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고 알크기도 균일하고 잘 얼어서 왔어요. 유일한 단점은 가격이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에 세척도 되어있대서 구매해봤어요.
냉동이라 망설였는데 품질이 너무 좋네요
떨어질 즈음이면 매 번 재구매합니다. 앚딤에 그릭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유기농이라 항상 이제품 구매해서 냉동실에 넣어놔요. 스무디 갈아 먹는용으로 먹고 있어요.
샐러드나 요거트에 넣어 같이 먹으면 좋아요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아침에 간편하게 요거트랑 함께 먹어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좋아요
가성비 좋은 블루베리에요 두번째 구매요
살짝 녹아서 도착해서 아쉬웠지만 유기농이라 구입해요
아침대용으로 사과랑 쥬스해서 먹으면 좋아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냉동블루베리는 이제품만 사요~ 맛있어요
날이 더워 다 녹아서 왔어요 택배배송이라 아쉬워요
유기농이라 사봄, 요거트에 넣어 먹기 편함
아침에 요거트에 넣어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블루베리 주기적으로 주문해요 좋아요!
요거트에 올려 먹으면 간편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오아시스 물건도 좋고 배송도 좋아서 자주 이용해요
유기농 믿고 구매했어요. 날이 더워 냉동이 풀렸는데 소분해서 먹으려니 냉동실 다시 직행시켰어요. 단맛이 많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마음편히먹이네요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세척했다지만 저는 그래도 물에 한번 씻어서 먹어요
아이에게 아이스크림 대신 주고 있어요. 진짜 좋아해요ㅎㅎ
스무디에 필요한 재료라 한 번씩 구매해요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유기농이라 좋습니다.
너무 맛있고ㅜ좋아요 두개샀어요
세척 필요없어서 요거트에 바로 넣어 먹기 좋아요
유기농이라 마음에 듭니다.좋아요.
블루베리에서 보라색 얼음도 같이 있네요
블루베리 스무디 해 먹었어요^^.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상콤하게 건강한 느낌으로 먹고 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쟁여놓는 블루베리입니다
이거 전에도 구매했었는데 알도크고 양도 많아서 다시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구매해 봅니다 처음 구매지만 오아시스라 믿음이가서 좋습니다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어보려구 그릭요거트라우같이 구매합니다
냉동블루베리는 씻어먹기 안좋아서 안씻어먹으려고 꼭 유기농으로 구매해요. 아이들이 여름에 시원하게 간식으로 먹어요
냉동이지망 편한 대로 시원하게 먹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맛있게 먹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세척도 따로 안하고 그냥 먹어도 되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고 알크기도 균일하고 잘 얼어서 왔어요. 유일한 단점은 가격이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에 세척도 되어있대서 구매해봤어요.
냉동이라 망설였는데 품질이 너무 좋네요
떨어질 즈음이면 매 번 재구매합니다. 앚딤에 그릭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유기농이라 항상 이제품 구매해서 냉동실에 넣어놔요. 스무디 갈아 먹는용으로 먹고 있어요.
샐러드나 요거트에 넣어 같이 먹으면 좋아요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아침에 간편하게 요거트랑 함께 먹어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좋아요
가성비 좋은 블루베리에요 두번째 구매요
살짝 녹아서 도착해서 아쉬웠지만 유기농이라 구입해요
아침대용으로 사과랑 쥬스해서 먹으면 좋아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냉동블루베리는 이제품만 사요~ 맛있어요
날이 더워 다 녹아서 왔어요 택배배송이라 아쉬워요
유기농이라 사봄, 요거트에 넣어 먹기 편함
아침에 요거트에 넣어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블루베리 주기적으로 주문해요 좋아요!
요거트에 올려 먹으면 간편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오아시스 물건도 좋고 배송도 좋아서 자주 이용해요
유기농 믿고 구매했어요. 날이 더워 냉동이 풀렸는데 소분해서 먹으려니 냉동실 다시 직행시켰어요. 단맛이 많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마음편히먹이네요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세척했다지만 저는 그래도 물에 한번 씻어서 먹어요
아이에게 아이스크림 대신 주고 있어요. 진짜 좋아해요ㅎㅎ
스무디에 필요한 재료라 한 번씩 구매해요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유기농이라 좋습니다.
너무 맛있고ㅜ좋아요 두개샀어요
세척 필요없어서 요거트에 바로 넣어 먹기
좋아요
유기농이라 마음에 듭니다.좋아요.
블루베리에서 보라색 얼음도 같이 있네요
블루베리 스무디 해 먹었어요^^.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상콤하게 건강한 느낌으로 먹고 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쟁여놓는 블루베리입니다
이거 전에도 구매했었는데 알도크고 양도 많아서 다시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구매해 봅니다
처음 구매지만 오아시스라 믿음이가서 좋습니다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어보려구 그릭요거트라우같이 구매합니다
냉동블루베리는 씻어먹기 안좋아서 안씻어먹으려고 꼭 유기농으로 구매해요. 아이들이 여름에 시원하게 간식으로 먹어요
냉동이지망 편한 대로 시원하게 먹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맛있게 먹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세척도 따로 안하고 그냥 먹어도 되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