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주문하는 바나나예요. 유기농이라 안심이 됩니다.
맛이 조금 아쉬웠어요. 유기농 바나나도 맛있는건 맛있는데 아쉬웠어요.
유기농이라 아기에게 안심하고 먹일수있어서 좋아요.
바나나 상태가 좋지는 않아요 ㅜㅠㅠ 그래서 다 익은거구나했는데 맛이 ..미묘 그냥 갈아먹는 용으로 먹으려구요
바나나는 직접 마트에서 구매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ㅠ
요즘 바나나값이 아직도 비싸군요 1손에 3~4천원 했는데 4개 값이라니 그래도 맛있네요 딱 바로먹기좋게 익어왔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날이더워 후숙도 금방햇어요 엄청 달아요!
신선하고 달달해요 추천합니다 굿굿
유기농 바나나 소량으로 구매하니 좋아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유기농 바나나 상태 좋아요 신선하고 맛이써요
여름이라 소포장 된 상태로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큰것 3개 들어있습니다 많이 구매하면 다먹기까지 상할때가 있어서 딱 좋아요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해먹었어요 아이랑 같이 먹을 유기농 과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신선합니다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3개 들어 있아요. 비싼 느낌입니다.
유기농이라서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날이더워 초파리 때문에 소량만 주문했어요 4송이 들어있고 적당히 익어서 조금만 숙성 시켜 먹음 될것같아요 단단하고 신선하게 잘 왔네요
가끔 바나나 먹고 싶을 때 주문해요 낱개라 버리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스미후루 유기농 바나나 추천입니다
양이 딱이라 사놓고 일주일정도 먹어요!
크기는 좀 작은거같은데 신선하네요.
요 바나나 품절로 다른 물건도 하루 늦춰 구매했어요~ 항상 만족스런 바나나!!
딸바하려고 샀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검게되기전에 다 먹어서 좋아 요
식감이 딴딴한 편입니다. 아주 달진 않아요.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품절되기 전에 얼른 구매하는 유기농바나나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바나나 좋아하는 아이들이 스미후루 맛있다고 합니다.
3개 들어있어요 상태는 딱 좋아요 크기도 작지는 않네요
싱싱해서 후숙해야 되요, 잘 익겠죠
유기농이라 믿고사요 아이가 잘먹음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파란부분이 있어서 후숙해야돼요
바나나는 주기적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이에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아주 신선하네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바나나찰지고 맛있어요. 아기먹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주문하는 바나나예요. 유기농이라 안심이 됩니다.
맛이 조금 아쉬웠어요.
유기농 바나나도 맛있는건 맛있는데 아쉬웠어요.
유기농이라 아기에게 안심하고 먹일수있어서 좋아요.
바나나 상태가 좋지는 않아요 ㅜㅠㅠ
그래서 다 익은거구나했는데 맛이 ..미묘
그냥 갈아먹는 용으로 먹으려구요
바나나는 직접 마트에서 구매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ㅠ
요즘 바나나값이 아직도 비싸군요 1손에 3~4천원 했는데 4개 값이라니 그래도 맛있네요 딱 바로먹기좋게 익어왔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날이더워 후숙도 금방햇어요 엄청 달아요!
신선하고 달달해요 추천합니다 굿굿
유기농 바나나 소량으로 구매하니 좋아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유기농 바나나 상태 좋아요 신선하고 맛이써요
여름이라 소포장 된 상태로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큰것 3개 들어있습니다
많이 구매하면 다먹기까지 상할때가 있어서
딱 좋아요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해먹었어요
아이랑 같이 먹을 유기농 과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신선합니다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3개 들어 있아요. 비싼 느낌입니다.
유기농이라서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날이더워 초파리 때문에 소량만 주문했어요
4송이 들어있고 적당히 익어서 조금만 숙성 시켜
먹음 될것같아요
단단하고 신선하게 잘 왔네요
가끔 바나나 먹고 싶을 때 주문해요
낱개라 버리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스미후루 유기농 바나나 추천입니다
양이 딱이라 사놓고 일주일정도 먹어요!
크기는 좀 작은거같은데 신선하네요.
요 바나나 품절로 다른 물건도 하루 늦춰 구매했어요~ 항상 만족스런 바나나!!
딸바하려고 샀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검게되기전에 다 먹어서 좋아 요
식감이 딴딴한 편입니다. 아주 달진 않아요.
배송 감사합니다.
항상 편하게 이용중 입니다.
물건들 비교적 신선하고 마음에 듭니다.
자주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품절되기 전에 얼른 구매하는 유기농바나나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바나나 좋아하는 아이들이 스미후루 맛있다고 합니다.
3개 들어있어요 상태는 딱 좋아요 크기도 작지는 않네요
싱싱해서 후숙해야 되요, 잘 익겠죠
유기농이라 믿고사요 아이가 잘먹음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파란부분이 있어서 후숙해야돼요
바나나는 주기적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이에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아주 신선하네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바나나찰지고 맛있어요. 아기먹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