋아요.
세일하면 무조건 쟁이는 템이예요. 간편하지만..내용물이 빈약하지는 않답니다.^^
자주 사먹는 식재료에요 오아시스 항상 사랑해용 ㅎㅎ 자주이용합니다
우리한우 설렁탕 첨가물없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ㄷ 쟁여템으로 아주 좋아요
고기양이 비교적 많앗어요~~
고기도 얇게 되어 있어서 아기 먹이기 좋아요
저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비상용식량으로 쟁여둡니다.
항상 닉거 구먀 합키다 감사 라빈다
양도 좋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설렁탕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여행가서 간편하게 먹으려고 샀는데 맛도 좋고 만족합니다
한끼 비상용으로 사본 설렁탕. 맛도 나쁘지않네요.
고기가 제법 많이 들어있고 간이 안되어 있어서 소금 넣고 파넣고 떡국떡도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오아시스에서 파는 갈비탕,설렁탕 다 맛있어요 쟁여템
아침에 빠르게 먹기 좋아 쟁임템
첨 사밧는데 양은 좀 작은 듯 하나 맛은 좋아요! 고기도 들어잇고 굿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주문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양도 딱 적당하고 맛도 조아서 아이가 잘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애호박이랑 대파넣고 먹었더니 괜찮네요^^
고기는 생각보다 많았어요~
나름 만족합니다^^
배송 가격 품질 모두 만족해요
재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한번에 딱 먹기 좋은 사이즈네요.
급할때. 떡국만. 넣어두. 맛있을거. 같아요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있네요
떡만두국 끓이니 맛있네요
고기가많고맛있어요만족합니다굳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고기도 많이들고 맛있었어요
저렴히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포장도 넘만족
한끼 딱 먹기 좋아요 전날 냉장고에서 해동시켜먹어요
설렁탕 한끼 해서 애들 주면 편해요
지난번에 먹고 또 재구매 합니다~
설렁탕 첫구매 입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기대합니다.
내용물이 실해서 비상용으로 괜찮아요
잘먹었어요 정말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급할 때 헛 끓여서 먹으면은 좋아요
품질만족 가격만족입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허연하게 느끼한국물 아니라 좋아요.
세일하면 무조건 쟁이는 템이예요. 간편하지만..내용물이 빈약하지는 않답니다.^^
자주 사먹는 식재료에요 오아시스 항상 사랑해용 ㅎㅎ 자주이용합니다
우리한우 설렁탕 첨가물없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ㄷ
쟁여템으로 아주 좋아요
고기양이 비교적 많앗어요~~
고기도 얇게 되어 있어서 아기 먹이기 좋아요
저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비상용식량으로 쟁여둡니다.
항상 닉거 구먀 합키다 감사 라빈다
양도 좋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설렁탕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여행가서 간편하게 먹으려고 샀는데 맛도 좋고 만족합니다
한끼 비상용으로 사본 설렁탕. 맛도 나쁘지않네요.
고기가 제법 많이 들어있고 간이 안되어 있어서 소금 넣고 파넣고 떡국떡도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오아시스에서 파는
갈비탕,설렁탕 다 맛있어요 쟁여템
아침에 빠르게 먹기 좋아 쟁임템
첨 사밧는데 양은 좀 작은 듯 하나 맛은 좋아요! 고기도 들어잇고 굿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주문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양도 딱 적당하고
맛도 조아서 아이가 잘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