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급하게 하느라 포장을 뜯어 버렸네요.고기가 지방이적절하게 있어좋아요.
제육했는데 얇고 좋아요. 맛있게먹었어요
3인이 넉넉하게 먹었어요. 고기 냄새없이 부드럽고 적당한 두께로 좋았어요.
불고기용으로 구매했는데 두께도 적당하고 고기질도 좋아요.
제육 남편이 좋아해서 자주구입
만족하며자주구매하고있어요
지방층과 껍데기가 있어서 맛있습니다
최근에 먹은 제육중에 최고예요
제육볶음용으로 샀는데, 제육이라기엔 약간 두꺼워 고추장 제육 구이처럼 한 장 한 장 펼쳐서 구웠어요. 맛있었어요
썰어서 제육볶음 했는데 적당히 부드럽고 붙어있는 비계도 적당해서 식감이 좋아요!
제주 돼지라고 하니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칼로 썰어서 제육볶음 해 먹었어요. 껍데기가 적당히 붙어 식감이 좋아요!
기름 부위가 딱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근데 맨밑에 깔린 고기가 위에 고기랑 좀 다르더라고요?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좋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 맛있으면 좋겠네요.
기름기가 않은 부위가 왔어요 ㅠ 다음엔 살이 좀 더 않았으면 합니다
냄새 안나고 껍질도 있어서 쫄깃합니다
고기 엄청 신선하고 맛있네요
앞다리살 처음 시켜보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비계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신선해요
간장제육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제육 해먹우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바랍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제육볶음용으로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얇고 좋네요
오아시스 돼지고기 앞다리살 부드럽고 맛나고......퀄리티 좋습니다
제육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니 좋아요~~~ 한끼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두께도 얇고 지방도 적당히 적운 편이라 좋았어요
제육용으로 구입했어요. 고기 좋아요.
제주돼지앞다리살 불고기해서먹었어요
제육볶음 해먹으면 맛잇어요
앞다리살로 제육볶음하면 아이들 세상 맛있게 먹더라구요~ㅎ 제주돼지라서인지? 좀 더 씹는맛이 있다는 평가가…?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급하게 하느라 포장을 뜯어 버렸네요.고기가 지방이적절하게 있어좋아요.
제육했는데 얇고 좋아요. 맛있게먹었어요
3인이 넉넉하게 먹었어요. 고기 냄새없이 부드럽고 적당한 두께로 좋았어요.
불고기용으로 구매했는데 두께도 적당하고 고기질도 좋아요.
제육 남편이 좋아해서 자주구입
만족하며자주구매하고있어요
지방층과 껍데기가 있어서 맛있습니다
최근에 먹은 제육중에 최고예요
제육볶음용으로 샀는데, 제육이라기엔 약간 두꺼워 고추장 제육 구이처럼 한 장 한 장 펼쳐서 구웠어요. 맛있었어요
썰어서 제육볶음 했는데 적당히 부드럽고 붙어있는 비계도 적당해서 식감이 좋아요!
제주 돼지라고 하니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칼로 썰어서 제육볶음 해 먹었어요. 껍데기가 적당히 붙어 식감이 좋아요!
기름 부위가 딱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근데 맨밑에 깔린 고기가 위에 고기랑 좀 다르더라고요?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좋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 맛있으면 좋겠네요.
기름기가 않은 부위가 왔어요 ㅠ 다음엔 살이 좀 더 않았으면 합니다
냄새 안나고 껍질도 있어서 쫄깃합니다
고기 엄청 신선하고 맛있네요
앞다리살 처음 시켜보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비계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신선해요
간장제육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제육 해먹우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바랍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제육볶음용으로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얇고 좋네요
오아시스 돼지고기 앞다리살 부드럽고 맛나고......퀄리티 좋습니다
제육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니 좋아요~~~
한끼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두께도 얇고 지방도 적당히 적운 편이라 좋았어요
제육용으로 구입했어요. 고기
좋아요.
제주돼지앞다리살 불고기해서먹었어요
제육볶음 해먹으면 맛잇어요
앞다리살로 제육볶음하면 아이들
세상
맛있게 먹더라구요~ㅎ
제주돼지라서인지?
좀 더 씹는맛이 있다는 평가가…?